Friday 16 March 2018

최고의 cfd 거래 전략


데이 트레이딩 : 초보자를위한 전략.


데이 트레이딩은 가치있는 활동이지만, 당신이하는 일을 알아야합니다. 하루 거래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술이 있지만 먼저 그 기술을 알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초기 상인에 대한 많은 데이 트레이딩 전략이 있습니다. 그들이 무엇인지 알게되면, 당일 치기 거래가 훨씬 더 보람 있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하루 거래 전략은 성공적인 하루 상인이되고 싶은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상인은 적어도 몇 가지 아주 좋아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사람에게 효과가있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처음에 많은 것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상인으로서 더 많은 경험을 쌓으면 위에서 강조 표시된 전략의 변형을 포함하여 추가 전략을 알게됩니다. 너무 오래 지나지 않아 장기적인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데이 트레이딩 전략.


하루 상인으로서의 지속적인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기본 규칙이 있습니다. 하루 종일 거래 전략에 적용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감정에 지배받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감정에는 성공적인 하루 거래 전략이 없습니다. 이른바 창자 반응은 문제를 일으킬뿐입니다. 감정이 하루 거래자에게 나쁜 소식이라는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이 선택한 전략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게임 계획을 고수하는 두 번째 규칙으로 인도합니다. 당신이 따라 다니는 전략이 무엇이든, 당신은 그것을 통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지속성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거래 지표를 인식하고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장 효과적인 전략으로 성공을 거둘 수 없습니다.


데이 트레이더를위한 최고의 데이 트레이딩 전략.


수십개의 거래 전략이 있습니다. 이 네 가지 기본 전략을 먼저 배우면 당황하지 마십시오.


뉴스 트레이딩 : 주식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뉴스 이벤트가 발생하면 잘 아는 데이 트레이더가 행동으로 옮깁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현재의 뉴스 기사를 최신으로 유지하고 필요에 따라 구매 또는 판매하기 위해 신속하게 이동하는 것처럼 간단합니다. 범위 거래 : 여기에서 심층적 인 연구와 인내심이 실제로 실현됩니다. 특정 주식의 정상 및 저 범위를 알아보고 항상 그 주식 내에서 거래하십시오. 쌍 무역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전략은 쌍으로 거래합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한 다음 약한 주식을 매도하고 강한 주식을 매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를 동시에함으로써 현저한 이익 달성의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콘트라스트 트레이딩 (Contrarian Trading) : 주식의 현재 모멘텀이 암시하는 바에도 불구하고이 전략은 당신이 그것과 거래하도록 요구합니다. 많은 초기 데이 트레이더들은이 전략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노련한 상인들은 심각한 돈을 벌 수있는 훌륭한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날의 무역 전략.


데이 트레이딩은 에너지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내가 처음으로 하루 거래 전략을 실행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잘하는 유일한 길은 움직이는 주식을 찾는 것이라고 배웠습니다. 고맙게도, 매일 20 ~ 30 % 움직이는 주식이 있습니다. 우리는 움직이기 시작하기 전에 그 주식을 찾아야 만합니다. 움직이기 시작하기 전에이 주식들이 기술적 인 지표를 공유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첫째로, 우리는 움직이는 데이 트레이딩 전략에서 우리가 기대하는 것을 자문해야합니다. 주식이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이 옆으로 움직이는 경우, 우리는 그들과 일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식은 위 또는 아래로 움직여야합니다. 주식 스캐너는 이러한 주식을 잘 찾습니다. 그렇다면 극한 상황에서 주식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식이 일년 내내 해본 적이없는 일을하고 있으며 가격 행동이 매우 깨끗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간 트레이딩 전략 및 필요한 것을 찾아보십시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움직이는 주식에 대해 비슷한 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우리는 5,000 개의 주식을 스캔하여 비슷한 기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일 최대 10 개의 주식을 줄 것입니다. 이 주식은 하루에 20 ~ 30 %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살아가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기준 : 부유물은 1 억 주 미만이어야합니다. 두 번째 기준 : 일일 차트는 강해야합니다. 그것은 주식이 근처에 저항력이없고 움직이는 평균보다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 번째 기준 : 높은 상대 비율은 평균보다 두 배 이상 높습니다. 네 번째 기준 : 이것은 선택 사항입니다. 근본적인 촉매가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인 촉매제는 FDA의 발표 일 수 있습니다. 주식이 기본적인 촉매없이 움직이는 경우, & nbsp; 기술적 인 브레이크 아웃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 rdquo;


내 하루 무역 전략을위한 주식을 찾는 방법.


재고 스캐너를 사용하여 위에서 나열한 기준을 시장에서 스캔합니다. 주식 스캐너는 하루 거래 전략을 효과있게 적용하는 데 매우 필요합니다. 스캐너는 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그런 다음 캔들 스틱 차트를 확인하여 첫 번째 끌어 당김에서 진입 점을 찾습니다. 구매자의 대다수가 여기 시장에 뛰어 들고 주식은 급격히 올라간다. 가격이 빨리 상승하기 시작하면, 그 순간에 가장 좋은 진입 점을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세 가지 종류의 재고 스캐너로 세 가지 다른 종류의 스캔을 수행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제가 가지고있는 세 가지 스캐너는 Pre-Market Gapper 스캐너, Reversal Trading Strategies Scanners 및 Momentum Day Trading Strategies 스캐너입니다. 이 스캐너를 통해 매일 여러 번의 무역 경고를받습니다. 차트를 수동으로 살펴볼 필요가 없습니다. 스캐너를 통해 현재 위치에있는 모든 주식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주식을 찾으려면 주식 스캐너 만 사용해야합니다.


주간 트레이딩 전략 - 위험 감소.


다음날 거래 전략은 위험을 줄이는 방법과 하루 거래로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늘리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차트 패턴 데이 트레이더는 종종 차트 패턴을 투자에 대한 진입 점과 종점을 찾는 입증 된 도구로 생각합니다. 차트 패턴이 CCI (commodity-channel index), ROC (ROC), RSI (relative-strength index) 및 이동 평균과 같은 기술 지표와 함께 사용되면 신뢰성이 향상됩니다. 숙련 된 데이 트레이더는 다양한 기술 지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유명한 거래 전략입니다. 기술 지표 앞서 언급 한 바와 같이 기술 지표는 당일의 거래자에게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 지표는 스마트 트레이더가 주식 시장의 복잡한 변화를 따라 견고한 수익을 실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흥미로운 추세를 보여줍니다. 잠깐 동안의 격렬한 활동을 통해 이동 평균, RSI, ROC, CCI 및 기타와 같은 모멘텀 지표를주의 깊게 관찰하면 거의 모든 단기 투자자가 이익을 향상시킬 것이라는 약속이 유지됩니다.


당연히, 투자 기회에서 언제 퇴출해야하는지 정확히 알면 당일 거래 수익성의 가장 큰 요인입니다. 유능한 데이 트레이더는 단기적인 변화가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기 위해 장기적인 시장 동향을 연구 할 것입니다. 투자 수단은 일반적으로 수요 및 저항 영역을 나타냅니다. 특정 투자에 대한 강력한 수요 영역을 조사하면 일반적으로 장기적인 입장을 취할 수있는 좋은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강한 저항 구역을 조사하면 보통 짧은 지위를 차지할 수있는 좋은 출발점이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면 위험을 크게 줄이고 투자에 대한 잠재적 인면을 높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시간 입력 가장 중요한 거래 전략 중 하나는 적절한 시간 입력입니다. 가장 효율적인 일 무역 진입 전략은 튼튼한지지와 강한 저항의 도주입니다. 수익 기회가 가장 높은 가장 위험한 진입 점은 주식 가격이 수요 지역을 강력하게 지원할 때입니다. 해피 탈퇴 하루 거래에 적합한 방법을 사용하면 은행 계좌가 훨씬 커질 수 있습니다. 이익을 얻으려면 투자를 팔 때까지 이익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투자를 유치하는 미실현 이익은 언제든지 사라질 수 있습니다. 강력한 저항성, 피보나치 수, 50MA 또는 200MA 출구 전략 모두 적시에 투자를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데 성공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꽤 많은 사람들이 당일 거래 전략으로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러한 활동은 매우 위험합니다. 특히 특정 회사 나 산업 분야의 역사와 관련 서비스 및 제품의 시장 잠재력을 연구 한 후 투자 수단을 구입하고 보유함으로써 장기간 투자하는 것이 많은 의미를 가질 수 있지만 데이 트레이더는 구매 또는 판매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회사 또는 투자 수단. 많은 업계 전문가들은 이것이 일반적인 도박보다는 그다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증권 거래위원회가 소액 펀드 투자자가 이러한 방식으로 주식 시장을 어떻게 움직일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제한을가함으로써 보호하려고 노력한 이유입니다. 이 기사는 성공한 4 가지 주요 거래 전략을 시연합니다.


성공적인 데이 트레이딩 전략.


다음 거래 전략은 위험을 줄이는 방법을 설명하고 실시간 뉴스 및 ToS로 적합한 도구를 사용하여 당일 거래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늘립니다.


악기 선택하기 먼저 선호하는 악기에 투자를 결정해야합니다. 주식, 인덱스, ETF, 옵션, 상품 또는 선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계기에는 고유 한 단점과 위험 수준이 있습니다. 상업 부동산과 같은 전체 경제 분야에 초점을 맞추려면 부문 별 ETF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부분의 ETF는 베타가 낮기 때문에 주식 시장의 큰 변화로 인해 ETF의 변동이 작아집니다. 주식 시장이 상승하거나 하락할 때 많이 바뀌는 하이 베타 ETF는 당일 거래가 더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 전략을 선택할 때 조심해야합니다.


어쨌든, 귀하는 귀하가 선호하는 위험 수준에 가장 적합한 계측기를 결정해야합니다.


Stop-Loss Orders Stop-loss 주문이없는 데이 트레이딩은 안전망이없는 단단한 철로를 걷는 것과 같습니다. 심각한 낙상은 심하게 다칠 수 있습니다. 투자를 수락하기 전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닫기 전에 모든 손실을 막을 수있는 중지 손실 명령을 설정하십시오. 이동 평균 및 피벗 포인트는 스톱 손실 주문에 대한 좋은 지표입니다. 이것은 매우 인기있는 거래 전략입니다. 실시간 뉴스 수익 추구 및 손실 방지를위한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는 실시간 뉴스의 신뢰할 수있는 소스입니다. 인상적인 주식 시장 거래자들은 매일 최신 뉴스를 통해 새로운 도구를 구입하거나 현재 보유하고있는 주식을 팔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몇 초 만에 돈을 벌고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 즉각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사건에는 정부 나 민간 기관의 일반적인 경제 활동에 대한 보고서, 회사의 현재 수입에 대한 보도 자료, 연방 준비 은행의 정책 변경, 제품 또는 상업 서비스 발표, 주요 무역 국가에서의 중요한 정치적 발전 또는 갑작스러운 자연 재해.


페니 스톡 뉴스보고 서비스를 구독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지만 이러한 서비스의 품질과 안정성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상인들이 관련 뉴스를 꾸준히 검색하는 주요 검색 엔진에서 맞춤 검색 제품군을 구성합니다.


영업 시간 실시간 판매 데이터를 철저히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악기의 비정상적으로 대량 주문이 현재 요구 가격 이상으로 나타나면 더 긴 위치로 입력하여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행동 뒤에 강한 요구가 있기를 기다리면서 악기 가격을 더 올리면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현재 입찰가 이하로 비정상적으로 많은 주문을 보는 것은 짧은 순위에 진입하고 해당 상품에 대한 더 긴 포지션을 포기할 시간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잠재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이벤트는 자주 발생하지는 않지만 그러한 기회를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것이 거래 전략 성공의 가장 가능성있는 길입니다.


간단한 결론.


무슨 일 거래 전략을 채택하더라도, 일관성은 열쇠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페니 주식 거래조차도 같은 규칙에 해당합니다. 항상 마음을 간직하고 눈을 뜨는 상인은 처음에는 생각하지 않는 야생 상인보다 항상 잘할 것입니다. 침착하고 집중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부의 길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무역업에서 성공하기위한 확실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트레이딩 경력에서 질적 인 도약을 할 수있는 귀중한 전략을 탐구하십시오.


2017 년의 상위 7 CFD 트레이딩 팁.


게시물 공유 "2017 년 7 대 CFD 트레이딩 팁"


CFD 트레이더를위한 CFD 트레이딩 팁.


보너스 : 3 개의 추가 CFD 팁이 포함되어 있으며 2017 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라이브 계정이나 데모 계좌에 CFD 트레이딩 팁을 신청하시는 분이라면, 야간에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트레이딩 아이디어와 전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부유 한 빠른 팁을 얻을 수 없으므로 다음 성배를 찾고 있다면 잘못된 장소에 왔습니다.


CFD, 외환 거래, 다우 존스 (Dow Jones) 또는 세계 시장을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견고한 거래 기반을 구축하려는 경우 적절한 위치에 있습니다.


과장된 반응 없음. 간단하고 효율적인 거래 도구 및 전략을 사용하여 하루 거래, 스윙 거래 또는 단기 매매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FD 트레이딩 팁 7 가지를 얻기 전에 CFD가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CFD 트레이딩이란 무엇입니까?


신규 거래자라면 CFD 거래 란 무엇입니까? & # 8217;


간단히 말하면, CFDs 거래는 금융 상품의 상승과 하락을 추측 (구매 또는 판매)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CFD 거래를 통해 공유 CFD, Forex, 지표 및 상품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많은 CFD 중개인이 전 세계에서 10,000 개 이상의 거래 수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FD 트레이딩을 사용하면 평상시처럼 주식 시장에서 비슷한 제품을 거래 할 수는 있지만 마진이 약간만 필요합니다. 귀하의 CFD 제공 업체는 잠재적 인 이익을위한 시장 움직임을 추측하기 위해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마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CFD 기본 사항을 다루었으므로 7 가지 CFD 거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1. 귀중한 자본 보존 - PPC.


이 환상적인 자금 관리 / 자본 보존 아이디어는 Marcel Link의 화려한 거래 도서 인 'High Probability Trading'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마르셀은 그의 책에서 동료 상인이 거래를 통해 그를 보았고 마르셀이 소중한 자본을 보존하는데 집중할 것을 제안했다.


돈 벌기를 잊어라. 가능한 한 열심히 노력하여 잃지 않도록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있는 1 달러는 소중한 것이며, 주머니에 넣고 다른 사람의 돈을 버는 것이 가능한 한 열심히 싸워야합니다.


모든 돈을 잃어 버렸다면 세계 최고의 CFD 거래 시스템을 갖추는 데 필요한 점은 무엇입니까? 따라서 귀하의 목표는 항상 귀하의 손실을 작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2. 가장자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말할 것도없이, 당신은 긍정적 인 기대 거래 시스템이나 시장에서의 우위를 필요로합니다. 포커 테이블에서 "테이블을 둘러 보니 빠는 사람이 누구인지, 너는 볼 수 있니?"라는 말을 따라하는 말이 있습니다.


거래에서 전문가들은 돈을 빼앗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부지런하고, 징계를 받아야하며, 시장에서의 당신의 우위에 대해 확신을 가져야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가장자리를 지키고 재정 상황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거래의 모범은 무엇입니까?


돈 관리 계획 귀사의 진입 기술을 완벽하게 지킬 수있는 능력 인내심과 기회를 기다리는 능력 실수하지 않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비농업 고용인과 같은 뉴스 이벤트 중에 뉴스를 교환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있는 능력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기는 위치에 추가하고 유익한 무역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목록은 시작점 일뿐입니다. 당신의 기술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강점을 향상시키고 약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3. CFD 레버리지를 통제하십시오.


CFD 레버리지는 일이 잘 진행될 때 매우 강력합니다. 그리고 당신이이기는 것처럼 위치 크기를 계속해서 증가시키는 것이 그렇게 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필연적 인 손실은 항상 주위에 숨어 있습니다.


작은 계좌를 훨씬 더 큰 계좌로 바꾸어 놓은 상인에 대해서 들어 보았을뿐입니다. 그런 다음 모든 상금을 돌려 주어야합니다.


감정적 인 롤러 코스터 타기 또는 마진 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취하는 모든 CFD 직책과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십시오.


귀하의 CFD 레버리지를 소규모로 시작하고 자본베이스에 비해 전체 노출을 낮게 유지하십시오. 처음 시작하는 경우 계정 활용 규모의 최대 3 배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기 트레이딩 외환 거래를하는 경우 단기간에 레버리지를 유지하십시오.


4. CFD 사용은 종교적으로 중지됩니다.


정지 손실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들은 귀하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CFD 팁 1 번을 도와줍니다 - 귀중한 자본을 보존하십시오.


귀하가 입력하는 모든 거래에는 CFD가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어야합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가격이 움직이면서 생방송 이외의 곳에서 정류장을 확인해야합니다.


낙후 된 시장에있을 때 감정적으로 매우 쉽게 청구됩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의 주식이 기적적으로 당신의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믿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마도 희망이 아니며 HOPE가 도움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시장 시간 이외의 시간에 CFD 정지를 정의하고이를 준수하십시오. 많은 손실 보상 거래 사례는 기술 분석을 통해 판매 가격을 결정합니다. 기초 분석은 단기 트레이더와 마찬가지로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손실 전략을 중지하십시오.


5. 명확하고 정의 된 현실적인 거래 목표를 수립하십시오.


& # 8220; 내가하고 싶은 일은 일주일에 1 만 달러를 내고 매주 1,000 달러를 거래하는 것뿐입니다. 달성 할 수있는 것은 없다 "고 말했다.


첫 번째 규칙과 함께 귀중한 자본을 보존하면서 CFD 거래 계좌의 첫 번째 주요 목표는 거래 계좌를 그대로 유지하고 1 년 동안 게임에 머물러있게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적당한 금융 상품을 매매하는 경우에는 생존이 가장 중요합니다.


짐 렌 (Jim Rohn) 내 멘토는 "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면, 거기에 도착할 것입니다.


진실을보십시오, 당신은 어딘가에서 끝날 것입니다. 그러나 정말로 당신이되고 싶은 곳입니까? 꾸준하고 유익한 CFD 트레이딩 경력을 향한 길을 그리려는 것이 합리적일까요?


다음은 간단한 목표 작성 절차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매일 매일 집중하십시오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멀게하는 모든 산만 함을 없앱니다. 부드럽게 포인트 2로 돌아 오십시오.


6. CFD 거래 또는 주식 거래 일지를 보관하십시오.


CFD 거래 저널을 사용하면 일기 일기와 마찬가지로 거래를 기록 할 수 있습니다.


CFD 거래 일지를 사용하면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 한 이유를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무역 경력에서 가질 수있는 가장 강력한 학습 경험을 형성 할 것입니다.


뒷얘기는 가장 강력한 교육자이며, 생각과 전략을 되돌아 볼 때 어떤 패턴, 즉 좋음, 나쁨 및 못생긴 패턴이 나타날 것입니다. 이를 기록하고 복구 경로를 매핑하십시오.


다음은 CFD 거래 일지에 기록해야 할 필수 항목입니다.


어떤 악기를 거래 했습니까? 무역이 시작되고 종료 된 시간 무역의 배경 - 기술적, 기본, 팁 또는 다트 보드? 무역에 이익 또는 손실이 있었습니까? 귀하의 거래 규칙을 따르셨습니까? (귀하의 규칙을 따르지 않는 것이 실수입니다) 10 개 중 귀하가 무역을 어떻게 평가하십니까? 진입, 퇴출 및 전반적인 무역 관리에 대해 배운 교훈은 무엇입니까? 제안 된 진입, 중단 및 이익 목표를 보여주는 차트를 포함하십시오. 무역을하기 전에 항상 생각을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시다시피, 시장이 개장하기 전에 거래를 분석했던 부분입니다 (감정이 적음).


7. 잘 정의 된 거래 계획을 세우십시오.


당신은 임의의 상인이나 기계 시스템 상인입니까?


어느 쪽이든, 다음을 식별 할 수있는 현명한 거래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진입 전략 - 수백 가지 항목 설정을 테스트합니다. 그것이 효과가 있음을 증명하십시오. 백 테스팅 소프트웨어 (Metastock, AmiBroker, TradeStation, NinjaTrader 등)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이 과정이 즐겁습니다. 몇 분 안에 10 년 동안 데이터를 백 테스트 할 수있는 능력이 없으면 수동 테스트 만 가능합니다. 분명히 수작업 테스트는 시간이 걸리지 만 그 보상은 가치가 있습니다. 자금 관리 전략 - 각 거래에 어느 정도의 자본을 배치 할 것인가. 위험 관리 전략 - 금전 관리 규칙 및 손실 손실 규모에 따라 각 거래에 할당 할 위험. 이익 손실에서 - 이익에서 정지 손실을 확인해야합니다. 예 : 후행 정지 손실. 초기 정지 손실 & # 8211; 무역 자금 관리 모델 당 고정 비율 위험을 거래하는 사람들은 포지션 크기를 계산하기 위해 스톱 로스 수준을 알아야합니다. 기록 관리 전략 - 일일 CFD 거래 일지를 사용하여 거래 통계를 최신으로 유지하십시오. 편리한 측면은 매일 경제 달력을 주시하는 것입니다. 매일 매일의 영향을 많이받는 이벤트에주의를 기울일 수있는 몇 가지 거래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거래 계획은 순간의 열기 속에서 당신을 차분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자신감을 가지도록 돕습니다. 특히 당신이 가장자리를 가지고 있음을 알았을 때 몇 줄의 손실이있었습니다.


8. 징계를 받으십시오.


이제 CFD 거래 계획을 수립하여 징계를 유지하십시오.


무수한 시간과 불면의 밤을 고려하여 거래 방법을 조사하십시오. 테스트, 다시 테스트 및 테스트.


당신이 한 일을 신뢰하고 시장에서 입증 된 우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신뢰하십시오. 나머지는 스스로 돌볼 것입니다.


시스템 종료 전에 몇 번이나 이익을 내기로 결정하셨습니까?


너는 위치가 내려가는 것을보고, 너는 너의 위대한 상인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등 뒤에서 너 자신을 두들겨 라. 당신은 무역이 당신의 호의에서 뒤로 움직이는 것을보고, 당신의 즉흥적 인 출구보다 더 높은 곳으로 이동 한 다음 당신이없는 푸른 하늘의 영역으로 날아갑니다.


시스템에 충실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틀리게 증명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새로운 거래 전략을 세우고 그러한 거래 규칙을 지킬 수 있도록 훈련을 받아야합니다.


9. 귀하의 CFD 거래 규모를 조정하십시오.


성공적인 거래자가 1 년 내내 어떻게 중립적인지에 대해서는 기괴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돈을 벌지는 못했지만 돈을 잃지 않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익이 평균 이상인 2 개월에서 4 개월 사이의 기간에는 보통 12 개월의 기간이 있습니다.


어느 한 거래 연도 동안 보통 시스템이 보라색 패치를 치는 2 ~ 4 개월의 기간이 있습니다. 일련의 승리를 연속으로 기록합니다.


성공할시기가 언제인지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희박한 기간 동안 자본을 그대로 유지해야합니다 (귀중한 자본 보존).


시장이 바뀌면 규모를 확대하여 실적이 좋은 순위에 추가 할 때입니다.


모든 위대한 거래자들은 피라미드 기법을 적용하는 방법을 연구 한 다음 거래 시스템에서이를 실행하는 방법을 마스터했습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규모 전략은 동향 분석 전략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거래 시스템이 좋은 동향을위한 기회를 제공하지 못한다면, 귀하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긍정적 사고 방식을 유지하십시오.


그것과 같은 거래를하지 마십시오. 재미있는 트레이딩 비디오를 재미있게 보시고 성공적인 공유 및 CFD 거래에 필수적인 기초를 배우십시오.


길을 따라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십시오. 거래로 우위를 점할 수있는 작업을 수행했다면 일련의 승리를 경험할 수있는 가장 큰 기회를 얻게됩니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 # 8216; 가짜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다고 믿어야합니다. 당신의 사고 방식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매일 긍정적 인 확신을 사용하십시오.


바라기를, 이 CFD 무역 끝은 정확한 방향에서 당신을 가르 킬 수있다.


어떤 CFD 중개인이나 FX 브로커를 선택하든 상관없이 직접 시장 접근 CFD를 거래하든 CMC 시장 차세대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든 CFD 계좌를 관리해야합니다.


2017 년 최고의 무역 연도를 만들기 위해, 그것은 행동과 헌신적 인 계획을 취할 것입니다. 오늘과 같은 시간은 없습니다.


2017 년에 알아야 할 CFD 트레이딩 전략


CFD는 주식 거래 전략과 유사합니다. 주된 차이점은 전체 위치를 통제하기 위해 약간의 돈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CFD 거래 전략은 사용하고있는 주식 거래 전략과 유사해야합니다.


야간 재정 료와 관련된 규칙에는 예외가 하나 있습니다. 주식을 거래 할 때, 당신은 원하는만큼의 직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중개인에게만 돈을주고 나가기 만하면됩니다.


CFD 거래 전략을 사용하면 장기 포지션 유지를위한 야간 자금 조달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너는 일박 금융이 너의 무역 이익으로 먹을 것을 발견 할 것이다. 별로는 아니지만 그들은 그것으로 먹을 것입니다.


CFD를 단기 매도하는 것의 큰 장점 중 하나는 CFD 자금 조달 측면에서 브로커의 규칙에 따라 짧은 시간에이자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CFD 트레이딩 전략.


긴 CFD로 간다 짧은 CFD로 가기 & # 8211; 단기 매매 단기 매매 CFD 스윙 트레이딩 CFD 당일 거래 CFD 포지션 트레이딩 CFD 존 트레이딩 CFD 쌍 매매 CFD 뉴스 트레이딩 CFD 배당 스트리핑 CFD 헤지.


각 전략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보도록하겠습니다.


긴 CFD로갑니다.


목표 :이 전략의 목표는 낮게 사고 팔 높이입니다.


CFD 거래 전략 : FMG는 2017 년 시작 시점에 강한 상승 추세에 있음을 알기 때문에 추세의 방향으로 거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FMG는 좋은 상승 추세에서 매진하기 시작 했으므로 한도를 $ 6.00으로 설정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스톱 로스 2 ATR을 치워두고 자신의 포지션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포지션이 계속 움직이는 한 FMG 포지션을 타는 것입니다. 이 경우 트레일 링 스톱은 꽤 가깝기 때문에 시간 프레임이 더 낮습니다.


당신이 트렌드 주식을 거래하는 경우, 더 큰 ATR 트레일 링 스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2 ~ 3 ATR 후행 정지가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항상 전략을 먼저 테스트하십시오.


시간대 :이 CFD 거래 전략은 모든 시간대에 적합합니다. 트레이드의 길이는 트렌드의 힘과 트레일 링 스톱의 거리에 의해 결정됩니다.


적합 : 이것은 모든 CFD 거래 전략의 가장 기본입니다. 낮은 구매와 높은 판매 시도보다 더 기본적인 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잃을 수 있니? 당신의 직위가 낮아지면 나올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긴 포지션이 당신의 진입 가격을 밑돌고 당신의 정지 손실에 부딪 힐 때 당신은 잃을 것입니다.


CFD가 짧습니다.


목표 :이 전략의 목표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낮은 가격으로 다시 구매하는 것입니다.


CFD 트레이딩 전략 : 2016 년 하반기와 2017 년 초에 TPG 텔레콤 주식 (TPM)은 투자자들에 의해 크게 매도되고있었습니다.


3 년 전에 가치가 3 배 이상 증가한 후 TPG는 투자자들에게 유리하지 못했습니다.


트렌드의 방향으로 거래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TPG가 당신의 눈을 사로 잡았을 것입니다. 하락세는 명백합니다.


결과적으로 2017 년 1 월 초에 초과 구매 조건을 기다리고 1,000 TPG 주식을 매각하여 매도 포지션을 열게됩니다.


그런 다음 정지 손실을 추적하고 출구를 기다립니다. 이 가상의 상황에서 1,000 CFD를 $ 7.30에 매도하고 $ 6.42로 매수 해 그 사이에 깔끔한 수익을 올리게되었습니다.


시간대 :이 CFD 거래 전략은 모든 시간대에 적합합니다. 트레이드의 길이는 트렌드의 힘과 트레일 링 스톱의 거리에 의해 결정됩니다.


적합성 :이 전략은 단기 매매 CFD에 익숙한 거래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어떻게 잃을 수 있니? 당신의 직책이 더 높은 경우에는 나가야합니다. 당신의 긴 포지션이 당신의 진입 가격을 초과하고 당신의 스톱 로스를 치면 당신은 잃을 것입니다.


단기 거래 CFD.


목표 : CFD 시장의 단기적인 움직임을 이용하십시오. 단기 거래 CFD는 며칠에서 수개월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대부분 논의되는 모든 시간대를 포함합니다.


CFD를 거래 할 때, CFD 중개인은 밤새 자금 조달을 청구 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거래 CFD는 종종 단기 거래 전략으로 사용됩니다.


CFD 트레이딩 전략 : 단기간 또는 중기 트렌드 파악. 이동 평균을 사용하면 추세의 강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지속적인 경향을 찾으려면 50보다 큰 이동 평균을 사용하십시오.


스윙 거래 CFD.


목표 : 시장의 작은 변동을 이용하십시오. 거래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용어 중 하나입니다. 상승 추세가 확인되면 하락세를 매수하십시오. 이익 목표 또는 후행 정지 손실을 사용하십시오.


CFD 트레이딩 전략 : Oz Minerals (OZL) 주식은 아래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OZL을 지켜 보았을 때 좋은 상승 추세를 보았을 것입니다. FMG는 상승 추세에서 벗어나 전환점을 맞추고 새로운 최고 기록을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CFD 전략은 지표를 사용하여 전환점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상승 추세에 대한 확신을 기다리고 움직임이 더 커지기를 기대하면서 긴 포지션을 취하십시오.


스윙 거래 CFD는 가장 지배적 인 추세의 방향으로 거래를 찾고 풀다운을 시작할 때입니다.


대부분의 스윙 거래자들은 입장하기 전에 이동의 방향을 확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낮은 가격에 들어가는 대신 단기간에 높은 가격으로 깨어나기를 기다립니다. 아래의 가설적인 예는 상승하는 3 개의 기간 촛대 형성을 강조하고있다.


그런 다음 거래를하고, 후행 중지 손실을 실행하고 중지가 나타내는대로 종료하십시오.


적합 대상 : 모든 단기간 및 중기 상인은 중지 손실에 확신을 가지고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잃을 수 있니? 당신의 직위가 낮아지면 나올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긴 포지션이 당신의 진입 가격을 밑돌고 당신의 정지 손실에 부딪 힐 때 당신은 잃을 것입니다.


당일 거래 CFD.


목표 : 시장이 닫히기 전에 intraday (1 거래일 이내) 이동을 활용하고 포지션을 마감합니다.


CFD 트레이딩 전략 : 좋은 일일 범위의 주식을 파악하십시오. ATR (Average True Range)라고도합니다.


오픈시 주가가 저점으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개시 가격까지 되돌릴 수 있습니다. 몇몇 상인은 그것의 개시 가격을 통해 일에 끊을 때 오래 갈 것을 좋아한다.


일중 실사를 사용하여 추세를 벗어나서 손절매 또는 이익 목표에 도달하십시오.


아래 테이블 (2017 년 2 월 22 일 캡처 됨)은 ASX300의 가장 휘발성이 큰 주식 상위 10 위를 보여줍니다. Paladin Energy (PDN)는 ATR 수치가 지난 10 일 동안 12.48 %의 평균 일일 움직임을 보이는 가장 변동성이 큽니다.


ROC1Day와 ROC5Days는 & # 8216; 변화율 & # 8217;의 약자입니다. 각 주식은 1 일 및 지난 5 일 동안 얼마나 이동 했습니까?


위의 정보는 Metastock Data에서 가져 왔습니다.


아래 PDN 차트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ATR 수치를 강조하고 2017 년에이 주식이 얼마나 휘발성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기간 : 동일한 거래일 내에 귀하의 직위를 열고 닫으십시오. 거래 세션이 끝나기 전에 자신의 위치를 ​​닫으려고하기 때문에 빠르게 움직이는 주식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intraday 무역 및 주식이 간신히 움직이는 경우에, 당신의 이익을위한 당신의 기회는 매우 감소됩니다.


다음에 적합 : 컴퓨터에 확신을 갖고 포지션 사이징 전략을 이해하는 경험 많은 상인.


위험 수준 : 높음. 위험이 높은 이유는 일중 이동이 제한적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작은 움직임을 이용하기 위해 더 큰 위치 크기를 사용하려고 시도합니다.


어떻게 잃을 수 있니? 공격적인 포지션 사이징을 사용하고 짧은 스윙에서 큰 포지션을 거래하면 손실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더 많은 레버리지를 사용할수록 큰 손실의 가능성이 커집니다.


당신이 잃을 수있는 다른 방법은 당신이 많이 움직이지 않는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직책이 거의 움직이지 않아서 손익 분기점에서 중개를 빠져 나올 때까지 5 일 연속으로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번에 여러 번 작은 손실이 발생합니다.


포지션 거래 CFD.


목표 : 일주일에서 수 주일 동안 개최하려는 의도로 인트라 데이트 정보를 기반으로 자신을 배치하십시오. 하루 종일 컴퓨터에서 일하고, 거래 알림을 설정하여 거래 플랫폼을 열고, 일중 알림이 울리면 거래에 자신을 위치시킵니다.


CFD 거래 전략 : 가격이 5.75 달러에 저항 할 경우 FMG 경보를 설정하십시오. 경고가 발령되면 $ 5.59에 멈추면서 500 CFD를 길게하십시오.


시간대 : 인트 라잇 (중지가 발생한 경우)을 몇 주가 걸립니다.


용도 : 특정 입국 주문을 가진 경험 많은 상인들과 시장 진입을 돕기 위해 시장 깊이를 확인하고자하는 사람들.


영역 거래 CFD.


목표 : 시장에는 기억력과 지원 수준과 저항 수준 사이의 범위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지원에 사기 위하여 저항 수준에 또는 가깝게 판매하는 것을 시도한다.


CFD 트레이딩 전략 : Commonwealth Bank (CBA)는 아래 차트에 따라 2016 년에 71.50 달러와 79.00 달러 사이에 분포했습니다. 당신의 CFD 전략은 CBA가 79에 저항에 접근 할 때 $ 71.50 수준의 주위에 사기위한 것이고 정지를 강화할 것입니다.


기간 : 보통 2 주에서 2 주.


용도 : 모든 수준의 거래자. 지원 및 저항 수준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CFD 전략 중 일부입니다.


CFD 거래 쌍.


목표 : 상호 연관성이 없어지는 상관 관계가 높은 공유를 활용합니다.


CFD Trading Strategy : NAB와 CBA CFD는 조화롭게 움직이지만, NAB는 CBA보다 훨씬 뛰어난 성과를 보입니다. 당신은 NAB & amp; CBA를 오랫동안 보내고 두 주식이 상관 관계가 높은 상태로 되돌아 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기간 : 주 - 수개월.


적합 : 두 종목을 동시에 추적 할 수있는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에 액세스 할 수있는 정교한 트레이더는 가장 중요한 두 공식 간의 상관 관계를 추적하는 수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뉴스 거래 CFD.


목표 : 현지 신문의 AFR 또는 비즈니스 섹션의 뉴스 항목과 웹 사이트를 모니터링하여 해당 날짜를 거래 할 휘발성 재고를 찾습니다. 뉴스를 보도하는 많은 주식은 하루에 5-20 %를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빠르게 움직이는 감정 기반 주식의 오른쪽으로 뛰어 오르는 것입니다.


CFD 거래 전략 : 2016 년 Resmed (RMD)는 7 월 29 일 2016 년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액이 작년보다 줄어들었지만 시장 점유율은 증가하고있었습니다. 그 결과, 주가는 당일 6.8 % 상승했다.


이러한 유형의 기회를 찾으려면 일일 보고서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거래 플랫폼에서 보고서가있는 경우 각 주식의 종목 옆에 R이 표시됩니다. 주식에 R이 표시되면 조사하고 그 정보가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그렇다면 구매 또는 판매 여부를 신속하게 결정해야합니다.


다음에 적합 : 안정적인 DMA 가격 피드로 인트라 데이션 스트리밍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


배당금 스트리핑.


목표 : 주식의 배당금을 '스트립'합니다. 배당금이 나가기 전에 주식을 사서 배당금을 먼저 내고 투자자가 배당을 위해 승진하면 자본 이득을 누릴 수 있습니다.


CFD 트레이딩 전략 : 예상 배당금을 가진 많은 주식들이 투자자들에게 일찍 (45 일 전부터 프랭크 크레딧을 받기 위해) 일찍 들어 왔습니다. 이것은 배당 자체의 직전에 주가가 상승하는 효과가있다. 당신의 목표는 배당금에 이르는 증가분을 타고 주식이 배당되기 바로 전에 귀하의 포지션을 마감하는 것입니다.


대상 : 고배당 배당주를 주시하는 모든 사람.


헤지 CFD.


목표 : 반대 CFD 거래를 통해 현재의 주식 거래를 보호하십시오. 또한 격렬하게 변동하는 시장에서 포트폴리오 변동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CFD 거래 전략 : 주가 (예 : FMG)가 실행을 완료했다면 실제 주식을 판매하는 대신 정확한 주식 수량에 대해 CFD를 매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 틀 : 주가가 하락 추세에서 벗어나지 않을 경우 잠재적으로 수 일에서 수 년.


용도 : 중간 수준에서 높은 수준의 경험을 가진 주식 소유자.


7 CFD 트레이딩 팁.


머니 관리에서 포지티브 기대 트레이딩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이상적인 거래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Top 7 CFD 트레이딩 팁을 찾으십시오. 전체 기사 읽기.


CFD 트레이딩 전략.


홈 & raquo; CFD 트레이딩 전략.


숙제를해야 CFD 트레이딩에 곧바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전략을 식별하고이를 고수하는 것은 첫 번째 장애물에 빠지는 것과 금융 거래에서의 장기간의 경력 간의 차이입니다. 당신이 시작할 때 명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Small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로프를 배우는 동안, 이것은 모든 것에 적용됩니다.


적은 수의 시장에 집중하십시오 : 귀하가 거래하는 시장을 실제로 알게됩니다. 선택한 시장을 철저히 조사하고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되십시오. 매일 매일에 대해 읽어보고, 일, 주, 월간의 변동 패턴을 따르는 지, 그리고 경제 보고서가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따라 그들이 진드기를 만드는 이유를 찾아보십시오. 한 번에 3 개 이상의 다른 시장에 투자하지 않으면 해당 시장에 적절하게 집중할 수 없습니다. 작은 거래 만들기 : 이것은 특히 처음 시작할 때 사실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거래를 시작했는지 또는 당신이 잘 숙성 되건 상관없이 당신의 거래를 작게 유지하는 것이 당신을 잘 섬길 것입니다. 이익을 극대화하기보다는 손실을 최소화하기위한 거래.


너를위한 무역.


아드레날린이 번성하니? 아니면 스트레스가 적은 사람입니까? 자신을 알고 그에 따라 전략을 세우십시오. 온라인 CFD 거래 시간 프레임은 몇 분에서 몇 달 사이의 어떤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편안하고 자신감을 갖도록함으로써 매일 매일 거래를 즐기고 자하는 사람들과 당신의 숫자를 위해서 더 오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흥분을 좋아한다면 짧은 거래를 선택하십시오. 하지만 1 단계를 따라 간다면 장기 거래는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감정을 잊지 말고 세상의 모든 희망이 시장에 영향을주지는 않습니다. .


계획을 세우십시오.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 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연구, 연구, 조사에 곧바로 뛰어 들지 말고, 당신이하려고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거래와 그 결과를 기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미래에 계획을 세우고 동일한 실수를 다시 피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이 목표를 달성 할뿐만 아니라 이탈했을 때를위한 기압계 역할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코스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 자마자 곧바로 플랜으로 돌아가십시오. 거래는 믿을 수 없을만큼 감정적으로 위탁 될 수 있으며 감정이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칠 때를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위해 자리 잡은 논리적이고, 합리적이며 연구 된 계획으로 다시 되돌아 가서 인내심을 갖고 확신을가집니다.


시장 기회.


교육 센터.


제휴사.


85 그레이트 포틀랜드 스트리트, 1 층, W1W 7LT, 런던, 영국.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