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정의 온라인 거래 시스템


정의 온라인 거래 시스템
상인들은 끊임없이 우리에게 "정확히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라고 묻습니다. 이 기사의 목적은 정보를 가능한 한 명확하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먼저, 시스템이 거래 컨텍스트 외부에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배경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돈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에 따라 다른 사람들이 시스템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를 배우게됩니다. 이 기사의 두 번째 부분에서는 거래 시스템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정의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이 기사의 세 번째 부분에서는 시스템의 광범위한 그림, 즉 거래 계획에 중점을 둡니다. 마지막으로 시스템 개발의 핵심 요소에 중점을 두어 설명하겠습니다.
로버트 기요 사키 (Robert Kiyosaki)의 Cash-Flow Quadrant에서 그는 돈을 위해 일하는 두 종류의 사람들과 그들을 위해 일하는 돈을 가진 두 종류의 사람들을 구별합니다. 각각의 경우에서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시스템을 다루는 방법입니다.
먼저, 비즈니스 시스템에 대한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McDonald 's는 주요 프랜차이즈로서 기본적으로 하나의 구매 시스템입니다. 사실 McDonald 's 프랜차이즈를 사시는 분은 프랜차이즈 운영 시스템을 익히려면 약 6 개월 동안 햄버거 대학에 가셔야합니다. 음식 배달, 음식 준비, 고객 인사, 1 분 이내에 봉사, 청소 등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모든 시스템은 고등학교 중퇴자 일 수도있는 대학 학위와 직원이있는 관리자가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시 말해서, 시스템은 반복적이며 16 세에 달하는만큼 간단하고 밝을 수도없는 사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객으로 복귀 할 수있을 정도로 잘 작동합니다.
이제 시스템의 정의를 알고 4 가지 현금 흐름 사분면의 사람들이 시스템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종업원 : 기본적으로 종업원은 보안에 의해 동기 부여됩니다. 그들은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돈을 얻기 위해 일을합니다. 종업원은 기본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반드시 알 필요는 없지만 그것이 그들의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McDonald 's의 한 직원이 고객을 맞이하고 주문할 것입니다. 이 직원은 기본적으로 "고객 인사말"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대신, 그들은 자신의 직업이 무엇인지 압니다. 그리고 이것은 상인이나 상인으로 일하는 직원이 전형적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어떤 주식을 사야합니까?" "시장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또는 "어떻게해야합니까?"와 같은 질문을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얻는 질문에 항상 그것을 봅니다. 예를 들어, 제가이 글을 쓰는 동안 신사분이 CNBC에 전화를 걸어 손님에게 "시장이 '전쟁'과 관련하여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리고 어떻게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원의 질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나는 무엇이든을 정말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무엇을 해야할지 말해주세요!"라고 말합니다. 금융 미디어는 직원 투자자 / 상인의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번성합니다.
자영업자 : 자영업자는 근본적으로 통제력과 동기 부여에 의해 동기 부여됩니다. 이 동기가 대부분의 거래자가 가지고있는 편견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자주 이야기했음을 주목하십시오. 올바른 필요성과 시장을 통제해야 할 필요성. 자영업자는 전체 시스템입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그들이 모르는 러닝 머신 위에서 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피곤해집니다.
직원과 마찬가지로 자영업자도 돈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책임감 때문에 조금 더 좋아합니다.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면서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열심히 노력하면 피곤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것을 올바르게 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면서 앞으로 계속 쟁기질을합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자영업자는 기본적으로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시스템을 볼 수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세부 사항에 갇혀있다. 또한, 그들은 물건을 "복잡하게"만들고 싶어하는 강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완벽주의를 찾고 있으며 완벽한 시스템이 복잡해야한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항상 내 시스템을 완벽하게 만들 것인가? 라고 묻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영업 정신 - 의사, 치과 의사 및 기타 기본적으로 모든 시스템이있는 중소기업이있는 전문가들과 거래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아는 경향이 있고 그들은 같은 방식으로 거래에 접근합니다. 이 전략이 거의 작동하지 않더라도 그들은 "작동 할 때까지"복잡성을 계속해서가집니다. 자영업자는 지속적으로 변경되는 임의의 시스템을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업주 : 훌륭한 사업주는 1 년 동안 사업을 떠나서 이전보다 더 잘 운영 될 수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이상적인 유형의 진술이지만, 이론적 진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소유자의 직무가 비즈니스를 운영 할 수있는 시스템 그룹을 디자인하여 직원이 스스로 (또는 최소한 관리자를 통해) 일할 수 있기 때문에 발생해야합니다. 즉, 비즈니스 소유자는 시스템을 설계하는 사람이며 일반적으로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일반적으로 이전에 비즈니스를 운영 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프로세스에 접근하면 거래 영역에서 매우 잘 수행합니다. 물론 비즈니스 주인은 대개 훨씬 낮은 임금으로 거래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누군가를 고용 할 것입니다.
The New Market Wizards에서 인터뷰 한 Tom Basso (1)는 나와 함께하는 워크샵을 할 때 항상 자신을 사업가 1 명과 상인 2 명이라고 묘사했습니다. Tom의 관점의 일부는 조직의 인간이 반복해서 반복해야하는 반복적 인 작업을 찾는 것이 었습니다. 그가 그러한 일을 발견했을 때, 그의 임무는 그 일을 인간의 손에서 벗어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 었습니다. 일상적인 컴퓨터 프로그램은 간단한 시스템의 좋은 예입니다.
투자자 : 사분면의 마지막 사람이 투자자입니다. 투자자는 사업에 투자하는 사람이며 가장 중요한 기준은 "사업 수익률은 얼마입니까?"즉, 이 사람은 계속해서 "내가이 투자에 돈을 넣으면, 어떤 종류의 수익을 얻을 것인가? "고수익 투자 (예 : 주식에 대한 높은 수익)는 일반적으로 돈을 투자하는 좋은 사업입니다.
로버트 키요 사키 (Robert Kiyosaki)는 이것을 돈이 부를 것으로 변환되는 사분면으로 묘사합니다. 부유층은 기요 사키에 따르면 수입에서 70 %를 임금으로, 소득에서 30 %를 임금에서 끌어 낸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아마도이 정의에 의해 투자자가 아닙니다. 그들은 낮은 주식을 팔거나 높은 주식을 팔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돈을 벌기 위해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돈을 넣을 수있는 장소를 찾고 사람들이 아무 것도하지 않고 25 % 이상의 수익률을 산출하는 사람들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익을 얻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가능한 한 오랫동안 투자를 유지하려고합니다. 많은 하이테크 주가는 25 %를 훨씬 넘는 이익 성장률을 보이고 있었고, 그렇게했을 때 가격은 투자자가 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극적으로 상승했습니다. 그러한 투자의 문제점은 영원히 계속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난 몇 년 동안 그것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거래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래 시스템으로 생각하는 것, 나는 거래 전략을 부릅니다. 이것은 8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
시장 필터.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엔트리 신호.
최악의 경우 정지 손실.
R e-entry가 적절한 경우.
위치 크기 조정 알고리즘 및.
시장 상황에 따라 여러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시장 필터는 시장이 시스템에 적합한 지 판단하기 위해 시장을 보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조용한 동향 시장, 불안정한 동향 시장, 평온한 조용한 시장 및 변동이 심한 시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물론, 인기 급상승 시장은 강세이거나 약세를 보일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이러한 시장 조건 중 하나에서만 잘 작동합니다. 결과적으로 시스템의 작동 확률이 높은지 여부를 판별하는 필터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을 교환해야합니까?
설정 조건은 심사 기준에 부합합니다. 예를 들어, 주식 거래를하는 경우 언제든지 투자하기로 결정한 7,000 개 이상의 주식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50 가지 이하의 주식을 줄이기 위해 일련의 심사 기준을 채택했습니다. 스크린의 예로 윌리엄 오닐 (William O'Neil)의 CANSLIM 기준 2 또는 양호한 PER 또는 양호한 PEG 비율을 지닌 주식 또는 경영진 및 자산 수익과 관련이있는 기본 화면에 대한 가치 스크린을들 수 있습니다. 7 일 연속 주식을 보는 것과 같이 입장하기 바로 전에 기술 설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엔트리 신호는 초기 화면을 충족하는 주식에 사용하는 고유 한 신호로 언제 어디서 입력 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길거나 짧음). 진입을 위해 사용할 수있는 모든 종류의 신호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특정 설정이 발생한 후 발생하는 어떤 방향의 움직임이 관련됩니다.
거래 시스템의 다음 요소는 보호 중지입니다. 이것은 경험하고 싶은 최악의 손실이며 1R (또는 초기 위험)을 정의합니다. 귀하의 중지는 시장에서 오랫동안 주식을 유지할 수있는 가치 (예 : 주식 가격의 25 % 하락) 또는 시장이 당신에게 불리한 경우 신속하게 빠져 나갈 수있는 가치 일 수 있습니다 (예 : 25 센트 드롭). 보호 스톱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시장은 영원히 올라가지 않으며 영원히 내려 가지 않습니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정류장이 필요합니다. 내가 당신의 재정적 자유에 대한 당신의 길을 무역에서 말했듯이, 보호의 중단없이 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빨간 불을 무시하고 마을을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궁극적으로 목적지에 도착할 수도 있지만 성공적이고 안전하게 수행 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
거래 시스템의 다섯 번째 구성 요소는 재진입 전략입니다. 꽤 자주 포지션에서 벗어나면 주식은 이전 포지션을 선호하는 방향으로 돌아서게됩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원래의 설정 및 진입 조건에 포함되지 않은 이익을 얻을 수있는 완벽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재진입 기준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언제 닫힌 위치로 돌아가고 싶습니까? 어떤 조건에서 이것이 가능하며 어떤 기준으로 재진입을 유발합니까?
거래 시스템의 여섯 번째 구성 요소는 이탈 전략입니다. 출구 전략은 매우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가가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 할 때마다 종가를 75 %로 조정하는 것은 25 %의 종가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정지는 항상 조정되며, 절대로 조정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후행 중지와 함께 가능한 많은 출구가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 동안 큰 변동성 변동 (예 : 평균 일일 변동성의 1.5 배)이 좋은 출구입니다. 중요한 이동 평균 (예 : 50 일)을 넘으면 큰 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기술적 신호는 좋은 출구입니다 (예 : 중요한 추세선 위반).
이탈은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완전히 통제 할 수있는 귀하의 거래에서 하나의 요소입니다. 그리고 시장에서 돈을 벌거나 작은 손실을 입을 지 여부를 통제하는 것은 당신의 출구입니다. 출구 전략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생각해야합니다.
시스템의 일곱 번째 구성 요소는 위치 크기 조정 알고리즘입니다. 포지션 사이징은 당신이 거래하는 금액을 통제하는 시스템의 부분입니다. 얼마나 많은 주식을 사야할지 결정합니다. 일반적인 권장 사항은 포트폴리오의 1 %를 지속적으로 위험에 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25,000 달러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면 250 달러 이상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10 달러에 주식을 사려고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주식이 25 % 하락하여 7.50 달러로 떨어지면 25 %의 상승세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귀하의 중지는 주당 위험이므로, 2.50 달러 위험을 $ 250로 나누어 구매할 주식 수를 결정하십시오. $ 2.50가 $ 250에 100 번 들어가기 때문에 100 주식을 구입할 것입니다. $ 1,000 상당의 주식 (100 주당 $ 10.00) 또는 위험의 4 배인 $ 250를 매입 할 것입니다. 귀하의 중지가 구매 가격의 25 %이기 때문에 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위험은 전체 투자의 25 %가됩니다. 포지션 사이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재정 자유에 대한 귀하의 길, 포지셔닝 사이즈 결정 가이드 및 포지션 사이징 E - 러닝 코스 소개를 읽어보십시오.
마지막으로, 각 유형의 시장에 대해 여러 거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최소한 유행 시장 및 평평한 시장을위한 또 다른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전체 거래 시스템 : 거래를위한 사업 계획 3.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래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단순히 전체 사업 계획의 일부가되어야하는 거래 전략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전반적인 사업 계획이 없으면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돈을 잃을 것입니다. 거래 전략을 수립하는 전반적인 맥락, 즉 사업 계획을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이 주제에 대해 광범위하게 글을 썼다. 그러므로이 기사의 목적을 위해 다음은 단지 간략한 개요이다.
다음은 훌륭한 거래 계획을 위해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사항에 대한 요약입니다.
1) 요약. 대개 이것은 작성된 마지막 섹션입니다. 계획의 모든 내용을 검토하고 요약 형식으로 제시합니다. 계획의 목적을 자세히 기술해야하며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기술하지 않아야한다.
2) 사업 설명. 비즈니스 설명에는 비즈니스의 사명, 비즈니스 및 그 역사의 개요,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 (상인으로서 자본 및 위험 통제의 증가), 운영, 필요한 장비와 같은 운영 고려 사항 및 사이트 위치, 직원 및 조직 (있는 경우)을 관리합니다. 이 모든 주제는 상당히 자명하지만, 계획의 일부로 작성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3) 산업 개요 및 경쟁. 업계 개요에서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웹 사이트에있는 Ed Yardeni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10 가지 주요 요소를 열거합니다. 여기에는 전 세계적으로 경쟁적인 경제, 혁신 혁명, 인터넷에 대한 무선 액세스, 하이테크 도구에 액세스하고 그 결과로 비즈니스를 변경하는 저 기술 회사,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외주 처리해야하는 필요성 및 기타 많은 주제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yardeni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경쟁자가 누구인지 / 알아야합니다. 누구와 거래하고 있니? 그들의 신념은 무엇입니까? 그들이 갖고있는 장점은 무엇입니까? 그들이 갖고 있지 않은 이점은 무엇입니까?
4) 자기 지식 섹션 : 당신은 당신의 강점과 약점을 알아야하고이 섹션에 나열해야합니다. 자신의 강점을 활용하고 약점을 피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5) 귀하의 거래 계획 자체. 전술적 거래 계획은 거래 계획의 일부 여야하지만 (a) 계획의 기초가되는 거래 신념, (b) 전략적 제휴, 그리고 (c) 계획 할 내용 교육과 코칭 측면에서 그렇다.
6) 귀하의 트레이딩 에지 : 귀하의 트레이딩 플랜에는 귀하가 시장에서 가지고있는 모든 트레이딩 에지의 목록이 포함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자리를 목록으로 만들 때, 당신은 그 (것)들을 수시로 검토 할 수 있고 당신이 그 (것)들을 이용한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의 에지는 a) 거래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 b) R - 배수 및 위치 사이징 (사람들이 이러한 개념에 대해 알지 못하는 사람들보다 큰 우위를 차지함), c ) 우수한 주식 거래를하기 위해 레벨 II 화면을 읽을 수있는 능력, d) 정보 출처, e) 매일 미리 게임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미리 계획 할 수있는 능력, f) 10 가지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 g) 자신과 당신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지식. 이것은 평균 상인 / 투자자가 가질 수있는 가능한 모서리의 표본 일뿐입니다.
7) 재무 정보. 이 섹션에는 세 부분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첫 번째 부분은 예산입니다. 얼마나 많은 돈을 당신이 할? 거래 프로세스는 어떤 비용을 지불합니까? 두 번째 부분은 현금 흐름표가됩니다. 귀하의 계획은 현금 흐름 측면에서 이해가됩니까? 마지막으로 세 번째 부분에는 손익 계산서가 포함됩니다. 거래 내역이없는 경우 과거 기록 테스트 및 용지 거래를 기반으로 견적을 작성해야합니다.
8) 최악의 경우 비상 계획. 거래 계획에서 설명하지 않거나 계획하지 않은 것이 항상 발생합니다. 이 요소들을 어떻게 다룰 것입니까? 이런 일이 생기면 무엇을 할 것입니까? 이 요소들이 올 때 어떻게 결정할 것입니까?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비즈니스 계획에 전념 한 Market Mastery 뉴스 레터가 있습니다.
시스템 개발.
미 육군의 시스템 전문가 인 켄 롱 (Ken Long)과의 인터뷰를 다시 검토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Ken이 시스템 개발에 관해 말한 내용입니다.
자신이 누구인지 정의하십시오. "계획 또는 시스템 설계를 수행하기 전에 자신이 누구이며 목표가 무엇인지 철저하게 이해해야합니다. 개인 투자자, 개인 헤지 펀드 매니저, 공적 뮤추얼 펀드 매니저, 트러스트 매니저는 다양한 역학, 시간 틀 및 리스크 프로파일을 갖게됩니다. 이것은 최종 제품이 그룹 또는 개인의 환경과 역동성에 적합해야한다는 점에서 시스템 설계와 관련됩니다. 이러한 기본 사항을 고려하지 않고 시스템 설계에 뛰어 들면 미래의 문제의 씨앗을 뿌릴 것입니다. "
목표 : "거래 시스템 설계에서 문제는 시스템에서 달성하고자하는 것을 정의하는 것입니다. 시스템 개발에서 발생하는 많은 아이디어, 사건, 상황 및 조정으로 당신의 목표를 분명히해야합니다. 어디로 가는지 모를 경우 오래된 도로가 할 것입니다. "
"목표는 선택을하고 행동의 우선 순위를 정할 수있는 근거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목표가 정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시스템이 성숙 될 때 예기치 않은 제한이나 이점을 발견 할 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을 안내 할 초기 목표와 목표를 가져야합니다. "
교정 : "시스템이 배치되고 작동 된 후에 시스템을 교정하는 과정의 일부는 목표가 당신이 된 사람이나 조직에 여전히 맞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는 시스템 설계의 매우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제한된 목표로 시작하여 "imagineering"단계에서 발견 한 디자인 팀에 얼마나 자주 참여했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시각을 조정하여 훨씬 적은 비용으로 훨씬 더 많은 것을 성취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딘가에서 시작해야합니다. 목표로 시작하지 않으면 바퀴를 돌고 있습니다. "
나는이 질문을 켄에게 제기했다 : "이 절은 중요합니다. 시스템이 작동하는지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성능 벤치 마크는 무엇입니까?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기준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기준에 부합하면 어떻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까? 모든 것을 스크랩하거나 위치 조정을 조정할 예정입니까? & quot; 이러한 모든 질문은 훌륭한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데 중요합니다.
시스템 내 의사 결정 방법.
Ken이이 중요한 주제에 대해 언급 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미리 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찾지 못한다면, 처음으로 어려운 결정을 내릴 때 분명히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현장에서 결정을 내리지 않고 가이드 라인이 없다면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해야 할 일을 파악하고 2) 어떻게해야하는지. 그리고 이러한 문제는 큰 스트레스와 제한된 시간에 직면해야합니다.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미리 결정할 수 있도록 침착하게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정리하는 것이 낫습니다. "
"육군에서는 대개 처음으로 적과의 첫 번째 접촉에서 살아남는 계획이 없기 때문에 계획의 목표는 다양한 시나리오에 적용 할 수있는 다양한 대안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리허설과 분석을 통해 어떤 전략이 주어진 조건에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전략 개발의 목표는 의사 결정자에게 폭 넓은 우발 상황을 포괄 할 수있는 강력한 메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그런 다음 일반적인 시스템 개발에서 우리는 광범위한 조건을 포괄 할 수있는 견고하고 단순한 계획을 모색합니다. 이렇게 미리 계획을 세우면 세계가 당신의 계획에 적응하도록 강요하지 않습니다. 시장이나 세계가 말하는 것과 상관없이 전략에 대한 사랑에 빠져 감정적으로 투자를하면 적응력과 학습력이 떨어집니다. "
"거래 시스템의 현실적인 예는 계산 된 시스템 기대치에 대해 매월 실제 거래 실적을 확인하고 변동의 통계적 중요성을 결정하기로 결정한 상인 일 수 있습니다. 그는 하나 또는 두 표준 편차보다 큰 결과가 거래를 중단하고 시스템을 재조정하거나 거래 모델 및 기본 가정의 타당성을 재확인하는 신호라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 기대치가 예상 기대치에 근접하면 상인은 그가 목표치에 도달했다는 것을 안다. 최신 제조 시스템에서이 개념을 "통계 프로세스 제어"라고합니다.
"이것은 생산 시스템이 생산 시스템이 공차를 벗어 났을 때 시스템의 컨트롤러가 알 수있게 해주 며 출력 품질을 떨어 뜨려 라인이 멈추고 장비가 수리되는 시점까지 저하됩니다."
나는 많은 거래 시스템이 자동화되어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그의 조언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Ken에게 물었다. 그가 응답 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보화 시대의 일반적인 문제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 및 처리 할 수있는 자동화 된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을 광범위하게 제공하고 우리가 지정할 수있는 기준에 따라 행동을위한 의사 결정 패키지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 나는 이것들을 많이 사용한다. 그러나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핵심은 기본 비즈니스 모델 및 시스템 논리를 이해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컴퓨터로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 할 때 컴퓨터가 계산하고 필터링하는 내용을 이해해야합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알기 전까지는 전동 공구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고 나는 시뮬레이션에서 그 사용법을 익혔다. "
"시스템 설계 워크샵 4에서 설명한 준비 작업을 모두 마쳤으며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릴 수있는 올바른 신호를 제공하는 지표를 선택했다면 할 수있는 일은 신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결정. 그러나 시스템을 주기적으로 교정해야 올바른 신호를 선택했는지 확인하고 작업이 올바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 일을하지 않았다면, 최신 핫 지표를 선택하고 거래 시스템에 적합한 지 여부와 상관없이이를 사용하고있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광고 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다음 번 출시 예정인 아이디어를 위해 광고를 덤프 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럼 당신은 시스템 상인이 아니에요, 당신은 광고에만 반응하고 있습니다. "
1. 우리는 두 가지 뉴스 레터 백 이슈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더 많은 것을 알고 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Tom Basso와 인터뷰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919-466-0043로 전화하십시오.
2. William O'Neil, 돈을 ​​버는 법. 뉴욕 : McGraw-Hill, 1987.
3. 우리는 사업 계획 개발을 위해 필요한 상인을위한 사업 계획에 관한 오디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켄싱턴 워크샵은 매년 1 ~ 2 회 제공되는 워크샵에 적합한 우승 트레이딩 시스템을 개발하는 방법입니다.

연속 + 온라인 + 무역 + 시스템.
찾고있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까? Google 사이트 검색을 사용해 보시거나 정의를 제출하여 개선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Continuous Wave Injection Continuous Wave Jammer 연속파 키잉 연속파 레이저 연속파 광학 파라 메트릭 발진기 연속파 레이더 연속파 스텝 주파수 연속파 변환기 연속파 변환기 연속파 변환기 연속파 변환기 연속파 초음파 연속파 초음파 연속파 초음파 연속파 초음파 연속 웨이블릿 연속 웨이블렛 변환 연속 웨이블렛 변환 연속파 연속파 연속 웨이브 연속 용접 연속 레일 연속 위스너 프로세스 연속 증인 훈련 연속 작업 연속 작업 기록 샘플 연속 작업 수준 모니터링 연속 X 선 유도 오거 전자 분광 연속 X 선 연속 + 온라인 + 거래 + 시스템 연속 해 저지력 연속 밀도 숨겨진 마르코프 모델 연속 사용 점화 시스템 연속 정격 연속 연속 흐름 분석 연속 흐름 원심 분리 n 연속 흐름 컨베이어 연속 흐름 빠른 원자 폭격 연속 흐름 연료 분사 시스템 연속 흐름 교차점 연속 흐름 제조 연속 흐름 산소 시스템 연속 입력 연속 출력 메모리없는 연속 루프 이벤트 레코더 연속 모니터링 혈액 순환 시스템 연속 매개 변수 유전 알고리즘 연속 위상 인코더 / 인코딩 연속 위상 주파수 시프트 키잉 연속 위상 시프트 키잉 연속 압력 전기 엘리베이터 연속 레일 개구리 연속 릴리스 연속로드 핵탄두 연속 스케일 물리적 기능적 성능 연속 상태 동적 시스템 연속 시간 대수 Riccati 수식 연속 시간 채널 연속 시간 복합 변수 연속 시간 동적 시스템 연속 시간 푸리에 ▼ 시리즈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피드백 우리와 함께 광고 저작권 및 사본; 2003-2017 Farlex, Inc.
사전, 동의어 사전, 문학, 지리 및 기타 참고 자료를 포함한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정보는 최신 정보로 간주되어서는 안되며 법률, 의료 또는 기타 전문가의 방문, 상담 또는 조언 대신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온라인 거래.
'온라인 거래'란 무엇입니까?
온라인 거래는 단순히 중개인의 인터넷 기반 독점 거래 플랫폼을 통해 자산을 매매하는 것입니다. 90 년대 중반부터 후반에 저렴한 고속 컴퓨터 및 인터넷 연결을 도입함으로써 온라인 거래의 사용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ETF, 옵션, 선물 및 통화는 모두 온라인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전자 거래 또는 자체 투자라고도합니다.
'온라인 거래'를 속이기
전통적으로 투자자와 거래자는 중개 회사에 전화를 걸어 거래를해야합니다. John이 Intel의 50 주를 구매하고 싶다면 그는 구매 주문서로 중개인에게 전화 할 것입니다. 중개인은 John에게 시장 가격을 알리고 구매 주문을 확인하게합니다. 투자자가 제한 주문을하면 브로커는 제한 가격, 주문을 열어 둘 시간, (John이 여러 투자 계정을 가진 경우) 주식을 구매할 계정 등을 확인해야합니다. 투자 담당자는 또한 거래를하기위한 수수료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확립되면 중개인은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나 나스닥과 같은 거래 플로어 및 거래소와 연결된 시스템에 거래를 배치합니다. 고객은 우편으로 거래 확인서를 받고 그의 투자 목록을 보여주는 월별 또는 분기 별 명세서를 받게됩니다. John이 자신의 거래 계좌에서 당좌 계좌로 현금을 이전하고 싶거나 그 반대 인 경우, 그는 거래 요청을하기 위해 전화를해야합니다.
오늘날 디지털 시대에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DIY (do-it-yourself) 투자를 위해 브로커가 제공하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 플랫폼은 투자자 또는 상인을위한 여러 도구가있는 허브 역할을합니다. 투자자는 구매 및 판매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제한, 중지, 중지 손실 및 중지 제한 주문; 주문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실시간 주식 시세보기; 회사에 대한 뉴스를 읽으십시오. 대시 보드를 통해 현재 보유하고있는 유가 증권 목록을 봅니다. 투자자는 온라인 시스템을 사용하여 투자 진술, 확인 진술 및 투자 세금 양식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은행과 제휴 한 대부분의 할인 중개 회사는 은행 계좌를 투자 계정에 연결하여 디지털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이렇게하면 투자자는 동일한 금융 기관에 속한 계정간에 쉽게 이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의 출현으로 투자자와 할인 브로커 모두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스스로 투자를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브로커는 온라인 상으로 거래되는 수수료를 대리인과 전화로 거래하는 것보다 낮 춥니 다. 온라인 무역에 대해 4.95 달러에서 9.99 달러 사이의 어딘가를 지불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전화를 통해 만들어진 경우 약 29.99 달러가 소요되는 동일한 거래. 수수료가 낮아지면서 개인 고문이나 전화 거래의 커미션 비용을 감당할 수 없었던 많은 사람들이 자본 시장에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브로커가 자동화 된 거래로 전환함에 따라, 적은 인력을 고용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의 또 다른 이점은 종이 기반 문서를 복사하여 전자 형식으로 입력 할 필요가 없으므로 트랜잭션을 실행하고 처리 할 수있는 속도가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투자자가 온라인으로 주문을하면, 주문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투자자가 선호하는 통화로 주식을 교환하는 모든 시장 거래를 검색하여 최상의 가격을 확인합니다. 가장 좋은 가격으로 교환하면 구매자와 판매자가 일치하고 구매자의 중개인과 판매자의 중개인 모두에게 확인이 전송됩니다. 이 모든 것은 거래를 한 지 몇 초 만에 완료되며, 담당자가 전화를 걸기 전에 여러 확인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회사와 온라인 거래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 브로커에 대한 실사를하는 것은 투자자 또는 상인의 몫입니다. 계좌가 개설되기 전에 고객은 자신의 투자 및 재무 기록에 대한 설문지를 작성하여 고객에게 적합한 계좌 유형을 결정해야합니다. 투자자가 금융 세계에서 다양한 유형의 증권 및 거래 전략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한다면 주식, 뮤추얼 펀드, 채권 및 ETF에 대한 간단한 주문 및 판매 주문에 대한 간단한 현금 계좌가 열리게됩니다. 반면에 다양한 거래 기법을 구현하고자하는 정교한 상인에게는 주식, 옵션, 선물 및 통화와 같은 유가 증권을 매수, 매도 및 쓸 수있는 마진 계정이 주어집니다.
브로커에 따라 온라인으로 거래 할 수있는 증권은 없습니다. 일부 브로커는 분홍색 시트를 거래하는 모든 주식에 거래를하고 창구 판매를 위해 주식을 선택하기 위해 전화하도록 요구합니다. 또한 모든 브로커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상품 및 통화로 파생 상품 거래를 촉진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이유로 상인은 거래 플랫폼에 가입하기 전에 중개인이 제공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역 시스템.
무역 시스템 101.
마이클 J. 카 (Michael J. Carr)는 CMT 트레이더가 여러 가지 이유로 물건을 사거나 팔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몇몇 상인은 뉴스 표제 또는 내장 감정에 근거를 둔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무역 시스템 및 방법 + 웹 사이트.
Desmond Macrae.
무역 시스템 및 방법 + 웹 사이트 (5 판)
Perry J. Kaufman.
John Wiley & amp; Sons, Inc.
2013 년 1,232 페이지.
양장본 $ 125.00; 전자 도서 (Adobe Digital Edition) $ 84.99.
가격은 주식 이동의 가장 강력한 표시입니다. 왜 우리는 그것을 거래를 위해 직접 사용할 수 없습니까?
1 Flares 트위터 0 페이스 북 0 Google+ 1 1 Flares Ч.
무역 시스템은 기계 거래자의 중추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상인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배웁니다. 이 진화 과정은 궁극적 인 수익성 목표에 더 가까운 상인을 필요로합니다.
거래 시스템은 이상적으로 벗어날 준비가 된 좋은 주식을 찾기위한 많은 추측을 제거해야합니다. 또한 중지 손실 및 출구 전략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본 시스템 구성 요소.
일 거래 시스템과 관련하여, 임의 일일 상인이 되든, 또는 주식 일 거래를 완전히 자동화하든, 대부분의 일중 거래 시스템은 다음 구성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트렌드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톱 50 트렌드 주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성배 증권 거래 시스템.
새로운 성직자들이 성배 증권 거래 시스템을 열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충분히 열심히 조사하고 충분한 차트를 연구하면 완벽한 패턴 또는 오실레이터를 발견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작동하는 간단한 외환 거래 시스템의 예가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은 조합입니다.
이 페이지는 더 큰 문서 인 Technical Indicators and View의 일부입니다.
601 # 비대칭 채널의 트렌드 신호.
상품 판매 웹 사이트를 조심하십시오.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미국의 상품 선물과 옵션 시장을 규제하는 연방 기관입니다.
Mechanical의 장점.
이전 기사에서는 기계적 외환 거래 시스템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러한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기술적 인 시장 지표를 찾고 이에 따라 구매 또는 판매합니다. 때로는 조작자가 입력하지 않아도됩니다.
기술의 새로운 개념.
초보자를위한 트레이딩 시스템.
온라인 거래 및 공유 거래.
증권 시장 위기가 이해합니다.
블랙 박스를 자동화하는 3 가지 방법.
Rob Pasche, Forex 트레이딩 강사.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우리의 전화 번호부에 당신의 연결을 추가하십시오!
사이트에 대한 상호 링크를 생성하면 (링크 된 링크를 통해 귀하에게 링크되어 있음) 아래 열거 된 모든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독자가 사용할 수있는 제품을 확인하십시오.
외환 거래 시스템 콜렉션 공개!
액티브 외환 거래 및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우리는 거래 창고에서 다양한 전략과 기법을 수집 할 수있었습니다.
다음은이 사이트에서 볼 수있는 거래 기법 목록입니다.
거래가 이루어지는 방식은 거래소가 자동화로 전환함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LMT Forex 공식 검토 (권장!)
최고 평평한 외환 상품 리뷰.
주식 거래 자습서에 게시 된 의견 및 게시물은 거래 권장 사항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 표시된 정보는 특정 투자 자문을위한 것이 아니므로 투자 결정에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Day Trading Systems and Methods에서 Chandelier exit의 개척자 인 Charles Lebeau는 Steve Kane의 S & P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소개했습니다. 추세를 찾기 위해 더 높은 시간대에 가격 행동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추세와 함께 거래 항목을 찾기 위해 확률 론적 지표에서 % K를 사용합니다.
성공적인 거래를위한 4 단계 : 존 F. 클레이 버그 (John F. Clayburg)의 놀라운 수익 창출을위한 일상적 지표의 사용.
이 기사 시리즈의 첫 번째 부분에서 논의했듯이 시장은 끊임없이 변하고 유동적이어서 기계적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돈을 벌 수는 없습니다.
전자 거래 시스템 (Electronic Trading Systems) : 참여 교환국이 전자 거래를 위해 제품을 나열 할 수있게 해주는 시스템. 이러한 시스템은 공개 외교 거래의 측면을 대체하거나 보완하거나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개발할 때.
MetaTrader 플랫폼 (Metaquotes Software Corporation 소유의 제품)에서 사용하도록 개발 된 통화 거래에 사용되는 자동화 된 외환 거래 시스템
옵션이 행사 될 수있는 마지막 날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관련 용어 : 만료주기.
2. 직접 액세스 특수 소프트웨어 및 개인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거래 시스템.
하루 거래자가 전자 거래의 두 가지 형태의 주요 특징과 그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evin Davey는 수상 경력이있는 풀 타임 선물, 외환 및 상품 거래자입니다. 그는 20 년 동안 거래 해왔다. 거래 성공에 대한 Kevin의 비법을 배우고 싶다면 무료 뉴스 레터와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뉴스 레터 및.
자동화의 다른 유형은 무엇입니까?
계약 등급은 무엇입니까?
코 페이 카드 란 무엇입니까?
실버 덩어리 인은 무엇입니까?
부도 확률이 높은 대출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어떻게하면 최고의 치과 및 안과 보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베스트 스윙 트레이딩 시스템을 선택합니까?
Welles Wilder는 변동 범위 측정 수단으로 True Range 및 Average True Range 개념을 개발했으며, 이 책의 개념 인 Technical의 New Concepts에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지표가 선도적이거나 지연되고 있습니다. 선행 지표는 가능한 이벤트 발생을 알려줍니다. 반면 지연된 지표는 지속적인 추세를 확인합니다.
단기 시스템에는 일 거래 시스템이 포함되며 중기 시스템에는 일중 거래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중장기 시스템 사용자는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승리 거래 (즉, 낮은 승리율이지만 위험에 대한 보상)에서 돈을 벌어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겪었던 오래된 문제.
와일더의 저서 "새로운 기술 개념"
많은 전자 거래 시스템은 현재 주문을 실행하고자하는 가격을 입력해야하는 제한 주문 만 허용합니다. 제한 주문은 귀하가 입력 한 가격 이상으로 적은 금액을 지불하지 않도록합니다. 시장이 가격에서 벗어나면 주문은 실행되지 않습니다.
6) 제한 주문에 대한 편견 - 많은 전자 거래 시스템은 현재 주문을 실행하고자하는 가격을 입력해야하는 제한 주문 만 수락합니다. 제한 주문은 귀하가 입력 한 가격 이상으로 적은 금액을 지불하지 않도록합니다.
오늘 많은 외환 거래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기계가 전적으로 기계적이며 따라서 상인에 대한 Forex 거래 지식이 필요 없다고 주장합니다.
너도 갈 수있어.
MACD (12, 26, 9)에 대한 표준 표시기 설정은 많은 경우에 사용됩니다.
Wellness Wilder가 1978 년에 저술 한 「기술의 새로운 개념」에서 소개 된 최초의 변동성 정지.
알렉산더 엘더 (Alexander Elder)가 Come Into My Trading Room (2002)에 소개 한 샹들리에 출구는 종가보다는 최고점 또는 최저점에서 정차합니다.
몇 년이지나면서 나스닥은 진정한 주식 시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나스닥의 Velocity and Forces에서 볼 수 있듯이 Trade-Ideas를 통해 실시간 신호를 통해 제공되는 Market Velocity는 NASDAQ에 주문 메시지를 사용하여 거래 이익을 측정합니다.
기술의 새로운 개념.
J. Welles Wilder Jr. (경향 연구)
이 완전 삽화가 된 how-to book은 6 가지 독창적이고 결정적인 기술을 제시합니다.
이 둘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Welles Wilder가 그의 유명한 기술 분석 도서 인 New Concepts in Technical에서 개발했습니다.
인터뷰 시리즈의 이번 연재에서 Perry Kaufman은 기술 분석 및 전략 거래에 관한 몇 가지 필수 책을 저술했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기계식 주식 거래 시스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개별 주식을 스캔하고 선택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개발 및 / 또는 사용합니다. 2) 진입 및 퇴출 신호 규칙을 준수하는 서면 거래 계획 따라서 개인적인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외환 거래 사이트는 수천 개가 있으며, 그 중 다수는 환상적인 "성과"가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와일더 (Wilder)에 따르면, 1978 년 저서 「새로운 개념의 기술」에서.
많은 주식 거래 신호 회사가 인간을 사용하여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릴지라도 자동화 된 주식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는 추세가 커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기반의 출현과 함께.
통화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현물 시장입니다 - 외환 거래 (FOREX로 알려짐)에 대해 더 배우려면 FOREX의 기본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외환 거래 시스템에 익숙하다.
당신은 촛대 패턴, Bollinger 밴드와 외환 시장 분석에 고용 된 모든 기술적 측면에 익숙해 져야한다. 이와 함께, 당신은 또한 약 50 일 이동 평균, 지원 및 저항 피보나치 오실레이터에 대해 배워야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금융 상품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입니다.
심리학과 책에 초점을 맞춘 매우 작은 책을 선택하게됩니다.
이 공식은 Wilder의 1978 년 저서 「새로운 기술 개념」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외환 거래 시스템을 당신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내 기본 설정 + 거래 설정 :.
전자 거래는 전 세계와 미국에서 이루어지며, 매수 주문과 매도 주문은 컴퓨터 화되어 있거나 대기 중입니다.
외환 온라인 가이드.
Forex 온라인 중에서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보통은 어떻게됩니까?
3 종류가 있습니다.
백 테스트 응용 프로그램 - 백 테스트 응용 프로그램은 적용되는 소프트웨어 유형입니다.
백 테스팅 (Backtesting) 백 테스팅 또는 히스토리 모델링은 과거 시장 데이터에 대한 거래 계획 테스트를 말합니다.
1978 년 자신의 책 "기술의 새로운 개념"에 실렸다.
MiFID로 분류 된 대체 전자 거래 시스템.
Nomad 또는 Nominated Adviser는 AIM 회사의 주요 규제 기관입니다.
종종 사람들은 실패를 위해 뭔가 다른 것을 비난합니다 : 시장, 기술 분석 도구,
매매 주문이 특정 시장 조건에 의해 촉발되면 자동으로 배치되는 투자 거래 시스템. 자동 트레이싱 시스템은 최적의 거래를위한 특정 기준을 수립하는 투자 전략에 기반합니다.
파라볼 릭 SAR은 J. Welles Wilder Jr. 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그의 저서 "새로운 기술 개념"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파라볼 릭 시간 / 가격 시스템은 가격 하한을 설정하는 데 사용되며 SAR (Stop-and-Reversal)이라고합니다.
QQQQ 및 SPY 관련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DX는 J. Welles Wilder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1978 년에 저술 된 New Concepts in Technical에서 설명합니다.
다운 평균은 웰즈 와일더 스타일 연속 평균 가격 간의 이동 평균입니다. RSI의 계산에 사용됩니다.
포트폴리오 보험 전문가는 또한 전자 거래 시스템을 통해 1987 년 주식 시장 위기에 기여했습니다. 이 컴퓨터 시스템이 블랙 프라이데이 이전의 사건을 분석함에 따라 시장에 판매 주문이 넘쳤습니다.
대신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가격 기반 원칙을 고수하고 차트를 보지 않고 텍스트 북 이론의 예를 많은 기술 지표 기반 기술과 매치시키는 데 적합한 곡선을 그리지 않습니다.
밴드가 주식 가격을 압박하면 가격 범위가 매우 좁아집니다. 약간.

No comments:

Post a Comment