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알파 무역 시스템 주식 회사


증권 법률 및 인 스트 루먼트.


National Instrument 21-101 Section 21.1 Marketplace Operation (NI 21-101) - NI 21-101의 5.10 절의 요구 사항에서 마켓 플레이스는 시장 참여자의 주문 및 거래 정보를 시장이 아닌 개인이나 회사에 공개하지 않아야한다는 요구 사항을 면제합니다 (i) 시장 참여자가 서면으로 동의 한 경우, (ii) 해당 법률 또는 NI 21-101에 의해 주문 및 거래 정보가 공개되어야하는 경우, 또는 (iii) 주문 및 거래 정보가 다른 사람이나 회사에 공개되었으며 공개가 합법적이었습니다. 이 면제는 시장이 조건에 따라 선량한 자본 시장 조사를위한 주문 및 거래 데이터를 제공 할 수있게합니다.


적용 가능한 입법.


증권법, R. S.O. 1990, c. S.5, am.


National Instrument 21-101 마켓 플레이스 운영, s. 15.1.


의제.


증권 거래법,


R. S.O. 1990, S.5 개정안 제 5 장.


알파 무역 시스템 (ALPHA TRADING SYSTEMS LIMITED PARTNERSHIP,


ALPHA TRADING SYSTEMS INC.,


ALPHA MARKET SERVICES INC.,


ALPHA EXCHANGE INC.,


블룸버그 무역업 캐나다 회사,


CHI-X CANADA ATS LIMITED,


CNSX MARKETS INC.,


EQUILEND CANADA CORP.,


INSTINET CANADA CROSS LIMITED,


LIQUIDNET CANADA INC.,


MARKETAXESS CANADA LIMITED,


오메가 증권 (OMEGA SECURITIES INC.),


PERIMETER MARKETS INC.,


TRIACT CANADA MARKETPLACE LP.


(각 "마켓 플레이스"와 함께 "마켓 플레이스")


(NI 21-101의 15.1 절)


NI 21-101의 섹션 15.1에 따라 마켓 플레이스를 면제하는 신청이 NI 21-101의 섹션 5.10에서 면제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장 참가자가 주문 및 거래 정보 ( "주문 및 거래 정보")를 개인 또는 회사에 공개하지 않도록 NI 21-101의 5.10 절이 2012 년 7 월 1 일 개정되었습니다 ( "2012 년 개정안"). (i) 시장 참여자가 서면으로 동의 한 경우, (ii) 관련 법령 또는 NI 21-101에 의해 주문 및 거래 정보가 공개되어야하는 경우가 아닌 한, 시장 참여자, 증권 감독 기관 또는 규제 서비스 제공 업체 (iii) 다른 사람이나 회사가 주문 및 거래 정보를 공개했으며 공개가 합법적이었던 경우;


2012 년 개정안은 진실 된 자본 시장 조사의 목적 상 시장이 주문 및 거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는다.


감독은 자본 시장 조사가 수행된다는 공공의 이익에 있다고 간주하며, 주문 및 거래 정보가 그 정보가 제공되는 목적을 위해서만 사용되고 그러한 정보의 기밀성을 보호한다는 조건하에 주문 및 무역 정보;


이 주문서는 마켓 플레이스와 다음 사이에 마켓 플레이스 참가자의 주문 및 거래 정보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기존 계약을 무효화하지 않습니다.


(a) 시장 참여자; 또는.


(b) 해당 계약의 조건이이 명령서의 조건과 일치하는 연구원;


이 명령서는 시장에 연구원의 요청에 관한 정보를 공개 할 의무를 부과하지 않으며,


NI 21-101의 5.10 (1) 항이 마켓 플레이스에 적용되지 않아야한다고 이사가 주문한 것입니다.


마켓 플레이스가 다음 이용 약관을 준수 함을 제공합니다.


(a) 마켓 플레이스 또는 다른 사람이 위탁 했든 선의의 자본 시장 조사 ( "허용 된 목적")를 위해서만 주문 또는 거래 정보가 개인 또는 회사 ( "수령인")에게 제공되었거나 제공된 경우 또는 실재물;


(b) 특정 시장 참여자 또는 그 고객을 식별하는 어떠한 정보도 브로커 번호 및 거래자 ID가 아닌 직접 또는 추론에 의해 제공되지 않습니다.


(c) 마켓 플레이스는 다음을 제공하는 각 수령인 및 / 또는 고용주 (각각 또는 함께 "수령인")와 하나 이상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i) 수령인은 마켓 플레이스의 동의없이 다른 사람이나 회사에 마켓 플레이스 참여자 또는 고객을 직접 또는 추론 할 수있는 정보를 공개해서는 안됩니다.


(ii) 단락 (i)에도 불구하고, 수령인은 다음과 같은 조건하에 저널 또는 학술지에 제출 된 연구와 관련하여 사용 된 주문 및 거래 정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A) 공개 된 정보는 확인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B) 저널 또는 간행물 또는 연구 검증에 관련된 사람이 정보의 기밀 유지에 동의한다.


(iii) 수취인은 시장 참여자 또는 그 고객을 식별하는 추론 정보 또는 시장 참가자의 비즈니스 거래, 거래 전략 또는 시장 포지션을 직접적으로 또는 추론하지 않고 누적 된 데이터 또는 집계 된 정보 만 게시하거나 보급 할 수 있습니다. 고객;


(iv) 수취인은 무역, 타인에게 거래에 대한 조언 또는 엔지니어링 무역 전략의 역전을 포함하여 허용 된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주문 및 거래 정보를 사용하거나 개인이나 회사에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v) 수취인은 파일 암호화, 액세스 기록 및 주문 및 거래 정보의 다운로드, 양도 또는 저장에 대한 제한 부과를 포함하여 주문 및 거래 정보를 항상 안전하게 보관해야합니다.


(vi) 주문 및 거래 정보는 연구 및 출판 프로세스 완료 후 합리적인 기간 동안 만 유지됩니다.


(vii) 수령인은 계약 위반 또는 계약 위반 가능성에 대해 즉시 시장에 알려야합니다. 과.


(viii) 마켓 플레이스는 계약을 위반 한 경우 수취인으로부터 적절한 구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과.


(d) 마켓 플레이스는위원회에 즉시 통보하고 협정의 위반 또는 잠재적 위반에 대해 알게되면 (c) 항에 언급 된 협정 당사자 또는 당사자들에게 적절하다고 판단 할 수있는 구제 조치를 취해야한다.


Alpha Trading Systems Ltd. 의 회사 개요


회사 개요.


Alpha Trading Systems Ltd. 는 대체 거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그 대체 거래 시스템은 캐나다 자본 시장에서 상장 주식 거래를 용이하게합니다. 회사는 또한 거래 데이터를 배포합니다. 관리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관련 서비스를 통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또한 시장 접근과 관련된 계약의 카운터 파트 역할을합니다. 또한이 회사는 주문 라우터 서비스, 시장 데이터 제품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적극적인 매매 전략을 지원하고 새로운 유동성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Alpha Trading Systems Ltd. 는 2007 년에 설립되었으며 캐나다 토론토에 있습니다. Alpha Trading Systems Ltd. 는 TMX Group Lim의 자회사로 운영됩니다.


Alpha Trading Systems Ltd. 는 대체 거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그 대체 거래 시스템은 캐나다 자본 시장에서 상장 주식 거래를 용이하게합니다. 회사는 또한 거래 데이터를 배포합니다. 관리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관련 서비스를 통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또한 시장 접근과 관련된 계약의 카운터 파트 역할을합니다. 또한이 회사는 주문 라우터 서비스, 시장 데이터 제품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적극적인 매매 전략을 지원하고 새로운 유동성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Alpha Trading Systems Ltd. 는 2007 년에 설립되었으며 캐나다 토론토에 있습니다. Alpha Trading Systems Ltd. 는 TMX Group Limited의 자회사로 운영됩니다.


토론토, ON M5J 1S9.


Alpha Trading Systems Ltd. 의 주요 임원


산업별 비슷한 민간 기업.


최근의 사기업 거래.


이 프로필에 표시된 정보와 데이터는 S & P Global의 한 부서 인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가 만들고 관리합니다. 블룸버그는 콘텐츠를 만들거나 통제하지 않는다. 문의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여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주식 시세.


시장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가장 많이 검색 한 개인 회사.


후원 재무 해설.


스폰서 링크.


회사 찾아보기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0 1 2 3 4 5 6 7 8 9.


회사 담당자 만 회사 프로필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서화가 필요합니다.


Alpha Trading Systems Ltd. 에 문의하려면 alphatradingsystems. ca를 방문하십시오. 회사 데이터는 S & P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에서 제공합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데이터 문제를 신고하십시오.


모든 데이터 변경에는 공개 소스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값 또는 값과 확인할 수있는 출처를 포함하십시오.


포스트 트레이드 기술의 혁신 자.


알파 오메가에서 포스트 트레이딩은 우리가 시작부터 끝까지, 알파에서 오메가까지 모든 것입니다.


이 회사는 비용을 절감하고 오류율을 줄이며 기존 거래 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되는 거래 후 입증 된 기술을 기반으로 설립되었습니다.


Alpha Omega의 공동 설립자 Ignatius John은 FIX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2008 년에 완전히 자동화 된 사후 거래 프로세스를 구현 한 업계 최초의 회사였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1 % 미만의 오류율을 달성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거래 효율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포스트 테크놀러지가 신기술에 익숙했다는 것을 확신하면서 Ignatius는 포트폴리오 관리 및 거래 기술 업계의 선두 주자 인 Kamal Duggirala와 제휴하여 Alpha Omega를 창안했습니다.


FIX 프로토콜 - 통일 표준.


Alpha Omega는 현재 직선 처리가 가능하므로 포트폴리오 관리에서 거래에 이르기까지 거래 내역을 원활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산업 표준 FIX 프로토콜은 자산 관리자, 중개인, 청산 기관 및 보관 은행 간의 거래 세부 정보 전달을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세분성, 유연성 및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능력을 인식 한 선도 자산 관리자 및 브로커 / 딜러는 무역 후 세계의 모든 참가자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균일 한 표준으로서 FIX 프로토콜을 채택했습니다.


지난 20 년간 업계 투자의 상당 부분이 프론트 오피스 솔루션으로 옮겨졌습니다. 중간 및 백 오피스는 비용 절감, 오류 감소 및 궁극적으로 포트폴리오 성과 향상에 기여할 수있는 필수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과 최고 수준의 전략적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분명합니다. 무역 후 전문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또한 당사의 솔루션은 경험이 풍부한 기술 및 투자 전 과정에서 알파에서 오메가까지 전체 투자 프로세스를 이해하는 투자 전문가가 뒷받침합니다.


알파 그렙.


생각 해보세요. 그것을 구축하십시오. 그것을 교환하십시오.


금융 시장을보다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알파 그렙 (AlphaGrep)은 전세계의 자산 클래스에서 고주파 알고리즘 거래에 중점을 둔 독점적 인 트레이딩 회사입니다. 우리는 뭄바이, 방갈로르, 싱가포르 및 홍콩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짧은 대기 시간으로 최신 정보를 처리하고 역동적 인 시장에 대응할 수있는 기술 주도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광범위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금융 시장에서 알파를 찾습니다.


우리의 시스템 및 연구 프레임 워크는 확장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우리 팀은 금융 시장에서 가장 힘든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기술과 데이터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우리에게 문의하십시오.


뭄바이 | 방갈로르 | 싱가포르 | 홍콩 & copy; AlphaGrep 증권 | 판권 소유 | CIN : U66010KA2002PTC02998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