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최고의 일중 거래 시스템


Best 8 Intraday Trading System & # 038; 도구 & # 8211; NTA.


베스트 인트라 트레이딩 시스템 & amp; 도구 :


최고의 일중 거래 시스템 & amp; 적절한 이탈 전략과 함께 도구 & amp; 위기 관리. 우리는 다양한 중지 손실 역할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려고합니다.


# 1 정지 손실이란 무엇입니까?


상인이 안으로 무역하는 무역의 부정적인 방향에있는 단순히 가격이다. 상인의 지시에 호의적이지 않더라도 후회는 없습니다. 스톱 손실 포인트는 트레이딩 엔트리 레벨에서 멀어져서는 안됩니다. 히트 할 때 트레이딩 계정에 대한 손해의 원인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 2 고정 된 정지 손실.


멋진 무역 아카데미에서 우리는 정지 손실을 수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귀하의 포지션 규모와 함께 자본의 위험 비율 (%)을 결정하면, 받아 들일 무역 당 손실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 3 가변 정지 손실.


인덱싱은 스톱 손실을 수정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손실을 보는 또 다른 방법은 참조 기간의 현재 고유 가격 변동을 고려하여 손실을 중지 손실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 4 Stop Loss의 레벨.


정지 손실 수준은 원래 수준에 충실해야합니다. 그들에게 유리한 무역 영화만큼 잠재적 인 이익이 없어야합니다. 접근법은 후행해야합니다.


# 5 낙찰 손실은 이익 최적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격이 가장 높은 이익의 n % 이상 하락할 때 너무 많은 이익을 잃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 6 상대 정지 손실 VS 절대 정지 손실.


# 7 앱솔루트 Intraday Trading System & amp; 수단.


구조화 된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구매 및 판매 논리를 ATR 기반 트레일 링 중지 메소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ATR은 가격 패턴이나 기술 개념을 기반으로 거래하고자하는 거래자가 실제 거래를 사용하기 전에 거래 할 수있는 강력한 시뮬레이션 도구입니다.


# 8 위험 관리 및 중지 손실.


적절한 위험 관리와 정지 손실을 위해 궁극적으로이 비율을 제공 할 수있는 더 큰 움직임이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 한 항상 보상 비율을 1 이상으로 유지하도록하십시오.


내 4 최고의 일일 거래 기법.


이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


나는 수익성있는 일중 거래 기법을 찾기가 대단히 어렵 기 때문에 하루 더 많은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로 모든 알고리즘 머신, 은행 및 고주파 거래업자와 경쟁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나는 기계적으로 거래하는 것을 선호하며, 수익성있는 일중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커미션과 미끄러짐이 처리되면 대부분의 일중 거래 시스템이 실패합니다. 그리고 비록 당신이 우위를 찾는다해도, 그것은 일반적으로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장기간에 걸쳐 기계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짧은 기간 동안, 나는 기계 및 임의 접근 방식을 모두 활용하는 것이 상인에게 가장 바람직하다고 믿는다.


수익성이있는 또는 손익분기 교역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용하고 경험과 직감을 활용하여 최고의 거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접근법을 로봇과 팀을 이룬다.


왜냐하면, 인간의 마음과 컴퓨터를 결합 할 수 있다면, 성공의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인간이 체스를 다루는 가장 정교한 컴퓨터 중 일부를 이길 수 있었던 방법입니다.)


이것이 내가 거래하는 본질이며 내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데 사용하는 여러 가지 단기 및 장기 트레이딩 시스템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다양한 유형의 시장 조건에서 과거 데이터 및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이뿐 만 아니라, 나는 그들이 생길 때 단기간, 일중 기회에 투자 할 수있는 별도의 자본을 보유하고있다.


내가 결코하지 않는 일은 하루 종일 화면을 보는 것입니다. 가격 차트가 몇 시간 동안 움직이는 것을 지켜 보지 않고 엄청난 시간 낭비를 겪을 수는 없습니다. 특히 당신의 인생에서 할 수있는 것들이 훨씬 더 많을 때. 즉, 이러한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는 이유는 하루에 1 시간도 채 안되어 내 거래를 업데이트하고 구성하는 것입니다.


차트 독서는 기술입니다.


그러나 저를 잘못 이해하지 마십시오. 차트 독서는 확실한 기술이며, 좋은 하루 상인이되고 싶다면 반드시 진지한 스크린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차트를 읽는 데 익숙해지기 위해서는 많은 연습이 필요하며이 차트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차트가 특정 이벤트에 어떻게 반응 하는지를 감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내 시간 동안 가장 성공한 점이며, 내 마음 속에서 이것은 미래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는 열쇠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네 가지 가장 좋아하는 일중 거래 기법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이들은 내가 과거에 가장 성공한 것들입니다.


평일 거래 기법.


1 - 피벗 수준.


나는 무역 회사에서 일하기 전에 피벗 포인트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지만 요즘은 대부분의 거래자들이 그들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피벗 수준은 거래 현장과 증권 거래가 끝날 때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그러나 오늘날에도 많은 일중 거래자들에 의해 여전히 사용되고있다.


너무 많은 날의 상인과 지방 주민이 있기 때문에. 피벗 레벨을 살펴보면 시장에서 우수한 수준의 지원과 저항을 제공합니다. 모두는 그들을 바라보고있어 중요한 전환점을 제공 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어제의 가격을 사용하여 계산 된 간단한 계산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시장에 지속적으로 적용되는 수준을 의미합니다.


나는 지금 이틀간의 무역 회사에서 일했고 두 회사 모두에서 상인은 피벗을 볼 것이다. 피봇을 직접 거래하지 않았더라도 모든 거래자는 피봇 포인트가 가까워 졌을 때 어떤 위치에 있었는지, 어떻게 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었습니다.


피봇을 사용하는 방법


피봇은 가장 중요한 레벨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시장이 피벗을 넘을 때는 낙관적 인 신호를, 시장이 피벗 아래에있을 때는 약세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일부 거래자는 시장이 피벗 위에있을 때만 구매하고 시장이 피벗 아래에있을 때만 짧은 거래를 수행합니다.


다른 지원 및 저항 수준은 일반적으로 이익을 취하고 무역을 관리하기에 매우 좋은 수준입니다.


시장이 특히 과매 수 또는 과매매 인 경우 (높은 RSI 또는 모멘텀 점수를 찾으십시오) 레벨을 사용하여 반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피벗 레벨 예제.


EURUSD의 최근 사례를 살펴보십시오. 시장이 핵심 피벗 레벨을 정기적으로 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피봇, R1, R2, S1 및 S2가 있습니다. 상인들은이 레벨이 어디에 있는지 알기 때문에 종종 이익을 취하고 같은 장소에서 거래를합니다.


* 차트 IG 지수의 호의.


하나의 전략? 시장이 확신을 가지고 피봇을 밀었을 때 R1에서 자신의 지위의 절반을 벗어나 R2에서 나머지를 팔려고 할 때 구매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정지를 S1보다 낮게 유지할 수 있고, S1과 귀하의 엔트리 사이의 거리를 사용하여 귀하의 포지션 크기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리스크 : 보상 비율에 따라).


예를 들어, 엔트리와 S1의 차이가 30 pips라면 2 : 1 리스크 : 보상을 찾기 위해 60 pips의 이익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레벨을 사용하여 최상의 이탈 지점을 더욱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량 및 RSI, 이동 평균 및 볼린저 밴드와 같은 기타 지표를 주시하십시오. 다음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RSI가 과매수록되고 시장이 저항 수준 (아래) 인 경우 팔리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RSI가 과매도이고 시장이 지원 수준에 있다면, 그것은 구매해야 할 추가 이유입니다.


또 다른 기사에서는 피봇 포인트를 심층적으로 살펴보고 역사적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러한 수준을 테스트하여 우수한 거래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시간이되면 확인해보십시오.


2 - 뉴스 거래.


일중 거래를위한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보도 자료와 경제 보고서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긍정적 인 뉴스가 나오면 시장을 사고 싶고 부정적인 뉴스가 나오면 팔고 싶어합니다.


물론 뉴스 트레이딩은 소매 상인과 은행 및 헤지 펀드 거래자가 모든 가장 빠른 뉴스 피드와 내부 소스에 액세스 할 때 특히 쉽게 들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주파 거래 (HFT) 알고리즘은 초 단위로 경제 보고서를 분석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경쟁이 불가능합니다.


그 해결책은 실제로 시장을 움직이는 가장 큰 보도 자료에만 집중하고 가장 큰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직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뉴스 항목이 나오기 전에 입장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거래를 관리하고 이동하기 전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경제 통계에 불법적으로 접근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상인들에 의해 입증 된 바와 같이, 당신이 무역의 오른쪽에 올라 타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확률에 관한 모든 것.


경제 발표 또는 실적 보고서의 결과를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할 수도 있지만 가격 조치를 분석하고 위험 기반의 신중한 결정을 내리는 것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강하고 긍정적 인 뉴스가 나오고 시장이 고삐로 올라 가려고한다면 중요한 것은이를 고려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가격 행동은 시장에 좋은 소식이 있더라도 구매자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저항을 의미하며, 좋은 소식이 사라지거나 나쁜 소식이 나면 시장이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사건과 관련하여 가격 행동을 해석 할 수 있다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다만 최근에, 미국 non-farm 급 여부는 예기되는보다는 더 나쁘게 나왔다 그러나 시장은 간신히 움직였다. 왜? 단순히 시장을 낮추기에 충분한 판매자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시장은 저항이 가장 적은 노선을 취합니다. 그래서 나쁜 소식이 완전히 흡수되면 시장이 상승하게되었습니다.


어떤 뉴스가 일중 거래를 볼지 알려줍니다.


많은 보도 자료는 효과가 없지만 선물 거래자에게 가장 적합한 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비 농장 임금 (100-150 pips의 평균 USD pip 운동)


- 중앙 은행 공고 (특히 금리 결정)


- 미국 무역 수지 (평균 70 pips)


뉴스 거래의 핵심은 시장 감정을 따르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시장이 기대하고있는 것을 해결할 필요가 있으며, 필요하다면 군중에 대한 입장을 취해야합니다 - 가능성이 당신에게 유리하면. 예를 들어, 시장이 연준이 금리를 인상 할 확률이 70 %인데 시장 가격이 25 % 일 가능성이 높다면 시장을 상대로하면 큰 위험을 감수하는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뉴스 거래는 수익성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빠른 사고와 약간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트레이딩 시뮬레이터에서 잠시 동안 그것을 시험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많은 뉴스 및 이벤트 중심 전략에 관심이 있으시면 주식, 통화 및 선물에 대한 200 가지 이상의 양적 거래 전략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있는 Quantpedia를 확인하십시오. 장기 전략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기반으로하는 전략이 있으며 이것은 거래 아이디어를 찾는 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자원 중 하나입니다.


3 - 두피.


스캘핑은 기술이 필요하지만 가장 인기있는 일중 거래 기법 중 하나입니다. 스캘핑 방법은 짧은 보유 시간으로 많은 거래를하고 여기 저기에 하나 또는 두 개의 핍을 포획하여 당신이가는 동안 그들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점차적으로 거래자는 시장에서의 비효율적 인 부분을 계산하기 위해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특히 외환 시장에서 두 배의 진드기를 두피 두피 두피 두피 두피 두피 두피 두피 두피를 두피. scalping에는 극단적으로 단단한 퍼짐, 많은 연습 및 많은 기술이 요구된다.


스캘핑에 참여하는 경우 리베이트 회사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커미션을 그렇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리베이트 회사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나는 분명히 시장을 두피로 만들겠다고 주장하는 어떤 일중 거래 시스템으로부터 멀리 떨어져있을 것이다.


필자는 화면 시간과 규율이 많이 필요한 기법 인 스컬 핑에 대한 열렬한 팬이 아닙니다. 스컬 핑거가 한 달 간의 이익을 올리고 약점이 사라지는 순간 흔적을 남기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4 - 예상치 못한 사건.


종종 단기 거래는 동전 던지기보다 낫지 만 카지노에서 룰렛 테이블에서 검은 색으로 도박하는 것만큼이나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참여할 또 다른 시간은 기회가 너무 많아 놓칠 수 없다는 것을 알면됩니다.


예를 들어, 주식이 실적이 좋지 않은 숫자로 인해 너무 적극적으로 판매되었거나 어쩌면 자연 재해 또는 충격 사건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에는 기회가 있지만 종종 그러한 거래를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대개 많은 양의 불확실성과 감정을 수반합니다. 따라서 열쇠는 대개 서로 반대되는 자세 (다른 모든 방식으로 거래)를 취한 다음 징계를 유지하고 움직이지 않으려 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스위스 국립 은행이 유로화에 대한 환율 통제를 제거한 2015 년 1 월의 대규모 매도 (USD / CHF)와 역사적인 비율로 상승한 프랑. 이것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많은 외환 거래자들을 놀라게하고 일부 외환 기업을 청산으로 보냈습니다.


그러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강제 판매로 인한) 대규모 과잉 반응이 있었고 그 다음날 거래의 반대편을 택하면 완벽한 시간이었습니다. 분명히 시장은 과민 반응을 겪고 종종 다른 방식으로 돈을 지불합니다.


또 다른 예로 2010 년 S & P 500이 거의 10 % 하락했을 때의 플래시 충돌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상인을 데려 갔을 것입니다. 그러나 만일 당신이 경고를하고 있고 편에 서 있다면, 시장이 겉으로 과도한 위치에서 벗어 났을 때 당신은 뛰어 들었고 빠른 이익을 낼 수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2011 년 비극적 인 지진과 쓰나미 이후의 일본계 니케이 차트입니다 :


당시 공포와 황폐, 혼돈이 광범위하게 퍼져 있었고 모두가 두려움에서 일본 지주를 팔았습니다. 천재 지변으로 이익을 얻는 것은 좋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나치게 과장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일본은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8221; 당신은 딥을 사는 돈을 벌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면에서, 당신은 도움이 필요한 나라를 도와 줄 것입니다.


되돌아 보면 니케이는 저점을 재검토했지만 재해 발생 당시 이벤트에 반응하는 일중 거래자에게는 빠른 이익이 있었다.


추가 리소스.


-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트레이딩 코스 목록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고 업데이트 및 할인을 받으려면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인 성명.


이 같은 더 많은 게시물보기


이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


6 의견.


2015 년 1 월 12 일


2017 년 9 월 14 일


당신의 위대한 관측에 감사드립니다. 피벗 포인트에 동의합니다. 미국의 모든 거래 자산에 주로 몇 가지 통화 쌍과 지수, 아마도 핵심 상품이 해당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귀중한 아이디어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권장 교육 자료 :


기억하십시오 : 금융 거래는 위험하며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어떤 것도 개인화 된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전체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수색.


JB Marwood.


독립적 인 상인, 분석가 및 작가.


JB Marwood는 기계 거래 시스템을 전문으로하는 독립적 인 상인이자 작가입니다. 그는 FTSE 100 및 German Bund를 런던에서 거래소로 거래하면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으며 이제는 자신의 회사를 통해 일합니다. 그는 또한 Seeking Alpha와 다른 금융 출판물을 위해 글을 쓴다. Google+


금융 거래가 위험하고 자본의 손실이 심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 사이트의 어떠한 내용도 개인화 된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전체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인도 주식 시장 NSE, MCX 신호 소프트웨어 판매.


거래는 제로섬 게임입니다. 즉, 한 상인에 의한 모든 이득은 다른 상인에 의한 동등한 상쇄로 상쇄됩니다. 한 사람의 고통은 다른 사람의 고통입니다. 분명히, 모든 상인의 꿈과 열정은 시장에서이기는쪽에있다. 문제는 어떻게? 그 대답은 적절한 비용 관리와 규율로 주식 거래 시장 점유율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추세를 이어 나가는 것입니다. 생각해보십시오 : 추세 다음은 사막의 섬에서 거래 할 수있는 유일한 전략입니다. 시간과 조수와 함께 가서 대중 심리학을 이용하고 잘못된면에 있지 말라. 매일 당신 앞에서 시장 차트와 우리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모든 것이 쓸모 없다. 즉 TV 채널 뉴스와 분석가 의견, 근본적인 분석 뉴스, 브로커 의견, tipsters 등


스톡 아크 시장 분석 거래 소프트웨어는 무제한의 새로운 고급 기능을 갖춘 오늘날 가장 많이 요구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Stockarcs 자동 매매 신호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상인의 어떤 유형에 상관없이 대단히 잘 수행하며, Intraday trader, Scalp trader, Positional trader 또는 Swing trader는 거래되는 시간 프레임에 상관없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줍니다. 거래되는 시장 및 계기와 상관없이 작동합니다. NSE [Nifty 50 선물 Futures and Options, Bank Nifty, Equities, MCX 상품 시장 [원유, 알루미늄, 구리, 금, 은, 천연 가스, 니켈, 아연 및 인도 통화 쌍은 USDINR ..


전통적인 다각화가 없으며 더 이상 예측이 없음 : 추세는 단일 시장에만 국한되지 않음 모든 시장이 공통점을 갖는 가격 및 그 행동이 공통적이며 따라서 가격 행동의 초점은 우리가 대규모 시장에 적용 할 수있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시장의 다양성. 더 이상 장님을 사거나 두통을 견디지 않아도됩니다. 또는 시장이 왜 유행하는지, 그리고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전기를 이해할 필요가 없는지를 알아 내기 위해 뉴스를 조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적인 개념 트렌드를 이해하는 소프트웨어를 따라가는 우리의 트렌드를 따라 가십시오. 항상 존재하고 항상 가고 있습니다. 스톡 아크 NSE MCX 거래 소프트웨어는 결정에 강력한 펀치를 제공하는 놀랍도록 스트레스없는 완전 자동화 된 유틸리티입니다. 그것들을 대단히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쉽도록 만듭니다. 주문 제작 된 골동품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구체적인 구매 매도 신호에 후미 정지 손실을 제공함으로써 소프트웨어는 정확도의 우위 비율을 갖춘 쉬운 실시간 거래 시스템을 만듭니다.


§주의 : Sure Shot 통화를 원할 경우 95 또는 100 또는 110 %의 정확한 바이 시그널 소프트웨어 표시기, 교환 원 또는 부자가되기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장소가 아닙니다. 여기에 시간 낭비하지 마라.


연락하십시오.


본부 : B6 / 68, GF, Safdarjung Enclave, 뉴 델리, 110029.


가격 계획을 선택하고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


1 년 패키지.


포괄적 인 18 % GST.


설치 및 교육 1 년 무료 Android 앱 팝업 및 사운드 경고 실시간 데이터 무료 NSE ​​FNO & EQUITY, MCX에 대한 SMS 경고 (추가 요금).


3 년 패키지.


포괄적 인 18 % GST.


설치 및 교육 1 년 무료 Android 앱 팝업 및 사운드 경고 실시간 데이터 무료 NSE ​​FNO & EQUITY, MCX에 대한 SMS 경고 (추가 요금).


생활 시간 패키지.


포괄적 인 18 % GST.


설치 및 교육 1 년 무료 Android 앱 팝업 및 사운드 경고 실시간 데이터 무료 NSE ​​FNO & EQUITY, MCX에 대한 SMS 경고 (추가 요금).


데이터 피드는 어떤 계획에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Amibroker에 대한 데이터가 이미있는 경우 데이터를 구입할 필요가 없으면 DataFeed를 구입해야합니다)


Stockarcs Trading System의 특징.


소리와 함께 신호를 판매하고 경보를 팝업하십시오.


증권 아크 기술 분석 소프트웨어는 기계적으로 입 / 출구 레벨로 매도 신호를 생성합니다. 고급 기능인 실시간 라이브 스캔은 실시간으로 기호를 모니터링하고 소리와 함께 즉시 경고를 보내고 경고를 화면에 표시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거래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고 실시간으로 좋은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SMS 및 무료 Android 모바일 앱 알림


우리는 시스템에서 생성 된 구매 및 판매 신호를 귀하의 모바일에 직접 전달하는 인도 최초의 보험 회사 전략 제공 업체입니다. 우리의 사용자 정의 내장 안드로이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은 번개 속도와 정확성으로 주머니에 경고를 전달합니다. 우리는 또한 최소한의 비용으로 맞춤식 GSM SMS 경고를 제공합니다.


Trade zone 및 False Signal Detection을 이용한 가장 진보 된 필터링 시스템.


우리 고유의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은 여러 데이터 포인트를 사용하여 거래 가능한 상 / 하의 상황을 파악한 다음 매매 신호를 생성하기위한 의사 결정을 강화합니다. 스톡 아크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는 올바른 엔트리 레벨을 파악하기위한 네 가지 지표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포괄적 인 프로그램입니다.


화면에 이익 수준 및 손실 중단 [시험 중단]을 표시합니다.


Stockarcs 자동 매도 신호 afl 소프트웨어는 시장 자체 가격 조치를 사용하여 추세가 매 거래마다 특정 중지 지점 및 이익 목표를 계산합니다. 트레일 링 스톱 로스는 트렌드 반전이 발생할 수있는 강력한 지원 및 저항 수준에 따라 개인 위험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되며 최소 위험으로 최대 이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캘핑 / 포지셔닝을 위해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고 아크 거래 분석 소프트웨어는 1 분, 5 분, 15 분, 일별 또는 주간 막대 차트 등을 선택하여 캔들 막대 막대를 생성하는 첨단 기능을 사용합니다. 최적화 기술을 사용한 사용자 지정 기간 테스트를 통해 우리는 서로 다른 거래 스타일을 가진 고객을위한 수익성있는 시스템. 우리 시스템은 시장 일의 다른 측면과 함께 일중 거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높은 수익과 낮은 위험! 감정 감소.


당사의 손절매 라인은 시장 변동성, 폭발적인 움직임 및 가장 큰 이익을 추출 할 수있는 강력한 경향을 최대한 활용하여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큰 움직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의 기계적 거래 전략은 시장의 움직임을 이용하기 위해 건전한 지식을 갖춘 훌륭한 자금 관리 원칙을 도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Forex 거래 방법 배우기 : 최고의 Forex M15 트레이딩 시스템 (수익성 높은 Forex 트레이딩 시스템)


무료 다운로드 Top10 최고의 Forex M15 Intraday 트레이딩 시스템 (이 간단한 "속임수"를 만든 Forex 무역 수익성이 좋은) & # 8211; M15는 좋은 & # 8230; 견고한 거래 방법을 사용하고 거래를 분석 할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루 만에 여러 거래 기회가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느려지고 대개 반전 또는 정지를보고 지능적으로 반응 할 시간이 있습니다.


M15 Double Ichimoku Cloud Forex 트렌드 트레이딩 시스템, BBands Stop 및 4 MTF HAS Bar Indicator.


고급 이윤 M15 Double Ichimoku Cloud Forex Trend Trading System. Ichimoku는 차트를 구매 및 판매 모멘텀으로 명확하게 분리하여 전체 모멘텀 방향을 파악하고 거래하여 커리어를 끝내는 큰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외환 거래자도 있었지만 많은 지표와 시스템을 시도했지만 MT4 지표에서 찾을 수있는 일리노이 구름 지표로 끝났습니다. ichimoku 구름은 나를 끌고 일관된 신호와 이익을주었습니다.


이 두 가지 Ichimoku 클라우드 시스템은 모든 시장에서 언제든지 잘 작동합니다. 나는 그것을 M15의 외환 거래에 사용한다.


Ichimoku 시스템은 이동 평균 기반의 거래 식별 시스템입니다. 아주 정교하고 초보자 상인은 읽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거래 시스템에서는 Ichimoku Kumo와 BBands Stop이라는 두 가지 핵심 구성 요소 만 사용합니다. 이는 그들이 제공하는 정보가 식별하려는 시장 조건에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다중 정보 지표로 초 고정밀 M15 Forex Trading 전략.


다중 정보 표시기로 초고 정확도 M15 외환 거래 전략 & # 8211; 다중 정보 표시기는 모든 시간대에 외환 통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제공하는 유효한 표시기입니다. 이 고정밀 거래 시스템은 많은 시장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 가지 가능한 시장 조건 중 트렌드는 아마도 트레이더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조금 더 일찍 언급 한 것입니다.


미래는 불투명하고 가격 변동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트렌드를 단순히 인식함으로써 상인은 시장에서 자신을 보여준 편견을 발견했습니다.


어쩌면 경제에 대한 기본적인 데이터가 개선되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엔 테러 넌 스'또는 QE의 또 다른 라운드에서 중앙 은행 주도의 움직임일지도 모릅니다.


성배 Forex Dolly 트렌드 바 M15 및 M30 시간대 거래 시스템.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꿈꿔 왔던 성배와 너무 가깝습니다. 최고의 Forex 거래 전략 -90 % 정확. 친절한 Forex 거래 전략 중 하나는 가격 변동과 거래자의 실시간 정서를 기반으로합니다. M15 및 M30 시간대에 대한 Forex Dolly Trend Bar Trading System


최고의 시간 프레임 : 15 또는 30 분.


M15 시간 프레임을 사용하여 높은 수익 Forex Moving Average Trading.


Forex Moving Average Trading & # 8211; M15 시간 프레임을 사용한이 높은 수익 Forex Trading은 SEFC 지표 및 Bollinger Band Stop의 거래 신호를 필터하기위한 필터 표시기를 기반으로하는 추세 거래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표시기는 다시 칠하지만 Bollinger Band Stop 경고 표시기는 다시 칠하지 않습니다.


여러 기간의 보안 종가를 더하고이 총계를 기간 수로 나누어 계산되는 단순한 또는 산술 이동 평균입니다. 단기 평균은 기초 가격의 변화에 ​​신속하게 반응하지만 장기 평균은 반응이 느립니다.


Forex Easy M15 이동 평균 및 ADX로 런던 및 뉴욕 세션 거래.


런던 거래 & # 8211; 뉴욕 평균 이동 평균 및 ADX 세션. 새벽 3시에 런던 세션이 열리면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유형의 행동을 외환 시장에서 당일 시작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런던 증권 거래소 (London)는 많은 거래처를 통해 외환 시장의 핵심이며, 이 세션에서 매일 거래량의 약 35 %를 거래합니다.


5 시간 후에 미국 (뉴욕) 세션이 시작되면 훨씬 더 유동성이 시장에 진입하면서 환경이 상당히 바뀔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대서양 양쪽에서 왔습니다. 이 기사의 목적을 위해 미국이 사업 (오전 3 시부 터 동부 표준시)을 시작하기 전에 런던 세션에 집중할 것입니다.


느린 도쿄 시장은 런던 세션으로 연결될 것이고, 영국에 기반을 둔 유동성 공급 업체로부터 가격이 나오기 시작하면 거래자는 보통 변동성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 가격이 오기 시작하면 주요 통화 쌍의 '평균 매시간 이동'이 종종 증가합니다.


Forex M15 가격 액션 Retaint 거래 시스템과 비 Repaint EATA Pollan 표시기.


손쉬운 단순한 Forex 가격 액션 Retaint 거래 시스템 (비 Repaint EATA Pollan 및 Exponential Moving Average Indicator 포함).


시간 프레임 : 15 분 이상.


지수 이동 평균 20 EMA 낮음 (빨간색 선); 지수 이동 평균 20 EMA 높음 (파란색 선); 지수 이동 평균 200 EMA 닫기; EATA Pollan 표시기 V.3.1 no repaint (설정 34, 9, 5); 피벗 포인트 레벨 표시기; T3 Taotra; TRIX 표시기.


M15 Forex Trend Way & # 8220; 최고의 인트라 데이 트레이딩 전략 & # 8221;


최고의 인트라 - 데이 거래 전략 & # 8211; 높은 정확도 지표를 사용하는 간단한 거래 전략의 예를 보여 드리고자합니다. 이것은 간단한 M15 시간 Forex 전략입니다.


시간 프레임은 15 분 이상입니다.


매우 수익성있는 M15 Forex Price 전력 시스템 및 지표.


나는 나의 무역 전략을 공유하기로 마음 먹었고 그것을 즐기고 싶어한다. 첫째로 나의 나쁜 영어를 위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그러나 어쩌면 나는 그것을 개량 할 수있다 & heheh.


이 시스템은 지금까지 완전 수동 이었지만, 누군가가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을 만들 수 있다면, 그것은 놀랄 것입니다! . 나는 정말 수익성이 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적어도 월 30 % 이상은 스트레스를 많이하지 않습니다.


Forex 동향 H1 - M15 스 캘링 시스템 잡기.


FOREX 보스 모드는 트렌드를 잡아내는 설정입니다. 즉, 트렌드에오고 나가기 위해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pips가 트렌드를 따라 잡기 때문입니다. OK & # 8230; 여기가 ..


발진기 창에서 범위 표시기가 나타납니다.


검은 선 위에 흰색 선 & # 8230; 가격이 올라갑니다. 봇 블랙 라인 아래의 화이트 라인 & # 8230; 가격이 내려갑니다.


이제이 인디는 오실레이터가 방금 바뀌었을 때 흰 선이 검은 선을 가로 지르는 새로운 움직임의 시작을 보여줍니다.


이 인디 사용의 단점은 비록 새로운 이동의 시작을 알릴 때 우리에게 보여줄 수있는 훌륭한 것이지만, 이 인디와 함께 연속 이동을 보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