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원유 거래 신호


원유 거래 신호
iPhone, iPad, WP,
Android 및 데스크톱.
세계 신호 및 등록; Light Sweet Crude Oil Futures의 라이브 신호를 제공합니다. 신호는 오후 5시 15 분 - 오후 6시 EST에 시장이 닫힌 것을 제외하고는 주 5 일 24 시간 내내보고됩니다.
이 신호는 평균 2 ~ 10 시간 동안 열립니다. 위치를 공개해야하는 최대 기간은 영업일 기준 3 일입니다.
최대 정지 손실 : 700 pips.
최소 정지 손실 : 300 pips.
최소 목표 이익 : 시장 상황을 의미합니다.
최대 목표 이익 : 시장 상황을 의미합니다.
평균 목표 이익 : 1500 pips.
마지막 거래일 거래는 배달 월 이전 달의 25 일 이전의 영업일 기준으로 영업 종료 시점에 종료됩니다. 해당 달의 25 일째 날이 비업무 일인 경우, 거래는 25 일 이전의 영업일의 3 일 전까지 중단됩니다.
일요일 오후 6시 (EST)부터 금요일 (EST) 오후 5:15까지 전자 거래가 시작됩니다. 오후 5시 15 분 (현재 거래 날짜)과 오후 6시 (다음 거래 날짜) 사이에 매일 45 분 휴식이 있습니다.
모든 신호의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매 원유 62.250 SL 61.980 TP 63.050.
원유 판매 65.220 SL 65.530 TP 64.100.
닫기 원유 62.440.
평균적으로 주당 4 ~ 8 개의 직책이 있습니다. 최대 1 포지션은 언제든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무료 오일 신호.
다른 활성 상품 시장과 마찬가지로 석유 거래는 가볍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익을 극대화하려면 다양한 유형의 분석을 제어하여 가장 좋은 기회를 파악하고 패자 거래보다 더 많은 승자를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일일 및 전체 스캔을 수행하면 좋은 시장 지식과 경험을 묻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귀하의 가용성에 완전하고 완벽한 집중이 수반되어야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매일 효과적으로 거래 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 invest-Oil은 거래 신호 품질과 무료를 제공합니다.
석유 거래 신호 란 무엇입니까?
유가는 투자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사건에 따라 다소간 심한 변화를 겪을 수 있지만 그래픽 개발 과정 및 다양한 기술 지표의 측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거래 신호는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실현 시키므로 세션 기간 동안 원유 가격이 어떻게 변할 가능성이 가장 정확한지 알려줍니다.
이러한 분석에는 시간이 필요하고 다른 데이터를 고려해야합니다. Invest-Oil. co. uk에 신호를 보내면 단기간 및 중기별로 일일 추세 예측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 이상 분석을하지 않아도됩니다. 사실, 우리 웹 사이트에 무료로 게시 된 신호에는 요즘의 추세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외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지원, 저항 및 피벗 포인트 수준의 기술적 분석은 물론 최신 이벤트 및 예측의 영향에 대한 기본 분석 다가오는 이벤트.
이러한 신호를 통해 매일 아침 세션을 제공하고 세션을 기반으로 전략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신호를 이용한 석유 거래 :
의심의 여지없이 이해했듯이, 모든 유능한 온라인 중개인의 거래 플랫폼은 석유 거래를위한 무료 신호를 제공합니다. 그들을 사용하기 위해, 아무것도 더 쉬울 수 없었다. 단 몇 분이면 등록 할 수 있습니다.
CFD 서비스 - 귀하의 자본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모든 거래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위험 자본 만 잃을 준비가되었습니다. 과거 실적은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게시물은 교육 목적을위한 것이며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석유 거래 방법.
오일 트레이더는 뛰어난 오일 차트를 제공합니다.
거래소 펀드 (Exchange traded funds)는 근본적인 지수를 추적하고 주식과 같은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최근에 만들어진 투자 수단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석유 기금 (USO)은 뉴욕 상품 거래소 (NYMEX)에서 거래되는 서부 텍사스 중질 경질 원유의 선물 계약에 투자하고 AMEX에서 거래된다. 뮤추얼 펀드와 달리 ETF 주식은 증권 거래소에서만 거래 할 수 있으며 뮤추얼 펀드 단위처럼 상환 할 수 없습니다.
나는 2004 년 석유 거래법을 배웠다. 당신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금, 석유 및은을 커버하는 가장 최근의 차트를 볼 수있다.
나의 가장 최근의 골드 차트.
경제 지표에 대한 나의 무료 안내서 받기 & amp; 특별 보고서.
자유 무역 테이블은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간단한 1 페이지 차트에 20 가지가 넘는 경제 지표가 제공되며, 각각의 상위 지표가 주식 시장 (유가 및 etfs), 채권 가격, 미국 달러 및 스팟 골드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줍니다. 또한 금메달에 대한 나의 주간 특별 보고서를 받게 될 것입니다.
원유 상인이 되십시오.
금융 시장을 탐색하기위한 주요 경제 지표에는 금리, GDP, 실업률, 소매 판매, 산업 생산, 주택 착공, 개인 소득, 신규 주택 매매 및 사업 재고 자산 등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주목할 주요 지표 중 일부입니다.

원유 WTI 선물 - 2 월 18 일 (CLG8)
5 분 15 분 매시간 매일 매주 월별 1 분 5 시간 30 분.
이동 평균.
기술 지표.
퓨전 미디어는 데이터, 시세, 차트 및 매수 / 매도 신호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대한 신뢰성의 결과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금융 시장 거래와 관련된 위험 및 비용에 대해 충분히 알고 계시면 가능한 가장 위험한 투자 형태 중 하나입니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외환 또는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선호도를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작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고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