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외환 페소 오스트레일리아 달러


페소 호주 달러화 환율
새로운 DailyFX App에서 DailyFX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얻으십시오.
무료 웹 세미나에 참여하십시오.
사내 전문가의 일일 시장 분석 매주 25 개 이상의 웹 세미나에서 선택 실시간 Q & A를 통해 전문가에게 질문하십시오. 지금 등록하십시오. 거래 개선을 미루고 싶습니까? 퇴교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의 자유로운 무역 가이드를 얻으십시오.
광범위한 무료 전문가 가이드를 통해 다음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의 기초 및 시작 방법을 개발하는 방법 기초 지식을 통해 시장에서의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주요 FX 쌍, 금, 석유 등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 무료 가이드 다운로드 무역 개선을 미루고 싶습니까? 퇴교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호주 달러는 호주의 경제를 대표하며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통화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달러는 호주 노동당 정부가 통화를 부순 때까지 1983 년까지 고정 환율을 가졌습니다. 호주 달러는 1946 년부터 1971 년까지 Bretton Woods 시스템의 일부였으며, 호주 달러는 1967 년까지 영국 파운드 화 (금메달에 고정 된 미화로 고정)로 고정되어있었습니다. Bretton Woods가 무너지기 시작하면서, 오스트레일리아 달러의 가치는 떠있는 미화에 대한 전통적인 말뚝으로 변환되었습니다.
AUD 뉴스 및 분석.
DailyFX Research.
마이클 Boutros.
DailyFX Research.
David Cottle.
John Kicklighter.
David Cottle.
John Kicklighter.
다니엘 Dubrovsky.
Christopher Vecchio.
제임스 스탠리.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IG에서 제공하는 Market Datadata.
실시간 뉴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페소 호주 달러화 환율
달러는 미국 소비자 물가 지수 (CPI) 결핍과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의 정책 발표 후 성명을 발표하면서 잃어버린 일부를 되찾았다. EUR-USD는 1.18 초반까지 하락했다. USD-JPY는 로버트 후 1.1288의 반등 최고치를 기록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오늘 아시아 증시에서 8 일 낮 최고치 인 93.34를 기록하면서 달러 지수 (DXY)는 0.8 % 하락했다. 이후이 지수는 92.45에 정착했다. 이 손실은 어제의 예상보다 낮아진 CPI 데이터를 따르고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목요일 미국 달러 소매 판매가 호조를 보였고 ECB 압착기가 강세를 보였으 나 달러화는 뉴욕 증시에서 혼조세를 보였다. EUR-USD는 1.1772 낮은 것에 퇴색하기 전에 1.1862에 일찌기, 꼭대기에 올랐다. USD-JPY는 월가가 폭락 할 때까지 112.50을 유지했다가 하락했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AUD - 호주 달러.
호주 달러는 호주의 통화입니다.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호주 달러 환율이 USD에서 AUD 비율임을 보여줍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AU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아래에서 호주 달러 환율과 통화 변환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XE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에서 일일 요율 및 분석을 통해 통화 뉴스 레터를 구독하거나 XE 통화 블로그를 읽거나 이동 중에 AUD 요율을 적용 할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 # X25B6;
AUD 환율 위쪽.
통화 정보.
사용 된 빈도 : $ 1, $ 2, 5c, 10c, 20c, 50c.
사용 된 빈도 : 5 달러, 10 달러, 20 달러, 50 달러, 100 달러.
호주 중앙 은행.
사용자 : 호주, 크리스마스 섬, 코코스 군도 등
호주 달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까?
XE 환율 계산기.
왜 당신은 AUD에 관심이 있습니까?
호주 달러 역사.
호주 달러의 중요성.
호주 중앙 은행은 호주 준비 은행 (Reserve Bank of Australia)이라고합니다. 세계에서 5 번째로 거래되는 통화 인 호주 달러는 벅, 반죽 또는 호주라고도합니다. 호주 달러는 실질적인 원재료 수출로 인해 원자재 통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AUD는 중국 및 기타 아시아 수입 시장의 영향을받습니다. 그것의 관계 되 높은 금리 때문에, 호주 달러는 일본 엔을 가진 나른다 무역에서 수시로 사용된다. 캐리 트레이드는 금리가 높은 통화를 사기 위해 저금리 통화가 판매되는 전략입니다.
호주의 조기 통화.
1788 년 뉴 사우스 웨일즈 (New South Wales)가 처음 설립되었을 때 스페인 파운드가 꽤 정기적으로 사용되었지만 영어 파운드는 공식 통화였습니다. 1813 년 스페인 달러의 불법 사용을 억제하기 위해 동전 중심이 잘려 나갔다. 그들은 '구멍이 많은 달러'로 알려졌으며 코어는 '덤프'라고 불 렸습니다. 이것은 호주 최초의 주화 형태였습니다.
파운드 스털링에서 호주 달러에 이르기까지.
1825 년에 정부는 스털링 표준을 부과했고 영국 동전은 호주에서 발행되기 시작했습니다. 이은과 청동 동전은 새로운 국가 화폐 인 호주 파운드 (Australian Pound)가 도입 된 1910 년까지 계속 사용되었습니다. 호주 파운드는 파운드 스털링 (Pound Sterling)에 고정되어 결과적으로 금 표준을 사용했습니다. 3 년 후 첫 번째 호주 노트 시리즈가 발행되었습니다. 1966 년 2 월 호주 달러 (AUD)는 10 진수 체계로 도입되었습니다. 달러와 센트는 파운드, 실링, 펜스를 대체합니다. 1988 년에 지폐는 호주에서 원래 개발 된 기술인 위조 방지 기술인 폴리머로 전환되었습니다.
중앙 은행 요금.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호주 달러에서 필리핀 페소로 변환
AUD 호주 달러.
호주 달러는 현재 세계 외환 시장에서 5 번째로 많이 거래되는 통화입니다. 크리스마스 섬, 코코스 군도, 노퍽 섬뿐만 아니라 키리바시, 나우루 및 투발루의 독립 태평양 섬 국가에서도 사용됩니다.
PHP 필리핀 페소.
스페인 은화에서 파생 된 필리핀 페소는 17 세기와 18 세기에 아메리카 대륙과 동남아시아에서 널리 보급 된 오초 또는 스페인 달러를 의미합니다. 필리핀 페소는 1852 년 5 월 1 일에 소개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