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볼린저 밴드 바이너리 옵션 4


볼린저 밴드 및 트렌드 표시기로 1 분 바이너리 옵션 전략.


아래에서 설명하는 바이너리 전략은 주로 추세 추종 지표가있는 볼린저 밴드를 기반으로합니다. 이것은 5 분 만료 시간을 갖는 신속한 진입 전략입니다. 참을성이 바이너리 트레이더에게 딱. 평균 손익율 : 78 %.


바이너리 표시기 : Trend_Bars_BO, 볼린저 밴드 (20,2)


분석 도구 : N / A.


시간 프레임 : 1 분.


거래 세션 : 모두.


통화 쌍 : 모두.


필수품 : 금, 기름.


GBP / JPY 1 Min 차트 거래 예.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빠른 진입 전략을 통해 우리는 GBP / JPY의 7 개 트렌드를 추세로 끌어 올릴 수있었습니다. 평균 83 %의 지불금, 손실 없음을위한 7 개의 승리하는 무역!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Trend_Bars_BO 표시기 파란색 (위로 경향) 가격이 낮은 Bollinger 밴드 밴드를 터치합니다.


Trend_Bars_BO 표시기 빨간색 (아래로 추세) 가격이 위쪽 Bollinger 밴드에 닿습니다.


선호도 : 5 분 만료 시간 (5 X 1 분 초)


관련 게시물.


화살표와 곡선 이진 옵션 전략.


이진 옵션에 대한 동향 강도 전략.


Bollinger MACD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


고급 ADX 상관 관계 분석 바이너리 옵션 전략.


답장을 남겨주세요.


최고 무역 시스템 및 신호.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제한된 기간 동안 모든 바이너리 시스템, 전략 및 지표를 100 %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저작권 2017 Redbinaryoptions.


모든 바이너리 시스템, 전략 및 지표를 100 %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슈퍼 정확하고 빠른 신호 생성 기술로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무료 바이너리 옵션 시스템 다운로드 무료 바이너리 옵션 전략 다운로드 무료 바이너리 트레이딩 표시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Bollinger 밴드 전략.


이진 옵션 거래에서 Bollinger 밴드를 사용하는 방법.


Bollinger 밴드 전략에는 Bollinger Bands®를 기반으로하는 자신의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고안 한 많은 상인들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고품질의 거래 기회를 식별하는 데있어 인상적인 평판을 얻었 기 때문입니다. 또한이 기술 지표는 Range, Touch 및 기본 UP / DOWN 등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유형에서 잘 수행됩니다.


Bollinger Bands는 정확히 무엇이며 왜 그렇게 효과적입니까?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간단한 소개입니다. John Bollinger는 1980 년대 초에 Bollinger Bands (BB)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그 당시의 대중적 믿음이었던 정적 인 것이 아니라 변동성이 역동적 인 행동을한다는 ​​것을 추론 한 후에 적응 가능한 밴드에 대한 필요성을 발견했습니다. Bollinger Bands를 활용하여 특정 기간 동안 자산의 고가 및 저 자산가가 어떻게 상호 관련되는지에 대한 명확한 평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낮은 밴드에서 낮은 값을 기록하는 반면 높은 숫자는 높은 밴드에서 등록합니다.


따라서 BB는 다른 기술 지표에서 생성 된 경고와 가격 변동을 비교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품질 결정을 공식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 차트를 분석하면 BB가 가격을 모니터링하는 세 줄 (파란색)으로 구성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간 대역은 단순 이동 평균을 나타내며 하위 대역과 상위 대역의 토대 역할을합니다.


상단 밴드와 하단 밴드 사이의 거리는 변동성 레벨에 비례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따라서 현재의 변동성을 평가하기 위해 주로 BB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BB는 현재의 변동성 수준이 현재 높거나 낮은 지 여부에 대해 강력한 지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변동성이 낮을 때 밴드가 수렴하고 변동성 수준이 증가 할 때마다 밴드가 서로 엇갈리게됩니다. 위의 다이어그램에서 이러한 구성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범위 거래 일 때 차트의 중심에서 위쪽 및 아래쪽 밴드가 수렴합니다. 대조적으로 밴드는 차트의 오른쪽과 왼쪽으로 넓어 져 변동성이 더 높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특정 기능에 집중한다면 BB를 잘 활용하여 기술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BB 계산 방법을 알 필요조차 없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중앙 밴드에 대해 항상 변동하기 쉽도록 강하게 굽어 있습니다. 위의 다이어그램에서이 특정 기능이 여러 번 발생했음을 감지 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낮은 밴드가지지 역할을하는 동안 상위 밴드는 저항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따라서 위의 도표에서 볼 수 있듯이 가격이 자주 상승합니다.


개선 된 통계로 인해 시간별 시간대 또는 그 이상을 사용하여 거래 차트에 표시 될 때 BB로 더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BB의 기능을 기반으로 강력한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세울 수 있지만 범위 거래 조건에서 가장 잘 작동한다는 점을 고려해야합니다.


Bollinger 밴드 전략 설계.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기 위해 Bollinger Bands 전략을 가장 효과적으로 배포하는 방법을 고려해보십시오. 본질적으로, BB는 자산의 가격이 과매 매되거나 과매매되어 급격하게 철회 할 때마다 알려주는 평균 회귀 표시입니다. 특히, BB는 특정 기간 동안 거의 95 %의 시간 동안 보안 가격이 상주하는 거래 채널을 생성합니다. 이 특징은 가격이 위 또는 아래 Bollinger Bands를 관통 할 때마다 상당한 반전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 다이어그램은 EUR / USD의 일일 차트입니다. 이 자산은 현재 상단 및 하단 Bollinger 밴드 사이에서 진동하는 가격으로 현재 범위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확인할 수 있듯이 가격이이 밴드 중 하나에 도달 할 때마다 날카로운 철회가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PUT 옵션을 실행 한 다음 가격 상승을 감지하고 Upper Bollinger에 대해 리바운드 한 후에 실행해야합니다. 유사하게, CALL 옵션은 가격이 낮은 Bollinger Bands와 일치 할 때마다 활성화해야합니다. 다음 도표에 많은 예제가 표시됩니다.


Bollinger Bands 전략은 자산이 제한된 범위에서 벗어날 때마다 식별하고 새로운 경향을 창출하는 데 효과적인 도구이기도합니다. 다음 다이어그램은 다시 EUR / USD 일일 거래 차트를 기반으로 한 예를 보여줍니다.


다음 절차를 구현하여 Bollinger Bands 전략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매일 EURUSD 거래 차트를 열고 거래 플랫폼의 적절한 버튼을 눌러 Bollinger Band를 삽입하십시오. 볼링거 밴드를 사용하여 두 개의 두드러진 상단 점과 하단 점 두 개를 식별하십시오. 당신의 브레이크 라인이 될 라인을 그립니다. 위의 다이어그램은 두 개의 낮은 지점을 통과하는 브레이크 라인이있는 약세 설정의 예를 보여줍니다. Bollinger Bands는 위의 거래 차트에서 세 개의 눈에 띄는 파란색 선으로 표시됩니다.


등록 조건은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Bollinger 밴드의 중심선이 완만 한 브레이크 라인 위로 올라갈 때까지 기다리거나 곰 같은 브레이크 라인 아래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후자의 예는 위의 다이어그램에 나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귀하의 확인 표시기로 촛대를 사용하십시오. 강세 진입 조건이 성취되고 현재 촛대가 중단 선 위로 닫히면 CALL 2 진 옵션을 엽니 다. 유사하게 곰팡이가 진입 조건이 충족되고 현재 촛대가 브레이크 라인 아래로 닫힌 후에 PUT 바이너리 옵션을 엽니 다.


위 예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듯이 Bollinger Bands 전략은 범위 거래, 브레이크 아웃 및 추세 등과 같은 대부분의 시장 조건에서 잘 작동합니다. 새로운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명확하고 정확한 진입 조건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Bollinger Bands의 사용법을 완성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면 Above / Below, Touch and Tunnels과 같은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유형을 사용하여 일관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Bollinger Bands®를 사용하여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


Bollinger Bands는 시장이 과매도되거나 과매 수로되었을 때 신호를 보내는 효과적인 도구이기 때문에 이진 옵션을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전략은 자산이 추세 내에서 과도하게 확장 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볼 링거 밴드의 기본 설정은 두 표준 편차로 설정된 20 일 이동 평균을 기반으로합니다.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는 20 일 이동 평균보다 두 표준 편차를 기준으로 한 상위 밴드 자산의 20 일 이동 평균과 20 일 이동 평균보다 낮은 표준 편차 두 개를 기반으로합니다. 자산은 과도한 수준의 낮은 가격에 도달 한이 가격들 사이에서 거래되고, 상위 가격대에서는 초과 가격을 읽습니다. 또한 밴드 폭은 자산의 변동성을 나타냅니다.


무역 전략.


시장이 상승 추세에 있다고 가정 할 때,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상인의 확신과 위험 프로파일에 따라 Bollinger Bands가 풋을 팔거나 사들이기 위해 생성 한 오버 바이딩 판독 값을 사용해야합니다. 가격이 상위 밴드에 부딪 칠 때, 거래자는 과매 수 조건의 평균 회귀 또는 소화를 예상하여 이익을 취해야합니다. 더 공격적인 상인은 심지어 전화 판매 나 풋 내기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하락 추세에있는 시장에서 이진 옵션 거래자는 상승 추세에 대해 동일한 전략을 사용할 수 있지만 대신 통화 및 풋의 선택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Bollinger Bands는 트렌드가없는 시장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이 시장에서, 과매 수 및 과매 독도는 시장을 양방향으로 끌어 당기는 경쟁 세력에 비해 더 강력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장에서 공격적인 거래자는 과대 매입 독서를 통해 풋 매수와 과도한 매수로 통화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는 주식, 외환, 채권 또는 상품을 보는 모든 상인의 툴킷에서 놀라운 리소스입니다. 사실 Bollinger Bands는 금융 상품의 현재 가치와 관련하여 역사적 가격을 시각적으로 나타내는 데 도움을줍니다.


John Bollinger는 1980 년에 더 긴 기간 (일간지, 주간지, 월별 및 연간 차트)에 대한 지표를 만들었지 만 이후 상인은 모든 형태의 차트에 적용했습니다.


Bollinger Band가 작동하는 방식은 가격의 표준 편차를 표시하여 표준 종 모양 곡선과 같습니다. 본질적으로 사지는 오실레이터와 마찬가지로 과매 수 및 과매매 상태를 표시함으로써 자산을 사고 팔 수있는 좋은시기에 대한 훌륭한 지표가됩니다.


Bollinger Band의 계산은 간단합니다 : 먼저 & # 8211; 차트에 이동 평균을 플롯합니다 (일반적으로 20 기간 임). 다음으로, 편차의 수를 기준으로 (일반적으로 2로 설정) 동일한 원본 이동 평균을 원본보다 높거나 낮추십시오.


이진 옵션 거래자는 가격이 자산에 포함되는시기에이 지표를 사용하여이 지표로부터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포함되는 것은 반대 방향으로 위쪽과 아래쪽에 가까운 거래를 취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평균 반향으로 알려짐). 그러나 Bollinger Bands는 가격이 상승하거나 모멘텀을 잃을 때 상인에게 보여주는 것처럼 어떤 급격한 시장에서도 훌륭한 자원입니다. 이로 인해 상인은 자산에 대해 길고 짧게됩니다.


Bollinger Bands는 감정, 기초, 물론 기술과 같은 다른 형태의 분석과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Stochastic과 같은 발진기를 사용하여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차트를 그리면 일어나는 가격 조치가 밝혀 질 수 있습니다.


차트에 표시하는 모든 지표에주의하십시오. 게으르지 않아야한다 : 모든 신뢰를 지표로 삼는 것은 당신의 거래를 잃어 버리는 것을 확실하게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