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


이진 옵션 거래 가이드.


새 Traders & Dummies Guide & # 8221;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진 옵션의 기초.


안녕하세요. BinaryTrading. org의 새로운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 가이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페이지는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사실을 다룹니다. 앞으로이 페이지를 참조 할 가능성이 있으므로이 페이지를 책갈피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배울 것들의 개요가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유형 사용 가능한 기본 전략 원하는 도구 & # 8220; 알아 두어야 할 사항 & # 8221; 예제 거래 시작하기.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고정 위험과 고정 보상을 가진 매우 간단한 옵션 계약입니다. 이 옵션들은 바이너리 옵션이라고 부르는데, 그 이유는 하나 또는 다른 선택 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옵션이 만료 된 후 하나 또는 다른 지불금이 만료됩니다. 하나 또는 다른 선택 사항은 위 또는 아래 또는 터치 및 누 / 터치를 포함합니다. 컴퓨터 코드에서 바이너리는 1 또는 0 또는 둘 중 하나를 의미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작동 방식은 거래자 관점에서입니다. 특정 기본 자산 (주식, 상품, 통화 등)이 특정 시간 내에 오르 내릴 지 여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근본적으로이 예측에 돈을 걸었습니다. 예측이 정확하다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예측이 잘못 되었다면 내기를 잃고 돈이 위험 해집니다. 당신이 정확하게 예언한다면 돈을 돌려받을 수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이러한 반품은 대개 70-85 % 사이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금 가격이 $ 1612.75 & # 8221;의 현재 가격에서 상승 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지금으로부터 한 시간 뒤. 이기는 무역은 80 %의 반환을 제안한다. 이 아이디어에 100 달러를 투자하십시오.


1 시간 후 옵션 계약 만료 (종료)되고 계약은 '승리'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또는 돈을 & nbsp; 손실 & # 8221; 또는 & # 8220; / & # 8220; 돈에서 & # 8221; 금은 1613 달러까지 올랐다. 당신은 정확하게 예측했다. 100 달러를 받고 80 %의 수익을 얻습니다. & # 8211; 또는 총 $ 180에 대해 $ 80. 비록 금이 조금만 올랐지 만 여전히 80 %의 수익을 얻습니다. 가격 이동의 규모는 귀하의 수익 금액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진 옵션 무역의 주요 성분.


서로 다른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는 트레이더가주의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유효 기간, 파업 가격, 지불금 등입니다.


만료 시간은 단순히 구매 한 순간부터의 시간입니다. 옵션 계약이 끝날 때까지 계약을 맺습니다. 60 초 또는 한 달 정도 될 수 있습니다. 거래자의 대다수는 60 초에서 30 분 사이의 단기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다.


파업 가격은 귀하가 거래를 체결 할 수 있었던 가격이며, 귀하의 거래가 승자인지 패자인지를 결정하는 가격입니다. 위의 간단한 예에서 파업 가격은 $ 1612.75입니다. 이것은이 거래에서 이기기 위해 금이 위에 닫아야하는 가격입니다.


지불금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귀하에게 제공하는 수익입니다. 위의 금 거래 예제에서 지불금은 승리의 경우 80 % 였고 손실의 경우 0 %였습니다. 일부 거래는 손실에 대한 회수율을 가지며, 일반적으로 브로커 및 거래 의존도가 높지만 최대 10 %입니다. 지불금 제안은 돈을 걸기 전에 알려졌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의 유형.


교환 할 수있는 여러 가지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단순하고 가장 일반적인 무역은 업 / 다운 무역입니다. 여기서 거래 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더 높은 확률의 거래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있는 기본 바이너리 옵션 전략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사용하기를 원하는 도구.


나는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하는 것을 도울 새로운 도구가 시장에 도착하면서이 섹션을 강화할 것입니다. 지금은이 페이지에서 이진 거래 신호 서비스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이진 거래에 대해 알아야 할 주요 사항.


이제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기본 사항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다이빙을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핵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위험은 귀하의 무역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최소한의 무역은 $ 10만큼 적습니다. 귀하는 거래를 잃는 것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 # 8211; 당신은 무역 금액 (또는 그것의 대다수)을 잃습니다. 많은 위험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잃을 수있는 것보다 브로커에 더 많은 것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위험하다! 기본 자산에 대한 어떠한 소유권도 절대 갖지 않습니다. & # 8211; 너는 & nbsp; 내기 & # 8221; 그것의 가격 운동의 방향에 당신은 당신의 거래의 대부분을 이겨야 만 장기적으로 돈을 버는 것은 바이너리 옵션의 1 가지 유형이며 바이너리로 만들 수있는 많은 종류의 거래가 있습니다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쉽게 수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귀하의 위험은 귀하가 거래하는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귀하의 보수는 거래를하기 전에 분명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이기면 고정 된 금액의 현금을 얻습니다. 단 두 가지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binary options"이라는 이름의 근원입니다.


이진 트레이딩 인터페이스의 스크린 샷 & # 8211; 위 또는 아래를 선택하고, 위험을 얼마나 줄이고 & # 8220; 적용 & # 8221;.


일명 & # 8216; 전화 걸기 / 내려 가기 & # 8217;


& # 8220; x & # 8221;의 가격을 생각하십니까? 올라가거나 내려 가고 있습니까? Banc De Binary의 스크린 샷에서 금의 현재 가격을보고 있습니다. 금은 & # 8221; x입니다. 녹색 선은 시간의 경과에 따른 금의 가격 움직임입니다. 오른쪽에있는 빨간색 섹션은이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수있는 마지막 순간입니다. 그 시점 이후에 옵션은 거래를 위해 닫힙니다. 이전 거래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거래 창구가 끝났습니다.


& # 8220; Gold & # 8221;의 가격이 & # 8221; 전화 걸기.


& # 8220; Gold & # 8221;의 가격이 아래로 내려 가면, & put;을 놓으십시오.


그 두 가지 옵션 만 있습니다. 따라서 & # 8220; Binary & # 8221; 두 가지 중 올바른 선택을 선택하면 거래에서 승리합니다. 잘못을 골라 내면 거래를 잃게됩니다. 두 가지 선택 만 가능합니다. & # 8216; 위로 또는 아래로 & # 8217; 그리고 두 가지 결과, '승패'. & # 8217;


이것은 인형에 대한 바이너리 거래의 기초입니다. 그렇게 간단하고 쉽게 설계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반품은 & nbsp; 적용 & # 8217; 단추. 거래를 마친 후 72 %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8217;


& # 8220; X & # 8221; 임의의 개수의 기본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특정 주식 일 수도 있고 금이나 기름의 가격 일 수도 있습니다. 통화 쌍이거나 페이스 북 주식의 가격 일 수 있습니다. 거래하고자하는 기본 자산을 선택하게됩니다.


위의 간단한 그림에서 더 중요한 요소가 하나 남았습니다. 옵션의 만료 시간 또는 만기 날짜입니다. 이것은 거래가 만료되는 시점입니다. 이것은 기본 자산의 실제 가격이 결정되고, 당신이 거래를 끝내면 돈을 얻는 지점입니다. 승리로, 또는 돈에서 & # 8217; 손실.


& # 8216; 위로 선택하거나 & # 8217; 그리고 그 가격이 만료되면 당신이 이기게됩니다. 만료 시간은 최대 60 초에서 최대 몇 시간, 며칠 심지어 몇 주까지 다양합니다.


기본 이진 거래의 예.


이진 무역이 어떻게 생겼는지 설명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예제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예 무역 1 & # 8211; 높은 / 낮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Weogles 주식.


스크린 샷 Google의 현행 가격의 Google Finance에서.


아마 구글은 잘하고있다. 그리고 당신은 오늘 오후 3시 30 분까지 $ 672.10 이상으로 거래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진 거래 란 그 이론에 내기를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Google의 주식 가격에 대해 FreeStockCharts에서 상응하는 촛대 차트.


위의 차트는 FreeStockCharts에서 Google에 해당하는 촛대 차트입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가격 조치를 읽고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TradeRush에서 상응하는 무역이 있습니다 & # 8211; $ 1000의 위험, $ 1700의 반환 당신이 이기면 & # 8211; $ 100 환불 (10 %)


TradeRush & # 8211;에서 제공하는 해당 이진 무역이 있습니다. 오늘 오후 3시 30 분에 Google의 주식이 $ 672.10 또는 그 이상으로 거래 될 경우 $ 1000.00의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이 거래에 대한 귀하의 수익은이기는 경우 70 %이며 잃는다면 10 %입니다.


오후 3시 30 분이 지나면 Googles 주식은 예상대로 $ 672.1.00 이상 거래되며 $ 1700.00를 지불하게됩니다. 여기에는 트레이드 업 앞에 올려 놓은 1000 달러와 70 % 수익 (70 %)이 포함됩니다.


만약 당신이 틀렸고 주식이 672.10 달러 이하로 거래되고 있다면 $ 100, 10 %의 리베이트를 받고 $ 900의 손실 ($ 1000의 투자 금액에서 $ 100의 수익 = $ 900의 손실)을 잃게됩니다.


위의 예에서 $ 672.10은 "파격 가격"이라고합니다. 긍정적 인 방향으로 내기를 했으므로 이것을 "풋"이 아니라 "콜"이라고 부릅니다. $ 700.00은 "지불 가치"입니다. 시간을 "만료일"또는 만기일이라고합니다. 100 달러는 잃는 수익이며, 10 %의 환급은 때로는 거래에서 제공됩니다. 모든 이진 옵션 브로커가 돈을 끝내는 거래에 대한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반대 방향으로 내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주식 가격이 특정 가치보다 낮거나 낮을 거래는 "풋"이었을 것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파업 가격 이하로 끝내기 위해서는 구글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전화 인 경우 파업 가격이 될 수있는 몇 피치 이하입니다. 이 가격은 제공되는 반품과 함께 개별 브로커에 의해 설정됩니다. 거래를하는 것은 상인의 ​​몫입니다.


예 2 & # 8211; 터치 무역으로 금의 가격 거래에 관한 튜토리얼 & # 8216;


금 시장에서의 스윙에서 이익을 내고 싶다면,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원터치 트레이드를 통해 승리해야만하는 유일한 일은 자산이 1 터치 가격에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금 가격이 오늘 오후 3시 (동부 표준시 기준)까지 1617.40 달러에 팔릴 것이라고 100 달러를 내기.


이 거래가 끝나면이 거래에 대한 지불금은 70 %입니다. 당신이 이기면 $ 100의 지불금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 100의 리스크가있는 프론트와 $ 70의 리턴 ($ 100의 70 % = $ 70)이 포함됩니다. 70 %의 수익은 지불금 측면에서 조금 낮기 때문에 브로커는 손실에 대해 15 %의 환급을 제공합니다. 잃으면 $ 15를 되찾아 $ 100 대신 $ 85를 잃어 버리게됩니다. 이것이 평균 수익보다 낮은 수익을 상쇄 할 수있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고 목표 가격에 도달하기 위해 금 가격이 필요하거나 오늘 오후 3시 전에 $ 1617.40의 가격이 발생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인플레이션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 일으킨 달러 가치에 대한 부정적인 뉴스가있었습니다. 금과 석유의 가격은 그에 따라 올라 갔다. 뉴스가 깨지면 금 가격이 급등하여 목표 가격에 도달했습니다. 당신의 무역을 돈을 벌기 위해 방아쇠를 당기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 70의 반환 플러스 정면 당신의 $ 100 내기를 포함하는 $ 170를 지불되었다. marketworld와 같은 사이트에서 원터치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지만 모든 인기있는 브로커가 2 위 거래 형태로 가장 인기있는 두 형태 임에도 불구하고이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인 거래의 예.


바이너리 옵션을 쉽게 구입할 수있는 금 및 석유와 같은 무역 상품.


기본 자산을 선택하십시오. IE 금, 통화 쌍, 주식 등.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얼마나 걸릴지 결정하십시오. 며칠 또는 며칠까지 최대 60 초. 일반적인 만료 시간은 15-30 분입니다. 위험을 감수하고자하는 금액을 선택하십시오. 조금이라도 5 달러 정도면 수천 달러까지.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결정하십시오 (위 또는 아래). & # 8220; 위 또는 아래 & # 8221;를 클릭하십시오. & # 8220; 적용 & # 8221; 버튼 & # 8211; & # 8221; 적용 & # 8221; 당신이이기거나 잃는 경우에 당신은 정확한 지불금을 볼 것이다. 만료시에는 원 / 분실 여부를 결정한 다음 고정 지불금을 받으면 & nbsp; 적용 & # 8217; 단추. 위험 금액보다 더 많이 잃을 수는 없으며 가격 변동의 정도에 관계없이 고정 수익보다 더 많이 낼 수는 없습니다.


바이너리는 하나 또는 다른 지불금 또는 손실로 하나 또는 다른 선택입니다. 이기는 것은 대부분의 거래에 대해 훌륭한 브로커에서 평균 70-85 %를 반환합니다. 잃는다면 0-15 %가됩니다. 일부 브로커는 손실에 대해 일정 비율의 백분율을 걷어 차며, 다른 브로커에 비해 수익률이 약간 낮은 경우도 있습니다.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사항.


위험은 전면에 알려져 있으며 고쳐졌습니다. 너는 어떤 무역에 넣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없다. 당신은 외환 거래를 할 수있는 것처럼 레버리지에 의해 타지도 못합니다. & # 8216; 손실 중지 & # 8217;를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 pip 또는 100 pips로이기 든 잃을 지와 같은 수익률이 동일합니다. 판매 대금은 무역에 대한 위험을 감수하기 전에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으며 정확하게 알려졌습니다. 우리가 나열하는 브로커의 대부분은 조기 종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종 마감 시간까지 언제든지 제공하는 가격으로 옵션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조기 퇴출로 이익을 얻거나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거래 할 자산, 위험 할 금액, '위 또는 아래'를 선택하고 '지금 거래'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여기에 나열된 거래 브로커의 평균 수익률은 70-85 %입니다. 숨겨진 비용 없음 & # 8211; 귀하의 위험과 완전 수익률이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재정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 # 8221; 이기다. 기본 자산에 대한 실제 소유권을 절대 취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자산의 가격이 어떻게 될지 예측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는 하나 또는 다른 하나의 거래로 이어집니다. 선택 (따라서 바이너리) 거래는 설계 상 간단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바이너리 거래 시작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에 초점을 맞춘 페이지로 다시 돌아가십시오. 이 페이지는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일어나는 일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입니다.


인형을위한 거래 바이너리 옵션.


누구나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더미라도 주어진 바이너리 거래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선택이거나 다른 선택입니다. 모든 시간을 잘못 이해하기 란 어렵습니다.


그러나 장기간 우승자가 되려면 방법과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잃는 것보다 더 많은 거래에서 승리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해야합니다. 위험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성공을위한 방법을 만들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위험을 무릅 쓰는 거래 계좌로 우승하고 실습하기위한 팁과 전략을 공부하면됩니다. 우리는 또한 가격 행동을 판단하기 위해 촛대 차트 독서의 기초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바이너리 거래에 대해 더 자세히 배우고 자한다면 이진 트레이딩 가이드 레슨 목록으로 돌아가십시오. 수업과 튜토리얼을 계속 읽으려고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촛대 차트를 읽는 것뿐만 아니라 거래 할 브로커를 찾는 것을 배우기를 원합니다.


관련 기사:


BinaryTrading. org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적 인 관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자사의 콘텐츠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구매 또는 가입하도록 선택한 경우 보상 될 수 있습니다. & # 8211; 미국 정부의 면책 조항 & # 8211;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돈이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 8211; 가설 또는 시뮬레이션 된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에 대한 결과가 과소 또는 과소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부인 성명.


참고 사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작가 및 편집자 경험을 기반으로하며 불법적 인 문제로 중개인을 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허구 적, 오락 적, 풍자적, 과장된 형식으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기, 블랙리스트, 사기, 사기, 속임수 등의 단어가 사용되므로 때때로 현실과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모든 독자는 개인적으로 모든 내용과 중개인을 자신의 장점으로 판단해야합니다. 또한 방문자의 댓글은 명백한 링크 스팸 이외의 검토 대상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거짓말을한다. 당신의 분별력을 사용하십시오.


면책 조항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위험하므로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돈을 가지고 입금하고 거래하면 잃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항상 현지 법률, 관할 구역 및 권한을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니므로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손실에 대해 100 % 무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초보자 가이드 바이너리 옵션.


요즘 바이너리 옵션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사용자의 대다수는 밤에 거대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생각하거나 일주일 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고 그것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면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이 기사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이 기사를 읽은 후에 이진 옵션 거래에서 전문성을 갖게 될 것이라는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지만 이진 옵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의문점이 해결되고 거래를하는 동안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따라서 초를 낭비하지 않고 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읽지 않으십니까?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로봇 2017.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완전한 지식을 갖고 있지 않은 사용자에게는 신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그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기능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도움으로 주식, 통화, 지수 및 상품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투자 프로그램과 달리, 바이너리 옵션 업계에서는 거래하는 자산을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유형의 2 진 옵션이 있으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형 중 하나는 높음 - 낮음 옵션입니다. 그것에 대한 좋은 점은 만료 시간 및 자산 유형이 관련된다는 것입니다. 그 대가로받을 금액은 고정되어 있으며 만료 시점에 얻을 수있는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Investopedia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재무 지표, 시장 변동성 및 경제적 변화에 영향을받는 금융 상품의 원가가 이동하는 방향을 계산하면됩니다.


이진 옵션에서 거래는 항상 두 가지 방식으로 끝납니다.


돈 (ITM)


이것은 거래에 대한 예측이 정확하고 방향으로 나아 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pple Stock을 다루고 있다고 가정하고 만료 시점의 거래 가격이 더 높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무역에 대한 투자 금액을 설정하고 기다릴 것입니다. 무역 비용이 처음과 비교해 더 높다면 무역은 ITM을 끝낸다.


반환에서는 고정 수익률로 중개인으로부터 수익을 얻습니다.


아웃 머니 (OTM)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만든 예측이 틀렸고 만기가되었을 때 자산의 가격이 당신의 예측과 반대 방향으로 갔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Apple의 사례를 생각해 봅시다. & # 8211; 당신이 예측 한 것은 만료 시점에 자산의 비용이 더 많이들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료시 자산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이제 거래가 아웃 머니 (Out The Money, OTM)에서 끝나고 손실을 경험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사용의 이점.


사용자가 바이너리 옵션에 관심을 갖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지만, 이 유형의 거래에 대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유는 가치의 감소 또는 증가의 정확한 양은 무의미하며 항상 잃는 무역의 양 당신이 무역에서이기는 때 당신이받을 얼마나 많은 이익 및 당신을 요하기 위하여가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 브로커는 거래를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사람입니다. 인터넷을 확인하면 인터넷에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가득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브로커는 서로 다른 수의 장점 또는 이점으로 다양한 트레이딩 옵션을 제공합니다. 거래 세계에서 태어난 새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매일 600 개 이상의 브로커가 있으며 대부분은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고 다른 일부 지리적 인 제약이 있습니다 (미국, 영국 또는 캐나다에서 사용 가능)


이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의 수는 날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들 간의 경쟁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 이 일은 정말로 투자자들에게 유익합니다. 경쟁으로 인해, 이러한 중개인은 독특한 거래 방법과 거래를하는 동안 거래자를 도울 흥미로운 기능을 발견하게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의 중요성.


거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브로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미래의 모든 거래는이기거나 잃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브로커의 의무는 투자자에게 올바른 길을 제안하고 자신의 지식으로 최대한의 수익을 올리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팁 : 가능한 경우 항상 여러 브로커를 사용하여 여러 계정을 만들어 모든 브로커에서 최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 기술은 항상 상실한 거래 또는 브로커가 잘 수행되지 않아 직면 한 손실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는 옵션 로봇을 통해 가능합니다.


항상 인터넷에 브로커가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브로커는 라이센스가 있고 규제를 받았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실제 브로커의 비율은 매우 적습니다. 브로커의 대부분도 가짜이거나 SCAM입니다. 따라서 어떤 브로커와 거래하기 전에 특정 브로커를 규제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해당 국가의 금융 당국을 확인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Nadex는 규제를받는 미국 내 유일한 브로커이기 때문에 미국 내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규제 된 브로커의 수가 적기 때문에 매우 어렵고 위험합니다. 이진 옵션 거래를 위해 규제되지 않은 중개인을 사용함으로써 기본적으로 이진 옵션에 대한 도박에 도박을하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로봇이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 로봇 a. k.a 자동 거래자. 바이너리 옵션 로봇의 목표는 더 많은 수익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것입니다. 이진 옵션 로봇은 초보자 인 상인이 거래에 익숙하지 않아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그것은 귀하의 시스템에서 실행되는 응용 또는 소프트웨어의 일종으로, 시장의 순간과 추세를 분석함으로써 사용 가능하거나 가져올 수있는 거대한 양의 데이터를 검토하고 개요를 설명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로봇이 알고리즘 또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전적으로 의존하는 방식. 개발자는 거래 경험이 많을수록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를 위해 만들 최고의 알고리즘과 더 많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신호 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 신호는 거래를 수행하는 동안 거래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의 개요입니다. 이 신호는 바이너리 옵션 로봇이 거래를 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거래하고있는 것에 상관없이 특정 자산에 대한 신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호는 항상 주어진 결과에 도달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백분율을 알려줍니다.


금의 모범을 보자. 그 가격이 내려갈 지 또는 올라갈지를 선택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신호는 만료시에 89 %의 신호를 보냅니다. 이제 신호를 정말로 신뢰한다면 예측할 가능성은 89 %입니다.


가짜 또는 SCAM 이진 옵션의 증상 :


가짜 인터넷상의 이진 옵션 트레이딩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Binary Options Software 및 Broker를 선택하기 전에 아래의 팁을 따르십시오.


거래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100 % Winning Rate를 보장하는 소프트웨어를 피하십시오. 어떤 이진 옵션 브로커도 밤에 풍부하게 만들 수 없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SCAM을 피하십시오. 가능하다면 항상 데모 계좌로 시작하여 거래 시스템을 실제로 분석하기 전에 분석해야합니다. 계정을 만들기 전에 항상 거래 소프트웨어 또는 중개인을 확인하십시오. 가짜 거래 시스템을 폭로 할 시간입니다. 따라서 최신 SCAM에 대한 사이트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이진 옵션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시작하는 방법 :


아래에 나열된 몇 가지 단계 만 수행하면됩니다.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등록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데모 계정으로 이동하십시오). 시작하려면 Binary Options Broker를 선택하십시오. 중개인의 계좌에 최소 입금을 추가하여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Minium 보증금은 대부분의 거래 소프트웨어에서 250 달러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신호를 확인하고 이익을 얻으십시오.


이진 옵션과 관련된 질문이나 질문이있는 경우 의견에 대해 알려 주시면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초보자 가이드 바이너리 옵션.


초보자 가이드 바이너리 옵션 :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수년간 존재 해왔다. 그러나 2008 년까지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기술 진보와 인터넷의 등장으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스템은 자극을 받았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세계 어디에서든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거래 계정에 액세스하기 위해 인터넷 액세스와 컴퓨터 장치 만 있으면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로 바이너리 거래 시스템은 이제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큰 유연성과 접근 용이성을 제공합니다.


이진 옵션 중개인 및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는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있는 유리한 수단으로 분류됩니다. 특정 금액의 투자로 일정 금액의 이익을 거래자에게 제공합니다. 만기 기간이 끝나면 무역이 승리하고, 투자자들은 큰 이익을 얻습니다. 반면에, 그것이 손실이라면, 투자자들은 결국 그들의 돈을 잃을 것입니다. 이기 든 잃어버린 경우이든, "2 진"옵션 거래 시스템이라고합니다.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에는 두 가지 결과 만 있습니다. 그러나 IQ Option과 같은 몇몇 바이너리 트레이딩 브로커는 또한 고가 또는 저가 (콜 / 풋) 옵션을 포함하는 여러 종류를 제공합니다. 또한이 모든 것은 사전 검증 된 Binary Options Signals에 따라 훨씬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거래 요구 사항.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돈을 벌 수있는 유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이것에 초심자 인 경우에, 당신은 원한 이익을 버는 당신이 성취해야하는 무역 필요 조건을 인식하고 있어야한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원하는 후보자는 18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각 플랫폼은 후보자의 나이를 확인하기위한 신원 증명이 필요합니다. 초보자 거래자는 금융 시장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또한 전 세계 금융 시장에서 발생하고있는 최근 추세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바이너리 거래 시장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함께, 거래자들은 짧은 시간 내에 높은 이익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초보 가이드 상인은 엄청난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어떤 점에서 손실 가능성이 있음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잉여 금액 만 이진 옵션 거래 포털에 지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자는 자신의 온라인 지갑 또는 신용 카드에서 거래 계정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합법적 인 입찰을해야합니다. 거래자는 주소 증명 및 기타 개인 정보와 함께 신분증 증명을 제시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거래자가 안전하게 지불하게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로봇이 당신의 삶을 어떻게 바꿀 수 있습니까? 이것 좀 봐!


초보자 가이드 바이너리 옵션 지금 배우기 & # 8211; Trade Bettrer Tomorrow 무료 최고 중개인리스트를위한 초보자 용 바이너리 옵션 로봇을위한 최고의 팁.


바이너리 옵션 로봇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우크라이나의 최고 바이너리 옵션 로봇.


무료 바이너리 옵션 로봇을 신청 하시려면 다음 세 단계를 시작하십시오.


로봇의 이름 Min. 투자 민. 예금 등급.


1. 이진 옵션 로봇은 시장을 분석하여 그 시점에서 어떤 자산 (통화, 지수, 상품 및 주식)이 거래되는지를 결정합니다.


2. 이진 옵션 로봇은 가격 움직임을 예측합니다.


로봇은 다양한 요인을 평가 한 다음 자산 가격이 어떻게 움직일 지 예측합니다.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생각하면 전화를 올리고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판단하면 Put (아래로)합니다. .


3. 투자하려는 금액을 결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상품에 투자 할 금액과 투자가 만료 될시기를 결정해야합니다.


4. 수입을 모으십시오.


마지막으로 수입을 모으는 것입니다 (좋은 부분!)


아래 단추를 ​​클릭하여 이진 옵션 로봇 사이트를 계속 신뢰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과 관련된 중요한 용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스템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처음 거래자는 거래 플랫폼에 연결된 중요한 용어를 알아야합니다. 읽으십시오 :


자산 : 자산에 대한 이해는 바이너리 거래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처음으로 거래하는 개인은 거래 플랫폼에 대한 투자 수익을 높이기 위해 자산의 중요성을 이해해야합니다. 자산은 특정 가치가있는 거래 시장의 금융 상품입니다.


이진 옵션 거래에서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물리적 형태로 자산을 구매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특정 자산의 가치 상승 또는 하락을 결정해야합니다. 이진 거래의 자산은 네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이것들은:


통화 쌍 : 통화 쌍은 일반적으로 EUR / USD, USD / JPY, USD / INR, GBP / USD 등과 같은 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진 거래와 관련된 약 25 개의 통화 쌍이 있습니다. 첫 번째 통화를 기본 통화라고합니다. 두 번째 통화는 견적 통화라고합니다. 색인 : 색인은 시장 또는 그 일부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보안 수단이라고합니다. 각 색인에는 개별 계산 값이 있습니다. 여러 회사가 일정 기간 동안 나쁜 실적을 보이면 전반적인 지수 표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로 인해 자산 가치가 감소하게됩니다. 필수품 : 이진 선택권 무역 플래트 홈에, 상품의 일반적인 모양은 금, 은, 밥, 설탕 및 몇몇 다른 사람을 포함한다. 그들은 모두 자산의 가치가 상승 할 것인지 아니면 하락할 것인지를 추측하는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거래는 매우 휘발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거래의 초보자는 상품 거래 전에 약간의 경험을 쌓는 것이 좋습니다. 주식 : 국제 시장에는 바이너리 거래에 대한 다양한 스톡 옵션이 있습니다. 주식은 대개 회사가 소유 한 주식이며 상인은이를 매입합니다. 이진 옵션 거래 시스템에서 거래자는 회사 주식이 상승 할 것인지 또는 하락할 것인지를 예측해야합니다. 자세히 배우고 무역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작 방법?


초보자는 바이너리 거래 플랫폼에서의 거래가 매우 쉽다는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거래자가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일반적인 기술에 대한 지식과 함께 거래 플랫폼의 작동을 이해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스템으로 거래를 시작하려면 거래자는 무엇보다도 기술적 인 용어의 의미를 알아야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Call and Put : 이진 거래에서 통화는 자산 가격이 미리 결정된 가격을 초과 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거래자가 EUR / USD 통화 쌍에 통화 행동을 취할 때 특정 통화 쌍의 가치가 실제 가격보다 높을 것으로 가정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Put 작업은 특정 자산의 가치가 예상 가격보다 낮아질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이진 옵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면 거래자는 가치 하락시에도 특정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기 시간 : 이것은 거래 세션의 끝이라고합니다. 거래자가 수행하는 모든 이진 거래에는 특정 거래가 종료되는 시간을 나타내는 만료 시간이 지정됩니다. 만기 시간은 다른 거래 도구에 따라 다릅니다. 상인은 또한 때로는 만료 시간으로 특정 시간을 선택할 수있는 자유가 주어진다. Strike Price (스트라이크 가격) : 특정 기간 내에 자산을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있는 가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진 거래에서 파업 가격은 Put 액션에서 Call 액션까지 다양합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자산의 매수 가격을 나타냅니다. Put 작업에서 파업 가격은 특정 시간에 자산의 판매 가격을 나타냅니다. In-the-Money :이 용어는 특정 상인의 승리 위치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상인에 의해 배치 된 특정 거래가 성공적 이었음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상인은 약간의 이익을 얻습니다. Out-the-Money : 이것은 "in-the-money"상황과 반대입니다. 여기 상인은 무역을 잃었으며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 시스템에서 효과적인 거래 도구.


이진 거래 플랫폼의 거래 도구는 거래자가 거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옵션 집합입니다. 이진 거래의 각 거래 도구에는 만료 시간, 자산, 거래 금액 및 지급 비율이 다릅니다. 초보자 거래자가 다른 거래 도구를 알게 될 때 더 나은 거래를하도록 거래 전략을보다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상인에게 유용 할 수있는 혁신적인 거래 도구입니다.


클래식 바이너리 옵션 : 이것은 거래자가 선택한 금액과 함께 특정 기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본 바이너리 거래 도구입니다. 장기 : 이것은 하루에서 수 주까지 걸리는 더 긴 만료 시간을 나타냅니다. 속도 옵션 : 속도 옵션은 배열 된 시간 프레임을 30, 60, 120, 180 및 300 초로 제공합니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신속하게 누적 될 것을 관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터치 :이 거래 도구의 도움으로 거래자는 거래 한 자산 가격이 파업 가격에 도달하는지 여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일단 자산 가격이 목표에 도달하면, 지불금은 더 큰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쌍 : 쌍 도구는 금과은 같은 수익성있는 자산에 투자하기위한 가능한 모든 옵션을 포함합니다. 보통 통화 또는 풋 옵션은 7 ~ 20 분 내에 설정됩니다. 너의 시간은 지금이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스템의 장점.


최초 거래자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스템의 다양한 용어 집합을 이해할 수 있으므로 동일한 옵션이 제공하는 즉각적인 이점을 인식해야합니다. 읽으십시오 :


경험 필요 없음 : 이것은 바이너리 거래 플랫폼의 초보자에게 제공되는 가장 큰 이점입니다. 거래자는 엄청난 이익을 얻기 위해 이진 거래 플랫폼에 대한 어떠한 경험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초보자도 바이너리 거래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더라도 투자를 통해 얻을 수있는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은 처음 거래자가 쉽게 거래 할 수 있도록 학습 안내서 및 가이드 라인을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선택.


최초의 거래자가 특정 바이너리 옵션 거래 포털을 결정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거래자들은 거래를하기 위해 가장 신뢰할 수 있고 합법적 인 온라인 바이너리 거래 브로커를 선택할 수 있어야합니다. 상인은 힘들게 번 돈의 상인을 도망가는 사기성 중개인을 조심해야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이름 중 하나가 옵션 로봇입니다. 이 바이너리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면 세계에서 큰 걱정없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Option Robot은 거래 업체가 바이너리 거래 업계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있게 해줄 수있는 매우 신뢰할 수 있고 합법적 인 거래 플랫폼입니다.


결론.


"무엇이든 전문가는 초보자였습니다"라는 유명한 견적이 있습니다. 당신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스템의 도움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수익성있는 옵션을 시도하는 것을 자제 해왔다면, 결정을 재고해야 할 때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면 올바른 방식으로 성공했을 때 성공에 대한 다양한 문호와 엄청난 액수의 돈이 있습니다. 이 유망한 분야에서 거래를 시작하려면 초보자로서 한 발 앞서 나가야합니다. 그래야만 그 표식에 도달하여 같은 분야의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어디에서 시작해야하는지에 대해 회의적이라면, 바이너리 옵션 로봇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에서 궁극적 인 성공을위한 올바른 도구, 튜토리얼 및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레이딩 어빌 러티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트레이딩 가이드가 될 수있는 옵션 로봇을 사용해보십시오. 일어나서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아래 단추를 ​​클릭하여 이진 옵션 로봇 사이트를 계속 신뢰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기사.


이 최고 평점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참고 문헌 및 추가 읽기.


저자 : Michael Allen.


Michael Allen은 binaryoptionrobotinfo의 주 저자입니다. 그는 경제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24 년 동안 투자 은행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무료 바이너리 옵션 자동 트레이더 권장.


옵션 로봇.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로봇 - 옵션 로봇 - 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우리의 독점적 인 제안 : 무료 데모 계좌! 실제 현금으로 투자하기 전에 옵션 로봇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보십시오!


평균 회수율 : 우리의 테스트에서 90 % 이상 미국 고객 : 허용되는 브로커 사이트 : 16 개의 브로커 가격 : 무료.


자동 바이너리.


최고의 새로운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 : Automated Binary. 잠자는 동안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돈을 벌어보세요!


평균 반품 률 : 테스트에서 약 80 % 미국 고객 : 허용되는 브로커 사이트 : 11 개의 브로커 가격 : 무료.


진짜 로봇.


최고의 새로운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 : Automated Binary.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받으십시오. 잠자는 동안 돈을 벌어주세요!


평균 반품 률 : 테스트에서 80 % 조금 못합니다. 미국 고객 : 허용되지 않는 브로커 사이트 : 12 개의 브로커 가격 : 무료.


많은 거래를하지 않고도 세계 최고의 거래업자를 모방하고 돈을 벌 수있는 거래를하십시오. 획기적인 소프트웨어.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균 반품 률 : 복사하려는 상인에 따라 다릅니다. 미국 고객 : 허용되지 않는 브로커 사이트 : Anyoption 가격 : 무료.


마이크의 오토 트레이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완전히 무료로 이용할 수있는 최고의 자동차 거래자 중 하나입니다.


평균 반품률 : 70 %를 훨씬 상회하는 미국 고객 : 허용되는 브로커 사이트 : 많은 평판이 좋은 브로커 사이트 가격 : 무료.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Big Journeys는 작은 계단으로 시작합니다.


& gt;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바이너리 옵션의 가장 큰 매력은 거래자가 금융 시장 거래를 통해 얻는 수익의 흐름을 단순화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금융 자산의 미래 가격 변동을 성공적으로 추측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관련된 주제이며 주제를 마스터하기 위해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인터넷 기술의 발전으로 누구나 금융 자산을 거래 할 수있는 세계에서 금융 자산은 주식, 지수, 통화, 쌍 및 상품으로 분류됩니다. 바이너리 거래는 재정적 인 황야를 항해하는 데 유리한 방법이되었습니다. 하지만 바이너리 옵션은 무엇이며 바이너리 방식을 어떻게 바꾸는가?


일반인의 관점에서 바이너리 옵션은 상장자가 미래 자산의 가격 변동을 평가하고 예측하는 재정적 옵션의 한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유효 기간 만료율이 만료 시간의 자산 가치라고 생각하는 경우, 거래 시작 시점의 자산 가치와 관련하여 거래가 자산의 성공 여부를 결정합니다 스트라이크 비율보다 높다. 파업 률은 옵션의 방향을 선택한 시간에 기초 자산의 가격을 가리키며, 콜 옵션을 구입한다. 콜 옵션은 금융 자산의 가치가 선택한 만료 시점까지 가격 인상. & # 8211; 일반적으로 위쪽 화살표로 표시됩니다. 거래가 성공하거나 In-The-Money가되기 위해서는 만기시 자산의 가격은 당신이 입장 할 때 예상했던 방향과 일치해야합니다.


반대로 유효 기간이 스트라이크 비율보다 낮다고 생각하면 Put 옵션을 사용합니다. Put 옵션은 선택한 만료 시간까지 금융 자산의 가치가 하락할 것이라는 결정 /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아래쪽 화살표로 표시됩니다. 참고로, Strike Rate는 시장 가격입니다. 주어진 시장에서 판매되는 금융 자산의 가격입니다. Expiry Rate는 만기 시간에 동일한 자산의 시장 가격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은 실제로 트레이더들이 온라인 트레이딩 방법에 대한 좋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면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전문가들이 전자 상거래를 통해 거래를 성공하는 것처럼 거래자를 돕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에 대한 확실한 안내서는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여 자산을 거래하는 고전적인 방법은 간단한 4 단계 프로세스입니다.


거래하려는 자산을 선택합니다. 옵션의 만료 시간을 선택합니다. 투자 금액을 입력합니다. 또한 통화 또는 Put 옵션을 배치하여 자산이 이동할 방향을 예측합니다.


거래를하는 데 사용 된 거래 도구에 따라 위의 단계가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인 생각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만기 시간에 자산이 예상 한 방향으로 움직 였다면 거래는 "In-the-Money"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거래는 "Out-of-the-Money"로 간주되고 상인은 초기 투자를 상실합니다 .


무엇을 무역 할 수 있습니까?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 할 때 중요한 결정 사항은 거래하려는 자산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투자자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자산 클래스에서 자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식은 가장 많이 거래되는 자산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주식 시장이 매우 휘발성이어서 수많은 거래 기회를 유발한다는 사실에 의해 설명 될 수 있습니다.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이벤트에는 분기 별 수익 보고서, 통화 변동 및 신제품 또는 서비스 출시가 포함됩니다. 주식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통화.


외환 시장은 가장 큰 금융 시장입니다. 그것은 쉬운 접근성 및 분석 및 24 시간 거래를 포함하여 상인에게 많은 특전을 제공합니다. 통화는 항상 쌍으로 거래되며 왼쪽 통화를 기본 통화라고하고 오른쪽 통화를 통화라고합니다. 통화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상품들.


금, 석유 및은과 같은 상품은 바이너리 옵션 분야에서 많이 거래되는 실제 자원입니다. 잉여 생산, 정치 갈등, 자연 재해 등의 사건에 민감합니다. 결과적으로, 상품 시장은 많은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상품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지수는 근본적으로 경제 또는 경제 부문의 변화를 측정하는 주식 모음입니다. FTSE 100, Nikkei 225, S & # 038; P 500을 포함한 전 세계 시장에 대한 지수가 있습니다. 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는 산업 생산, GDP 및 유가 등이 있습니다. 색인 거래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BinaryOnline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거래 도구.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가장 단순화 된 거래 방법 중 하나이며 뛰어난 유연성과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거래 경험은 우리 팀이 10 개의 내장 된 거래 도구를 사용하여 직관적 인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더욱 세련되었습니다.


새롭고 경험 많은 거래자를 겨냥한 Classic Binary Options는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가장 간단한 거래 도구입니다. 도구로 거래하려면 거래자는 기본 자산의 미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도구는 Double-Up, Rollover, Sell-Options 및 Strategy Advisor 기능을 포함하여보다 보람있는 거래 경험을위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클래식 바이너리 옵션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60 초는 거래 플랫폼에서 고유 한 기능을하는 도구입니다. 특징적으로 짧은 만료 시간 인 60 ~ 300 초를 제공하여 신속하게 거래 기술을 테스트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특히 중요한 경제 상황에 유용하며 글로벌 금융 시장에 긍정적 또는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기에 60 초 무역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60 초와는 대조적으로, 장기 트레이딩 도구는 최대 1 년의 만료 시간을 제공합니다. 장기적인 특성으로 인해이 도구는 특히 금융 시장에 대한 더 넓은 시각을 가진 거래자에게 적합합니다. 좋은 추세와 거래 기회를 전략화하고 자본화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여기에 60 장기 트레이딩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Ladder는 최대 1000 %의 탁월한 판매 대금을 생성하는 거래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거래자가 기초 자산의 가격 변동에 대한 예측을 할 수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거래에 대한 분석적 접근이 필요합니다. 성공적인 거래를 위해서는 자산의 가격이 사다리 단계와 같은 5 개의 스트라이크 가격을 거쳐야합니다. Ladder Trading Too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FX / CFD 거래는 바이너리 옵션 업계의 최신 동향 중 하나입니다. 우리 플랫폼에서는 트레이딩 도구를 사용하여 상인이 Stop-Loss 및 Take-Profit 레벨뿐만 아니라 레버리지를 정의함으로써 성공의 조건을 정할 수 있습니다. 거래 가능한 자산에는 통화, 상품 및 Gold vs. Silver와 같은 상호 연관된 자산 쌍이 포함됩니다. 여기 FX / CFD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를 높이기 위해 상인에게 제공되는 Option Builder는 다양한 사용자 정의를 허용하는 거래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만료 시간은시와 분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도구를 통해 거래자는 자신의 위험 수준과 잠재적 인 지불금 비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있는 옵션 작성기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One Touch는 우리 플랫폼에있는 몇 가지 거래 도구 중 하나로서 거래자가 만료 시간 전에도 거래에서 승리 할 수있게합니다. 원터치를 사용하면 거래자는 위 또는 아래 화살표를 눌러 기본 자산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자산이 옵션 기간 동안 한 번 목표 위반률을 위반하는 한, 거래는 In-The-Money입니다. 여기 원터치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TradeReplica는 플랫폼의 새로운 도구입니다. 그것은 상인이 최고 실적의 상인의 거래를 추적하고 복제함으로써 시장을 정복 할 수있게합니다. 이 도구의 가장 큰 매력은 전문가의 성공에 발 맞추어 시장 분석의 필요성을 최소화한다는 것입니다. TradeReplic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한계는 거래자가 자산에 대한 목표 비율을 설정할 수있게 해주는 거래 도구입니다.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자산이 목표 금리에 적어도 한 번 도달하면 해당 거래는 In-The-Money입니다. 이 도구는 2 가지 추가 기능이있는 One Touch와 매우 유사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목표 속도 및 만료 시간을 선택합니다. 한계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쌍은 두 자산의 실적을 서로 비교하는 거래 도구입니다. 성공적인 거래는 거래자가 만료 시간을 기준으로 어떤 자산이 다른 자산보다 월등히 뛰어나다 고 올바르게 예측할 때 발생합니다. 쌍으로, 상인은 시장이 위, 아래 또는 옆으로 가고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페어 트레이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도구 선택.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유연성과 투명성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이 거래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잠재 지불금 비율은 사전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경우 지급금 비율이 80 %로 명시되고 만료시 예상되는 방향으로 자산이 이동하면 투자 금액의 80 %가 수익으로 제공됩니다.


우리의 거래 플랫폼에있는 다양한 도구는 서로 다른 지불금 비율을 제공합니다. 거래에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려면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거래 목표 & # 8211; 빠른 반품이나 높은 반품을 원하십니까? 자본 및 투자 계획 & # 8211; 작거나 상당한 자본이 있습니까? 위험 관리 및 거래 전략 & # 8211; 귀하가 편하게 느끼고있는 위험 수준 또는 자산 클래스는 무엇입니까? 각 거래 도구의 잠재 지불금 비율 & # 8211; 작은 꾸준한 이익이나 하나의 높은 지불금을 생성하고 싶습니까?


이 질문은 귀하가 선택한 거래 도구를 알려줍니다. 보편적이거나 최고의 거래 도구는 없습니다. 가장 적합한 거래 도구는 투자 스타일 및 재무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함정.


금융 자산을 바이너리 옵션과 교환 할 수있는이 단순성은 또한 한 가지 주요 함정을 설명합니다. 단순함은 오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거래자들은 모든 투자가 일정 수준의 위험을 감수한다는 것을 잊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트레이더가 실패한 5 가지 이유를 강조 하였지만, 바이너리 옵션에서 위험은 각 거래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으로 제한되며 손실로 인해 자본이 크게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자본 보존을 돕기 위해 가장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각 거래의 포지션 규모 또는 투자 금액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다른 함정들 :


분석의 부족.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잘못된 예측을하면 거래에 투자 된 금액의 100 %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니 시간을내어 거래 전략을 생각해보십시오. 또한 이진 옵션은 기본 자산에서 재무 적 가치를 도출하므로 상당한 금액의 비용을 들이기 전에 시장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정적 인 거래.


금융 시장에 대한 모든 투자는 일정 수준의 위험을 수반합니다. 성공적인 거래를하려면 감정이 아니라 지식을 사용하여 행동을 유도하십시오. 직관적 인 상인은 거래가 만기 시간에 Out-Of-The-Money를 끝내려한다고 생각할 때 즉각 행동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지식 부족.


마지막으로 많은 양의 돈을 투자하기 전에 적은 투자 금액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충분히 경험할 수있는 경험을하십시오. 거래자는 위험과 보상의 관계도 이해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결과가 될 확률이 낮을수록 그에 따른 보상이 커집니다.


시도해 볼 준비가 되었습니까?


아직 계정이 없습니까? 여기를 클릭하여 엽니 다.


BINARY TRADING 오픈 계정 시작하기 계정 유형 이슬람 계좌 자금 조달 계정 컴플라이언스 절차 데스크탑 플랫폼 모바일 트레이딩 앱 트레이더 도구 클래식 바이너리 옵션 TradeReplica 60 초 트레이딩 FX / CFD 트레이딩 원터치 옵션 트레이 트레이딩 장기 트레이딩 모든 도구보기 리소스 초보자 용 바이너리 옵션 웹 세미나 무료 Ebook Traders TV 거래 신호 시장 업데이트 Crypto Watch List 경제 달력 회사 소개 미국의 소리 접촉하기 회사 소개 공식 블로그 보도 자료 만기 요금 자산 지수 FAQ Affiliate 가입.


리스크 공시 :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하며 모든 유형의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정을 열기 전에 이용 약관을 검토하십시오. 면책 조항 : Zola Ltd. 는 웹 사이트 또는 제공된 모든 서비스의 수정 및 개선, 해지 및 / 또는 중지 및 / 또는 중단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우리가 제공하거나 웹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제 3 자 링크, 서비스, 자원 및 정보는 당사가 관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제 3 자의 서비스, 자원 및 정보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으며 귀하는 그러한 제 3 자의 서비스, 자원 또는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BinaryOnline은 Zola Ltd. 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14 Tsar Osvoboditel Blvd. 1000 소피아 불가리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