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외환 환율 우간다 실링


우간다 실링.


우간다의 경제는 큰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급속한 경제 성장과 발전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아민 기간의 혼란 이후, 국가는 상당한 해외 원조를받은 1981 년 경제 회복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풍부한 비옥 한 땅, 일정한 강우량 및 광물 매장지를 포함한 상당한 천연 자원이 부여되어 상업적으로 재배되는 경우 우간다가 아프리카 전체를 먹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우간다의 경제는 빠른 성장과 발전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만성적 인 정치적 불안정과 불규칙한 경제 관리로 인해 우간다는 빈곤층과 최빈 개도국 사이에 우간다를 떠났습니다. 서부에서는 대규모 석유 매장량이 발견되었지만 국가적 에너지 수요는 역사적으로 국내 에너지 생산량 이상이었습니다.


1966 년, 최초의 우간다 실링이 동 아프리카 실링을 대체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이 발생한 1987 년에는 새로운 실링 (Shilling)이 100 실의 실링 (Shillings)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실링은 현재 안정적인 통화이며 우간다의 대부분의 금융 거래에서 우세한 편이며, 스프레드가 낮은 외환 시장이 매우 효율적입니다. 파운드 화와 유로 화 또한 사용됩니다. 우간다 은행 (Bank of Uganda)은 2010 년 5 월에 재 설계된 지폐를 출시했습니다. 현재의 1,000- 및 5,000 실링 지폐에는 최신 보안 기능이 통합되어 있으며 새로운 생산 프로세스를 통해 더 긴 수명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2,000 실링의 가치가있는 새로운 메모가 출시되었으며 약 1 달러에 해당합니다.


기호 및 이름.


지폐 : 1,000, 2,000, 5,000, 10,000, 20,000, 50,000 실링 동전 : 10, 50, 100, 200, 500 실링.


이 통화를 사용하는 국가.


UGX와 연계 된 통화 :


UGX는 Pegged To :


다른 통화를 찾으십시오.


& # 169; 1996 - 2017 OANDA Corporation. 판권 소유. "OANDA", "fxTrade"및 OANDA의 "fx"상표권은 OANDA Corporation이 소유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 나타나는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외환 계약 또는 마진에 대한 다른 외환 상품의 레버리지 거래는 높은 위험 수준을 가지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적인 상황에 비추어 거래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자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입니다. 독립적 인 재정적 자문을 구하고 거래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이해할 것을 권장합니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거래는 추가적인 위험을 안겨줍니다. 여기에있는 법률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Financial spread betting은 영국 또는 아일랜드 공화국에 거주하는 OANDA Europe Ltd 고객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 : 1을 초과하는 CFD, MT4 헤징 기능 및 레버리지 비율은 미국 거주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정보는 해당 사람의 배포 또는 사용이 해당 지역의 법이나 규정에 위배되는 국가의 거주자를 대상으로하지 않습니다.


OANDA Corporation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에 등록 된 Futures Commission Merchant 및 Retail Foreign Exchange Dealer이며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의 회원입니다. No : 0325821. 적절한 경우 NFA의 FOREX INVESTOR ALERT를 참조하십시오.


OANDA (Canada) Corporation ULC 계정은 캐나다 은행 계좌를 소지 한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OANDA (Canada) Corporation ULC는 IIROC의 온라인 고문 검사 데이터베이스 (IIROC AdvisorReport)가 포함 된 캐나다 투자 산업 규제기구 (IIROC)의 규제를받으며 고객 계좌는 캐나다 투자자 보호 기금에 의해 지정된 한도 내에서 보호됩니다. 보상 범위의 성격과 한계를 설명하는 팜플렛은 요청시 또는 cipf. ca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OANDA Europe Limited는 영국 번호 7110087에 등록 된 회사이며, 층 9a, 타워 42, 25 Old Broad St, 런던 EC2N 1HQ에 등록 사무실을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 # 160; Financial Conduct Authority, No : 542574에 의해 승인되고 규제됩니다.


OANDA Asia Pacific Pte Ltd (주식 등록 번호 200704926K)는 싱가포르 화폐 권부가 발행 한 자본 시장 서비스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International Enterprise Singapore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OANDA Australia Pty Ltd는 호주 증권 및 투자위원회 ASIC (ABN 26 152 088 349, AFSL No. 412981)의 규제를받으며이 웹 사이트의 제품 및 / 또는 서비스의 발행자입니다. 금융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현재 금융 서비스 가이드 (FSG), 제품 공개 성명서 (PDS), 계정 이용 약관 및 기타 관련 OANDA 서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서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OANDA Japan Co., Ltd. 제 1 종목 I 금융 상품 관청 관동 지방 재정 국 (Kin-sho) 제 2137 호 금융 선물 거래소 가입자 번호 1571.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통화 당국.


1 UGX to USD 훑어보기.


XE 시장 분석.


북미 버전.


공화당의 마르코 루비오 (Marco Rubio) 상원 의원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진 후 공화당의 마이크 리 (Mike Lee)와 함께 어린이 세액 공제를 요구하면서 세제 개혁안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달러가 대부분 더 부드럽게 거래되고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유로화와 엔화, 호주, 뉴질랜드 및 캐나다 달러에 대해 신선한 손실을 기록하면서 ECB의 발표 및 지침에 따라 달러화가 어제 대비 유로화 대비 강세를 보였습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달러는 미국 의회가 세금 개혁안에 합의 할 것이라는 희망 개선에 크게 힘 입어 금요일 뉴욕 증시에서 크게 상승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지수는 산업계에서 약간의 하락을 보였으므로 유입 데이터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UGX - 우간다 실링.


우리의 통화 우선 순위는 우간다 실링의 가장 인기있는 환율이 USD to UGX입니다. Shillings의 통화 코드는 UGX이고 통화 기호는 UGX입니다.


USD - 미국 달러.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미국 달러 환율이 USD to EUR 요금임을 보여줍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US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600 (UGX) 우간다 실링 (UGX)으로 미국 달러 (USD)


600 (UGX) 우간다 실링 (UGX)으로 미국 달러 (USD) 환율 오늘 오늘.


아래에서 우간다 실링 (UGX)을 (를) 미국 달러 (USD)로 변환하고 아래에서 최신 환율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두 통화 변환의 환율을 보여줍니다. 또한이 통화 쌍의 기록 차트를 보여줍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기간을 선택하십시오. 통화 쌍을 반전 하시겠습니까? 우간다 실링 (UGX)으로 미국 달러 (USD)


환율 업데이트 : 12 월 16,2019 19:36 UTC.


전체 역사는 UGX / USD 역사를 방문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링크 우간다 실링 (UGX)으로 미국 달러 (USD) 환율.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UGX - 우간다 실링.


우간다 실링은 우간다의 통화입니다. 우리의 통화 우선 순위는 우간다 실링의 가장 인기있는 환율이 USD to UGX입니다. Shillings의 통화 코드는 UGX이고 통화 기호는 UGX입니다. 아래에서 우간다 실링 환율 및 통화 변환기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XE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사이트에서 일일 요율 및 분석을 통해 통화 뉴스 레터를 구독하거나 XE 통화 블로그를 읽거나 이동 중에 UGX 요금을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공지 : 2013 년 3 월 30 일부터 1987 년 UGX 시리즈는 더 이상 합법적이지 않습니다. 2013 년 5 월 30 일까지 모든 상업 은행에서 통화를 교환 할 수 있으며 2013 년 12 월 30 일까지 모든 우간다 은행 지점에서 환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및 # X25B6;


UGX 위쪽의 환율.


통화 정보.


사용 된 주파수 : UGX1, UGX2, 5, 10, 50, 100, 200, 500, 1000.


사용 된 주파수 : UGX1000, UGX2000, UGX5000, UGX10, UGX20, UGX50.


우간다 실링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습니까?


XE 환율 계산기.


왜 당신은 UGX에 관심이 있습니까?


우간다 실링 역사.


1900 년대 이전에는 우간다에서 가장 초기에 사용 된 통화 중 하나가 인도 루피였습니다. 1906 년 동 아프리카 루피는 인도 루피를 대체했으며 우간다, 케냐, 탕가 니카 전역에서 사용되었습니다. 1920 년에 동 아프리카 플로린 (East African Florin)이 루피를 대체했지만, 불과 1 년 후, 동 아프리카 통화위원회 (East African Currency Board)는 동 아프리카 실링 (East African Shilling)을 도입했습니다. 그것은 실링 스털링 (Shilling Sterling)으로 불리 었으며 플로린 (Florin)에 2 실링 (Shillings)의 비율로 평가되었습니다.


1966 년에 우간다 은행이 설립되었고 우간다 실링 (Ugandan Shilling)이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정권의 변화로 인해 지폐와 동전이 여러 번 변경되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새로운 실링은 1987 년 100 개의 실링에서 1 개의 새로운 실링의 비율로 만들어졌습니다. 2013 년 3 월에 UGX의 1987 시리즈가 demonetized되었고, 2013 년 4 월에 작은 통화 단위가 100에서 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중앙 은행 요금.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