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트위터에 따라 최고의 옵션 거래자


트위터를 팔로우해야 할 사람 : 주식 거래자 & # 8217;
트위터에서 누가 당신의 수익을 높이기 위해 따라야 할지를 알고 싶다면이 10 개의 핸들이 필수입니다.
Wayne Duggan, InvestorPlace 기고자.
주식 거래를 창출하는 열쇠는 정보이며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이제 상인들에게 그 어느 때보 다 빠른 정보를 제공합니다. 트위터에서 누가 따라야하는지 궁금하다면, 모든 주식 거래자가 따라야 할 10 개의 피드가 있습니다.
개혁 된 중개인.
Ritholz Wealth Management 재무 고문과 CNBC Halftime Report 분석가 인 Josh Brown은 이유 때문에 142,000 명 이상의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트위터와 그의 블로그 인 The Reformed Broker에서 Brown은 시장에 대해 실용적이고 통찰력있는 흥미 진진한 논평을 많이합니다.
Carl_C_Icahn.
개인적으로 시장을 움직일 수있는 것보다 트위터에서 팔로우 할 사람을 알고 싶다면 Carl Icahn은 그 일을 수행 한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Icahn & 트위터 팔로워는 억만 장자가 & ldquo; 큰 위치 & rdquo를 취했다는 것을 아는 첫번째이었다; 애플 (AAPL)은 2013 년에 AAPL 주식을 4 % 이상 급증시킨 발표를했다.
Cramer의 주식 채취 능력은 월스트리트에서 논쟁이 뜨거운 주제이지만 내부자와의 연결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Cramer는 또한 생각을 자극하는 논평과 그의 어리석은 장난으로 유명합니다.
stlouisfed.
크 래머 (Cramer)와 비교하여 연방 준비 은행 (Federal Reserve)에 따르면 Twitter 채소를 먹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연준은 tweeting & ldquo; Readers Digest & rdquo; 그것의 웹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 분석 및 도표의 버전.
NorthmanTrader.
& ldquo; Northy & rdquo; 2015 년 New Trader U 설문 조사에서 트위터로 가장 우수한 상인으로 뽑혔으며, 투자자가 따라야하는 MarketWatch의 트위터 계정 중 하나에 선정되었습니다. Northy는 자신의 추종자들에 대한 완전한 편향 시장 분석을 생성하는 독립적 인 주식 및 옵션 트레이더라고 주장합니다.
chaikintools.
기술적 인 분석을한다면 Chaikin Analytics의 창립자 인 Marc Chaikin에 대해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Chaikin Analytics Twitter 처리는 여러 기술 메트릭을 토대로 지속적으로 거래 아이디어를 트윗합니다.
비꼬는 유머, 통찰력있는 주식 시장 논평 및 고양이 사진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이미 주식용 고양이를 따르고있을 것입니다.
월스트리트의 문화에 대한 독창하고 역설적 인 의견을 트위터에서 누가 따라야하는지 궁금하다면 & Tyler Durden & rdquo; 제로 헤지 (Zero Hedge)에는 언제나 당신을 위해 뭔가가 있습니다. 다만 알고 있으십시오 : 당신은 당신의 낙관적 인 아이디어를 두번째 추측 해 끝낼지도 모른다!
Paul Kedrosky 박사는 기술 경제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공학 석사 학위와 재무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인기있는 비즈니스 블로그 인 Infections Greed의 뒤를 잇고 있으며 많은 성공적인 벤처 투자의 종자 투자자이며 그는 314,000 명 이상의 충성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herbgreenberg.
그린버그는 금융 저널리스트로서 40 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현재 Pacific Square Research의 파트너입니다. 그린버그는 다산 트위터로 25,000 개 이상의 트윗과 237,000 명의 팔로어가 있습니다. 금융 위기 소식을 찾고 있다면 Greenberg & rsquo; s Twitter 피드가 있어야 할 곳입니다.
존경 할만한 언급 : InvestorPlace.
뻔뻔스런 자기 홍보의 위험에 처해 InvestorPlace를 포함하지 않으면 트위터에 따라야 할 사람 목록이 없어야합니다. InvestorPlace는 매일 수많은 트위터 피드에 대한 뉴스 및 자세한 시장 분석에 대한 링크를 게시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최고 시장 분석가가 실용적인 뉴스 기사와 독창적 인 거래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InvestorPlace가 어디에 있습니까?
공개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웨인 두간 (Wayne Duggan)은 언급 된 주식에 대해 아무런 지위도 갖지 못했습니다.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6 / 06 / who-to-follow-on-twitter-stock-traders-guide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트위터에 따라 최고의 옵션 거래자
상인 돕기 번성.
오늘 eCourse에 등록하십시오!
2015 년 12 월 13 일, 스티브.
트위터에서 가장 좋은 상인을위한 2015 우승자는 339 표를 가진 NorthmanTrader입니다! 잘 했어!
올해 제가 수행 한 트위터 설문 조사에서 최고의 상인의 결과가 있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수천표의 득표를 한 친숙한 이름들과 금융 트위터에 시장을 만든 새로운 얼굴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거래자는 훌륭한 콘텐츠, 거래 교훈 및 실시간 거래를 공유함으로써이를 달성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트위터에 따라 새롭고 흥미로운 상인을 찾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새로운 트레이더가 트위터에서 시작하여 자신의 시간 틀, 위험 허용 및 방법론에 맞는 도움이되고 상인을 찾을 수있는 좋은 장소이기도합니다. 이 목록은 설문 조사에 의해 파생되었으며이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내 개인적인 의견 또는지지가 아닙니다. 우리는 여전히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실사해야합니다. 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거래자를 따라갈 것입니다. 공유, 투표 및 도움을 받아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2016 년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전 수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5 년 순위 :
무역 자원.
우리의 파트너들.
우리의 eCourses.
새로운 Trader U Shop.
추천 도서.
New Trader Rich Trader : 제 2 판.
새로운 상인은 탐욕스럽고 비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치 트레이더는 자신의 & # x2020;
$ 3.99 킨들의 에디션.
무역 심리학.
놀람에 적응시키는 방법 : 언제 무역.
스티브 번즈 (Steve Burns) : 금융 시장에 평생 매료 된 스티브 번즈 (Steve Burns)는 1993 년에 투자를 시작했으며 1995 년 자신의 계좌를 거래했습니다. & # x2020; 더 읽기.
우리의 eCourses.
이사 평균 101.
우리와 함께 홍보하다.
트위터 광고에 대해 생각해 봤다면, 스티브는 당신의 녀석입니다! 7 만 명 이상의 헌신적 인 추종자가있는 Steve는 가장 우수한 & # x2026; 더 읽기.

트위터에 상위 25 상인.
이 무료 보고서를 읽으십시오.
변동성 거래로 인해 심각한 시장 변동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 수립이 쉬워졌습니다.
Twitter는 거래 아이디어를 찾고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을 확인하는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문제는 많은 소음과 많은 스팸 발송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밀과 소맥을 분리 할 수 ​​있습니까? 쉬운 일은 아니지만 최고의 조언, 통찰력 및 기사를 제공하는 상위 25 명의 상인을 구분했습니다. 게시 빈도와 총 추종자 및 트윗의 유용성의 조합을 통해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내가 예외 목록에없는 예외적 인 상인을 놓친 것 같으면, 하단의 코멘트에 알려주십시오. 트위터에 설정 한 목록을 따라이 상인 목록을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1 & # 8211; Howard Lindzon & # 8211; 팔로어 222,468 명 & # 8211; 하워드 린드 돈.
그들 모두의 그랜드 아빠. 록 스타의 기업가 인 하워드 린드 존 (Howard Lindzon)은 모든 일을 깨 뜨리며 겉으로는 금으로 변했다. TIME 매거진의 2010 년 톱 50 웹 사이트 중 하나 인 Stocktwits의 CEO 겸 공동 창립자로서 그는 아마도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아직 충분하지 않다면 그는 1998 년 6 월부터 헤지 펀드를 관리했으며 사회적 레버리지 GP에 해당합니다. 2006 년 10 월 그는 CBS에서 2007 년 5 월에 사들인 일일 비즈니스 풍자 뉴스 비디오 Podcast 인 Wallstrip을 만들었습니다. Wallstrip Edge와 StockTwits Edge라는 두 권의 책을 저술했으며 수많은 성공적인 온라인 벤처 기업에 종자 투자를했습니다.
2 & # 8211; Brian Shannon & # 8211; 43,718 명의 지지자 & # 8211; alphatrends.
운 좋게도 1 위 자리를 얻지 못한다. 브라이언은 내가 트위터를 사용하기 시작하기 전에 내가 존경하고 오랫동안 지켜본 사람입니다. AlphaTrends는 6 번째 해를 축하했으며 그 당시 Brian은 수많은 상인을 도왔습니다. Brian은 웹상의 최고의 기술 분석가이며 여러 시간대의 Technical Analysis를 작성했습니다. 그는 일주일에 한 두 번 무료 시장 업데이트 비디오를 제공하는데, 매번 시도해 보는 비디오입니다. YouTube 채널의 조회수는 3 백만 회, 구독자는 9,600 명입니다. 그의 다소 끔찍한 트위터 배경 (미안 Brian)에도 불구하고 그는 모든 상인을 따라야합니다.
3 & # 8211; Paul Kedrosky & # 8211; 208,692 명의 지지자 & # 8211; pkedrosky.
3 위를 차지하는 것은 Paul Kedrosky 박사입니다. 박사와 함께 University of Western Ontario, Queen B. University의 M. B.A. 와 Carleton University의 B. Engineering이 당신은 이것이 똑똑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가장 유명한 비즈니스 블로그 중 하나 인 Infectious Greed의 저자이기도하며 월 스트리트 저널, 이코노미스트,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CNN, PBS 뉴슈어, ABC 나이트 라인, CNBC의 뉴욕 타임즈 등에서도 소개되었습니다. 블룸버그. Kedrosky 박사는 Kauffman 재단의 선임 연구원이며 많은 벤처 기업의 종자 투자자로서 매우 성공적입니다. Paul은 거의 55,000 개의 짹짹이있는 목록에서 가장 활발한 사람들입니다.
4 & # 8211; Steve Grasso & # 8211; 추종자 12,101 명 & # 8211; grassosteve.
Steve Grasso는 뉴욕 증권 거래소의 바닥에서 일하는 Bear Sterns와 함께 1993 년에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1999 년 그는 스튜어트 프랭클 & amp; 현재 그는 국제 판매 담당 이사입니다. Steve는 트위터에서 매우 활동적이며 하루 종일 시장 논평을 게시합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층에서 잘 알려진 인기있는 성격 인이 CNBC 패스트 머니 (Fast CNBC)는 여가 시간 AMC 쇼 매드 맨 (Mad Men)에서 별표를 씁니다 (그림 참조). 이 목록에서 아마도 그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아마도 그는 약간의 친구처럼 보일 것입니다.
5 & ​​# 8211; ChessNwine & # 8211; 7,100 명의 지지자 & # 8211; 체스. Newine.
ChessNwine은 트위터와 그의 ibankcoin 블로그에서 매우 활발한 전업 상인이자 시장 평론가입니다. 그의 통찰력있는 시장 논평과 일일 비디오 분석을 통해 왜 그가 매우 충실한 추종자인지를 알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수사관에 대한 29 개 리뷰 중 24 개가 5 개라고 많이 말합니다.
J. C. Parets는 뉴욕에 본사를 둔 마이애미 출신으로, 순자산 가치가 높은 투자가, 기업, 은퇴 계획 및 자선 단체를 위해 돈을 관리합니다. 그는 공인 시장 기술자이며 최고의 기술 분석가 중 한 명입니다. J. C. 2011 년 3 월에 All Star Charts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큰 야구 팬이며 당일에 꽤 투수였습니다.
7 & # 8211; 위험에 집중하세요 & # 8211; 추종자 7,077 명 & # 8211; FOCUS_ON_RISK.
라이언 베어드 (Ryan Baird)는 트위터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시장 논평과 조언을 많이 제공하는 전문 파생 상품 거래자입니다. Ryan에 대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가 해시 태그 #complacencykills 아래에서 제공하는 팁입니다. 그는 음악에 크게 뛰어 났으며 경제학에서부터 심리학, 철학, 천문학, 미니멀리즘 및 영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심 분야를 가진 슈퍼 영리한 인물입니다. Ryan에 대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가 해시 태그 #complacencykills 아래에서 제공하는 팁입니다. Ryan에게서 지혜의 진주가 있습니다.
단순한 일을 완벽하게 수행 할 인내심을 가진 사람 만이 어려운 일을 쉽게 할 수있는 기술을 습득하게됩니다.
패배 란 무엇입니까? 교육 이외의 것은 아닙니다. 아무것도 더 나은 첫 단계.
8 & # 8211; 다운 타운 조쉬 브라운 & # 8211; 추종자 21,058 명 & # 8211; 개혁 된 브로커.
조쉬 브라운 (Josh Brown)은 퓨전 애널리틱스 (Fusion Analytics)의 뉴욕 기반 투자 고문입니다. 그는 정기적 인 시장 논평과 정치적 경제적 풍자로 재미있는 독서 블로그 인 Reformed Broker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Josh는 Backstage Wall Street이라는 책을 저술했으며, Forbes, CNNMoney, Fortune 및 CNBC의 정기 기고가이기도합니다. 그는 또한 애플이 농담으로 시작했지만 바이러스에 빠지기 쉬운 것들을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분명히 그의 Best of The Reformed Broker 페이지를 확인해야합니다. 특히이 게시물을 즐겼습니다. 약간의 동기 부여로 성취 할 수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9 & # 8211; Greg Harmon & # 8211; 6,474 명의 지지자 & # 8211; harmongreg.
Greg Harmon은 Dragonfly Capital의 설립자이며 30 년 간 & # 8217; 시장에서의 경험을 통해 그는 자신이 말하는 바를 알 수 있습니다. NCU 스턴 스쿨 경영학 석사 학위와 코넬 대학 기계 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CMT 및 CFA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와우! 그는 Chase Manhattan, State Street Corporation 및 BNP Paribas에서 글로벌 거래 책임자, 제품 개발 책임자, 전략 책임자 및 주식 및 포트폴리오 스왑 트레이딩 담당 책임자를 역임했습니다. 그렉은 트위터에 대해 거의 40,000 개의 트윗을 사용하여 매우 적극적으로 활동하며 주말 독자에게 수십 개의 차트 리뷰를 게시합니다.
10 & # 8211; Barry Ritholtz & # 8211; 19,610 명의 지지자 & # 8211; 리톨츠.
배리 리톨츠 (Barry Ritholtz)는 2003 년에 The Picture Blog를 시작했으며 이후로 거대한 다음과 같은 금융 미디어를 열었습니다. 그의 짹짹에는 다양한 재치 있고 풍자적 인 교육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복잡한 아이디어를 간소화하여 평균적인 조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위대한 사람은 모든 소음을 통해보고 큰 그림을 볼 수있는 경우 따라야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처럼 최신 트렌드를 따르는 대신 분석의 관점에서 팩을 유도합니다. 배리 (Bryout)는 구제 금융국 (Bailout Nation)의 저자입니다. 얼마나 탐욕스럽고 돈이 월스트리트를 부패 시켰으며 세계 경제를 뒤흔들 었습니다. 거의 20,000 명의 추종자와 18,000 개의 짹짹로 그는 톱 10을 마무리 할 훌륭한 상인입니다.
11 & # 8211; 대런 밀러 & # 8211; 추종자 4,613 명 & # 8211; attitrade.
심리학자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성공한 전 심리학자는 자신이 개발 한 시장 인식 프로파일을 적용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거래자에게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 # 8221; & # 8220;'당신은 어디에 있고 싶습니까? '와 같은 질문을 묻습니다. & # 8221; & # 8220; 당신은 어떻게 거기에 갈 것입니까? & # 8221; Darren은 또한 전략 판매 전략, 특히 SPX에 초점을 둔 상인 자신이기도합니다.
다년간의 경험을 지닌 또 다른 환상적인 상인이자 The Trading Book의 저자이기도합니다. Anne Marie는 주요 지표 및 주요 종목에 대한 주요 지원 및 저항선에 대한 탁월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Anne Marie에 관해 내가 간직한 것은 그녀가 그것을 계속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그녀의 책에서 발췌 한 내용입니다.
"구매 및 판매처를 말해주십시오."교육자 겸 시장 조정자로서 나는 이것이 초보 소매 상인이 시장에 진입 할 때 가장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사고 방식으로 1,000 %의 수익률로 약속 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진실은 거친 사업이다.
13 & # 8211; Kirk Du Plessis & # 8211; 10,357 명의 지지자 & # 8211; 선택 사항.
Option Alpha의 커크 (Kirk)는 옵션 거래 공간에서 최고의 블로거 중 하나이며, 내가 정말로 존경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 정기적으로 기사를 올리며 페이스 북에서 트위터보다 활발한 경향이 있지만 확실히 체크 아웃할만한 사람입니다. 그는 2008 년 The Option Writer를 설립 한 이래로 먼 길을왔다. 그의 통찰력은 정말 내가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 주었다. Option Alpha는 다양한 옵션 리소스를 보유한 옵션 트레이딩 교육을위한 원 스톱 숍입니다. 100,000 번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180 개의 동영상이있는 YouTube 채널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4 & # 8211; Jim Cramer & # 8211; 494,636 명의 지지자 & # 8211; jimcramer.
그를 사랑하거나 미워한다. 믿을 수없는 494,636 명의 추종자들과 함께 숫자의 무게를 기반으로 만들어야한다. 짐 크레이머 (Jim Cramer)는 CNBC의 매드 머니 (Mad Money)와 수많은 저서의 저자로 유명한 곳입니다. Jim은 처음에는 헤지 펀드 매니저로 일하면서 15 년 동안 모든 비용을 지불 한 후 24 %의 인상적인 복리가를 자랑했습니다. 그러나 그 사람에 대해 알지 못할 수도있는 것은 그가 뉴욕 바 (New York Bar)의 회원이며 하버드 법대에 다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짐, 부끄러워!
15 & # 8211; Peter Brandt & # 8211; 7,168 명의 지지자 & # 8211; 피터 브랜트.
피터 브란트는 30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필수품 상인입니다. 한번 생각해 보시고이 남자에게서 얼마나 배울 수 있는지 상상해보십시오. 그는 기술적 분석 분야의 리더이며, 그의 견해가 때때로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그의 실적과 논쟁하기가 어렵습니다. Peter는 주로 상품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주요 지수와 주식에 대한 정기적 인 분석도 제공합니다. 그는 고전적인 차트 패턴을 지닌 전문 상품 거래자 일기 및 트레이딩 필수품 선물의 저자입니다. 독점 연간 수익률 41.6 %로, 이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많이 배워야하는 사람입니다.
16 & # 8211; Pete Najarian & # 8211; 24,574 명의 팬 & # 8211; 페티 나자 리언.
Pete Najarian은 CNBC의 패스트 머니 (Fast Money)에서 정기적으로 일하지만, 이전 생활에서 그는 Tampa Bay Buccaneers와 Minnesota Vikings의 라인 배커였습니다. 동생 인 Jon과 함께 그는 OptionMONSTER와 온라인 중개 회사 인 TradeMONSTER를 설립했습니다. 낮에는 훌륭한 숭어 살점을 되찾았습니다. 이리스트의 모든 상인들 중에서, 내가 가장 맥주를 드리고 싶은 남자일지도 모르겠다. 그는 재미있는 이야기를들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17 & # 8211; Derald Muniz & # 8211; 추종자 3,299 명 & # 8211; 1 명.
Derald Muniz는 트위터에서 33,000 개 이상의 트윗과 하루 평균 34 개의 트윗을 사용하여 매우 활동적입니다. 그의 블로그 deraldmuniz에서 그는 다양한 주식 및 거래 방법론의 차트 패턴에 대해 많은 토론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Fab 5 & # 8221; 포트폴리오를 유지 관리합니다. 매우 잘하는 것 같습니다.
18 & # 8211; Vadar & # 8211; 추종자 3,921 명 & # 8211; vader7x.
풀 타임 선물, 옵션 및 통화 거래자. 정기적 인 시장 통찰력과 유머를위한 가끔씩 제공합니다. 종종 시간 이후에 지수 선물을 거래합니다. 골프와 대학 농구를 즐기는 Avid 스포츠 팬. 많은 상인처럼, 그는 또한 Doug Kass를 놀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19 & # 8211; Joey Fundora & # 8211; 추종자 7,091 명 & # 8211; 하락기.
Joey Fundora는 지난 8 년간 개인 트레이더였으며 플로리다 주 남부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일부 옵션을 거래하고 있지만 주로 주식 트레이더입니다. 그의 평소 보유 기간은 1-5 일입니다. 그는 주식 분석을 위해 9, 20, 50 일 간단한 이동 평균을 사용하고 상판이나 하의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그는 리스크 관리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잘 관리하기 위해 자신의 포지션을 10 미만으로 유지하기를 좋아합니다. Joey는 약간의 카드 상어이기 때문에 Stocktwits와 함께 자선을위한 연례 포커 토너먼트를 창립하고 개최합니다.
20 & # 8211; SMB 캐피탈 & # 8211; 13,327 명의 지지자 & # 8211; smbcapital.
세스 프로이드 베르크 (Seth Freudberg)와 SMB의 갱단은 대단합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궁극적 인 전문가 인 댄 셰리 던 (Dan Sheridan)의 훈련을 받았다. SMB는 매일 고품질의 짹짹과 블로그 글을 게시하고 자신의 사이트에 가입 할 수있는 고유 한 옵션 전략 코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1 & # 8211; Madison Montana & # 8211; 추종자 2,926 명 & # 8211; 울 몬타나.
매디슨 몬타나 (Madison Montana)는 트위터에서 아주 적극적으로 활동하며 시장에서 많은 논평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또한 추종자에게 관심이있을만한 경제 또는 시장 분석 기사를 정기적으로 트윗합니다. 매디슨은 인기있는 구독자 대화방 MadiEyeOnSpy를 실행합니다. SPY 레벨뿐만 아니라 GOOG, AMZN, LULU, GRPN 및 물론 AAPL과 같은 주식 재고 설정이 가능할 때! 그녀는 BIG NY 레인저스 팬입니다.
22 & # 8211; Andrew Keene & # 8211; 10,601 명의 지지자 & # 8211; KeeneOnMarket.
앤드류 킨 (Andrew Keene)은 길거리에서 잘 알려진 성격이며 CNBC와 블룸버그 TV에서 정기적으로 활동합니다. 그는 정기적으로 옵션 거래 아이디어를 게시하고 그러한 포지션의 거래 관리를 추적합니다. 그는 어느 시점에서 AAPL 옵션의 플로어 상장에 대해 가장 큰 독립적 인 상인입니다. Andrew는 라이브 거래실을 운영하며 매우 인기있는 '비정상적인 옵션 활동'을 출시합니다. 보고서. 그는 또한 YouTube에 Daily Market Update를 게시하고 여기에서 예제를 확인하십시오.
23 & # 8211; Phil Pearlman & # 8211; 10,409 명의 지지자 & # 8211; ppearlman.
Phil Pearlman은 StockTwits의 편집인이자 회사의 투자자입니다. 실제로, 그는 Howard Lindzon과 좋은 친구이고 StockTwits의 첫 번째 투자자 중 한 명이 었습니다. 이전에는 행동 전략에 중점을 둔 long / short equity 헤지 펀드를 관리했습니다. Phil은 Argosy University에서 임상 심리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또 다른 훌륭한 똑똑한 사람이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겸손합니다. 필에 대해 필자는 나쁜 말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트위터에 매우 적극적이어서 그에게 질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응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멋진 남자.
24 & # 8211; 별주 & # 8211; 12,609 명의 지지자 & # 8211; 맞춤법.
Bespoke Investment Group LLC는 Paul Hickey와 Justin Walters가 2007 년 5 월에 설립했습니다. Bespoke는 최고의 경제 및 시장 논평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Paul Kedrosky, 이 목록에있는 3 번 상인의 말 :
& # 8220; 맞춤식 & # 8219;의 통찰력은 저를 지속적으로 놀래켜 주었고 돈을 벌었습니다. 상업적 금융 연구의 세계보다 더 높은 평가는 없습니다. & # 8221;
25 & # 8211; Juan Doe & # 8211; 2,958 명의 지지자 & # 8211; fibline.
Juan Doe은 누구인가? 아무도 진정으로 알지 못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이 상인의 수수께끼에 추가된다. 그는 하루 평균 756 회 게시물을 올렸지 만 훌륭한 분석을 제공하고 생각하게하므로 괜찮습니다. 주식뿐만 아니라 통화도 거래합니다.
이 목록에서 빠진 사람이 없다고 생각되면 아래에 의견을 남기고이 목록을 마음에 들면 Facebook, Twitter 및 Google Plus에서 공유하십시오.
관련 게시물.
그것처럼? 그것을 공유하십시오!
59 의견.
좋은 목록을 보내 주셔서 고맙습니다. SMB 녀석을 확실히 추가하겠습니다.
그들은 단지 당신에게 물건을 팔고 싶지 않습니다. Fibline으로, 당신은 책을 파는 교실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영광입니다. 포함시켜 줘서 고마워요!
반드시 따라야합니다 & # 8211; IMHO & # 8211; Fari Hamzei (Hamzei Analytics), Raymond Anselmo (Riskcap) & amp; 50pips.
Radu에게 감사드립니다. Fari은 목록 작성에 가깝지만 방금 놓 쳤습니다. 🙂
나를 포함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Joey, 품질 정보를 계속 내보내는 것에 대한 걱정은 없습니다.
훌륭한 목록, 나는 이제 모든 것을 따라 간다. 고맙습니다.
건배 라이언, 다행 당신이 그것을 즐겼다!
이것은 2.gmafb를 제외하고 아직 가장 까다로운 목록입니다.
F * ck. Brandt, FibLine & amp; Ryan은이 목록에 속한 유일한 3 명입니다. 치즈 & amp; 와인은 지난 주 CAT에 대해 끔찍한 전화를했다. 하워드 (Haard)는 관심을 끌기 위해 sh * t, Josh Brow은 우울증, TLTMontana는 가짜 계정, Steve Grasso는 한달 전 HORRRRRIBLE 최고 콜을, Phil Pearlman은 마약을, Greg Harmon Annie Marie, 오케이, 그녀는 그녀의 신사를 알고있다. 그러나 브란트는 모든 광대 들과는 다른 계급에 있습니다.
독서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CAT에 아무런 지위가 없지만 이전 고점에서의 일시 중지가 예상된다는 것을 지적하고있었습니다. 지금까지 100 달러 수준이 훌륭하게 유지되었으며 주간 차트는 여전히 건설적인 채로 남아 있습니다. 몇 주 전에 쓴 포스트에 대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ibankcoin / chessnwine / 2012 / 03 / 28 / kitty-cat-cat /
당신의 주머니는 비행 거리로 돌아가고 젊은 Soho 힙 스터 블로거처럼 게시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큰 겁쟁이들입니다. 할리우드로 가서 페레즈 힐튼에 합류해야합니다.
분홍색 : reading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목록이 쓰레기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트위터에는 3 개의 실제 옵션 거래자가 있습니다. 하워드는 무역조차하지 못했고 조쉬 브라운은 할리우드와 나자 인에 속해 있습니까? 어서.
세 명의 옵션 트레이더를 최고의 이름으로 부탁해 주시겠습니까?
매디슨 몬타나? 로플! 트레이시는이 목록과 마찬가지로 농담입니다. 어떻게 가짜 상인을 검사 했니? 여기 몇몇 다른 사람들은 전혀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트위터를 처음 접했을 때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얼마나 유용한 지 확실히 알았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저녁 식사를 어디에서했는지 또는 최신 카르 다르 신 (Kardashian) 드라마가 실제로 제공 할 수있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두에게 알려주는 방법을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볼수록 그 유틸리티의 유용성을 이해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이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아이디어를 공유 할 수있는 기회는 놀라운 발전입니다. 따라서, 당신 기사의 주제를 보았을 때, 나는 흥미로웠다. 나는 6 년이 넘는 기간 동안 미국의 주식 시장을 거래 해왔다. 일부는 나를 초보자로 만든다. 그러나 거래의 위험을 알고있는 사람들은 나를 훨씬 더 많이 만든다. 어려운 경로 였고 수년 동안 새로운 전략을 변경하여 새롭고 다양한 기회를 찾고 수익성을 유지하고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트위터가 내 트레이드에 얼마나 놀라운 지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한 달 동안 나 자신을 트위터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훌륭한 무역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훨씬 더 어려운 임무를 알게 해주는 그 무역에 전적인 집중을두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훨씬 더 좋아질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따라서이 원숭이를 극복 한 사람들에게 영광입니다. 나는이 사람들 중 몇 명을 따라 갔고 정말로 쓴 글에서 자랐다. 예, 아이디어는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날 수 있지만 적극적으로 주식 시장을 따르는 사람으로서 즉각 행동하고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무역 아이디어를 얻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이 기사에서 그걸 알아낼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따라하는 사람들 중 한 명과 존중이 그것을 다시 올렸으므로 우리는 같은 페이지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가진 것이 아닙니다. 작가에게는 다양한 상인이 있습니다. 여기에 열거 한 사람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싼 기회를 내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나는 아무 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교역한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기회를 기대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추종자 톤, 체스 배경, 풍부한 경험, 풍자적 인 재미있는 quibs 등으로 선택한 사람들은 그냥 나에게 소음으로 나옵니다. 내가 선택한 사람들과 그들이 쓴 트윗을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트윗에 관심을 기울이고 하루 종일 거래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귀중한 정보를 얻고 있거나 소음이 많은가요? 소음이 적이다. 그것은 우리가 하루 종일 보며하는 것을 최선을 다합니다.
나는 미국 주식 시장을 거래하는 날에 잘 생각한 기사를보기를 좋아한다. 나는 당신의 생체에서 당신이하는 것과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것을보고 싶어한다.
다음 목록을 위해 그렇게해야 할 것입니다. 따라야 할 훌륭한 사람들을 제안하면서 사람들이 찾고있는 것을 제안하십시오.
너희 BWallace, 잘 지낸 사람을 본 적이 있니?
Musn은 Doug Kass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무의식 중에 그를 들었다. 그 기사 읽었 니?
언제든지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나는 Wall St. 에서 7 년 동안 거래했고, 이제 풀 타임 홈 게이머입니다. T3 라이브의 Scott Redler는 트위터에서 최고의 트레이더입니다. 나는 T3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 거래 관찰의 점수를 유지하는 시장 관찰자 일 뿐이다. & # 8230;
감사합니다 저스틴, 네, 실제로 StockTwits에서 그를 따라 가며 그는 아주 좋습니다. 그의 이름을 믹스에 추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터 (Peter)는 늙은 코더이며, 그를 모순하면 화가납니다. 깊이 들어가면 사람들은 복음으로 자신의 말을 듣고 실수 할 때 실망하게됩니다.
조쉬 브라운은 자신의 체중에 대해 불안하고 걱정스럽고 특별한 미디어를 제공하는 미디어 창녀이며, 그는 기여하지 않으며 로이터 통신의 뉴스를보아야한다. 고객.
Howard는 그가 요가 바지를 입고 피자와 다른 쓸데없는 쓰레기를 먹는 방법에 대해 우리에게 바보 같은 말을 전합니다.
Grasso는 또 다른 미디어 창녀이며, 끔찍한 전화를합니다.
체스 앤 와인 (Chess and Wine)은 훌륭하다.
당신은 진절머리 나는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SUSAO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상위 25 개 시장 타이머는 훌륭한 목록입니다.
Traderflorida에는이 목록에있는 일부 팔로어가있을 수는 없지만 그의 정보는 많은 사람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Traderflorida는 intersting 하나입니다. 그는 좋은 정보를 내놓지 만 나쁜 전화를 걸었을 때 짹짹이를 지우고 그에게 전화하는 사람들을 막는 것에 대해 수십개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는 좋은 정보를 제공하지만 나는 그를 따르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문자 그대로 절판 된 적이없는 사람을 자동으로 의심합니다.
FXCM 위대한 상인 Ayman Khlifat Aymankkhlifat은 어떨까요? : twitter.
stockguy22는 50,000 명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25 년 동안 상인이되었으며 & # 8230; 그가 귀하의 목록에 있습니까?
나는이 웹 사이트가 # 20 & # 8230의 stocksage1을 목록에 올렸을 때 그 신뢰성을 잃어 버렸다고 생각한다. 분명히, 그 교도관은 감옥에 있거나 꽤 가깝다.
와우, 나는 그것에 대해 지금 읽고있는 것, 전혀 몰랐다. A 홀이야. 분명히이 목록은 그 사건 이전에 만들어졌고 이제 그는 제거 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기준은 거래 실적이어야합니다.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고려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주식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 줄 수 있습니다.
유일한 성과는 관련 IMO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마이클에게 감사의 말을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모든 사람으로부터 검증 된 결과를 얻는 것이 어려울 지 모르지만, 살아있는 자본을 가진 예가 주요 기준이되어야합니다. 트위터에서 상위 5 명의 상인은 누구입니까?
네가받은 좋은 목록이야. 거래 팁을 기대하고 그들을 따라갈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당신의 기사 주제를 보았을 때, 나는 호기심을 느낀다. 미국 주식 시장 거래에서 저는 6 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일부는 초보자가되었지만, 거래의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려운 길입니다. 몇 년 동안 저는 새롭고 다양한 기회를 찾고 있지만 여전히 수익을 내고 향상시킬 수있는 전략을 끊임없이 변화시켜 왔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트레이드에 트위터가 얼마나 놀라운 지 알게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달에 짹짹 자신을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집중을 할 때 업계에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추종자들이 더 어려운 작업을 알게하십시오. (나는 더 좋아질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obdiag4u /
위대한 주식 팁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따르지만, 1 년 전의 게시물이며 업데이트할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더 최근의 버전이 있습니까?
이 기사는 우리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고맙 상품 뉴스.
최상위 25 점을 평가하는 기준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실적 / 실적?
hedgeye는 나의 목록을 만들 것입니다.
madison montana는 채팅 구독을 판매하는 페이퍼 상인입니다. 그녀는 결코 잃어버린 무역을 게시하지 않으며, 거래를 잃어버린 것에 대해서도 말하지 않습니다. 거래의 99 %를 획득 한 사람은 종이 상인입니다. 그녀는 ppl을 통해 매월 100 명을위한 대화방에 참여하고, 온라인을 파고 들며, 그녀가 장난이라고 봅니다.
나는 실제로 자신의 방법을 시도하기 위해 대화방에 가입했다. 그녀는 동시에 길게 $ SSO와 반바지 $ SPY갑니다. 결코 잃지 마라.
U 가입자 = 멍청한 양.
마침내 당신은 항상 madison montana가 트위터에 이익과 손실을 게시 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의 스트림을 통해 절대로 스캔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그녀는 실제적인 거래를 자세히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사기.
SMB? 지옥에 가지 마. 밖에서 돈을 벌어 다른 사람을 자리에 앉히는 것이 좋습니다.
입력 Jason 감사. 당신은 그들과 나쁜 경험을 했습니까? 나는 그들의 과정 중 하나를 한 번도 해보지 않았지만 그들의 자유로운 정보는 좋아 보인다.
어쨌든 MyTraderGang은 $ 356,999 ytd 이상이고 신탁 기금이없는 1 세대 이민자입니다.
삼촌과 숭배받는 퀘스트로 이동하십시오. & # 8230; 올해 수익성 높은 새로운 상인이되었습니다. & # 8211; 어두운 수영장 자본 LLC.
이 사람들의 대부분은 상인이 아닙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좋은 사업가이며, 운 좋은 사람도 있고, 시원하게되기 전에 VC에 들어간 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실제로 성공한 거래자는 적습니다. 훌륭한 분석가라고 부르는 사람들은 대부분 평범한 사람입니다. & # 8212; 그들이하는 일은 경험적으로 테스트 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 중 단 하나가 독창적 인 연구를 생산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 물건들 & # 8212; 이 블로그에 & # 8212; 이 게시물에 빠져있는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훨씬 낫습니다. WTF? 나는 그것을 얻지 못한다.
rickackerman & # 8212; 꽤 기술적 인 것은 약간의 재치가 섞인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RickAckerman은 Twitter의 옵션 게임에서 숨겨진 보석입니다.
매디 (매디슨 몬타나)가 지난 크리스마스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 목록을 완성하려면 optionshawk와 openoutcrier가 있어야합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100 % 무료입니다.
10 부품 철 콘도르 코스.
My Complete Trading Blueprint에 액세스하십시오.
34 %의 이익을 위해 내 10 월 BB를 잠시 닫았습니다. Gav가 우리에게 전략을 가르쳐 준 이래로 내가 거래 한 3 명의 BB 중 최고였습니다. 그래서 내 옆에있는 커피 나 맥주, Gav 🙂

10 트위터 피드 투자자 따라야한다.
모든 사람들이 특히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Twitter는 투자자가 뉴스 콘센트 및 연구 그룹을 따라갈 수있게하여 거래 의사 결정에 영향을 줄 수있는 팁과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Business Insider는 여러 사례에서 기자의 트위터 피드가 실제 웹 사이트에 게재되기 전에 여러 가지 사례가 나타났습니다. 제임스와 루퍼트 머독 (Rupert Murdoch), 코스타 콘 코디 아 (Costa Concordia) 재해와 관련된 월드 뉴스 (News of the World)의 이야기는 투자 지역 사회에 널리 알려지기 전에 영국 트위터 피드를 위반했다.
피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수백만 개의 바다에서 이른 트윗이 아마도 돈을 벌 수있는 최선의 방법이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하면 Tweetdeck이나 다른 비슷한 기술을 사용하여 중요하지 않은 정보를 걸러내는 방법이 돈 관리자가 사용하는 전술입니다.
활발한 거래 커뮤니티는 stocktwits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Stocktwits는 전 세계의 투자자들이보고있는 것을 게시하고 현재 거래하는 방식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피드입니다. 트위터 피드에는 이러한 대화의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새로운 고점 또는 저점으로 나간 주식을 찾고 계십니까? 이 피드는 새로운 연구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주요 매체가 아니므로 정보가 전적으로 신뢰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Bespoke Investment Group은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존경받는 리서치 회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보고서를 쉽게 읽을 수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Twitter에서 팔로우하면 새로운 보고서가 언제 사이트에 표시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월스트리트 저널의 가치를 최신 뉴스 기사까지 알고 있습니다. WSJ는 다양한 피드를 가지고 있지만 WSJ 마켓은 실시간 시장 뉴스를 제공합니다.
Jim Cramer (jimcramer)의 팬이라면 Stephanie Link가 자선 신탁 연구 이사 인 Action Alerts Plus 및 CNBC의 기고가임을 알기를 바랍니다.
New York Times 비즈니스 피드는 다른 주요 이벤트뿐만 아니라 분 시장 뉴스까지 제공합니다. 모든 미디어 아울렛이 동일한 중요한 뉴스를보고하는 것은 아니므로 피드에 주요 아울렛을 많이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Investors Business Daily는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일일 간행물입니다. 피드는 종종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로 가득차 있습니다.
합병 및 인수에 관심이 있으시면이 피드를 따르십시오. 월 스트리트 저널은 M & A, IPO 및 사모 펀드 활동에 대한 논평을 제공합니다.
위의 10 가지 피드는 가장 인기 있고 상업적인 피드를 대표하지만 피드를 거래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거래하는 방식을 방송합니다. 성공 기록을 갖고 있으며 트윗을 따르는 트레이더를 찾으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